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VOC TFT 활동 보고, 신선도 향상을 위한 TFT 활동 보고, 생산 공정 포장 시스템 개선, 포충등 설치 위치, 던킨도너츠 VOC, 이물 개선 활동 방안 및 사례 품질 포상제, 품질 포상제 테스트 결과, SPC,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비알코리아,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삼립, 샤니, 빚은, 면접, 채용, 서류전형, 제과점, 빵집, 도너츠, 아이스크림, 떡, 빵, 프랜차이즈, 패션5, 쉐이크쉑, 파스쿠찌, 에그슬럿, 커피앳
해당 자료는 159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59
  • 품질인증
  • 프리미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VOC TFT 활동 보고, 신선도 향상을 위한 TFT 활동 보고, 생산 공정 포장 시스템 개선, 포충등 설치 위치, 던킨도너츠 VOC, 이물 개선 활동 방안 및 사례 품질 포상제, 품질 포상제 테스트 결과, SPC,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비알코리아,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삼립, 샤니, 빚은, 면접, 채용, 서류전형, 제과점, 빵집, 도너츠, 아이스크림, 떡, 빵, 프랜차이즈, 패션5, 쉐이크쉑, 파스쿠찌, 에그슬럿, 커피앳

자료번호 a1606353
수정일 2022.12.29 등록일 2022.12.08
페이지수 15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ai*****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VOC TFT 활동 보고, 신선도 향상을 위한 TFT 활동 보고, 생산 공정 포장 시스템 개선, 포충등 설치 위치, 던킨도너츠 VOC, 이물 개선 활동 방안 및 사례 품질 포상제, 품질 포상제 테스트 결과, SPC,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비알코리아,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삼립, 샤니, 빚은, 면접, 채용, 서류전형, 제과점, 빵집, 도너츠, 아이스크림, 떡, 빵, 프랜차이즈, 패션5, 쉐이크쉑, 파스쿠찌, 에그슬럿, 커피앳웍스, 리나스, 잠바주스, SPC외식브랜드, 해피포인트, 해피콘, SPC컬리너리아카데미, 디퀸즈, 섹타나인, SPC GFS, SPC PACK, 타이거인터내셔널, 온일장, Krumb, 커피, 디저트, 케이크, 음식, 간식

목차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VOC TFT 활동 보고
I. VOC TFT 추진배경 및 목표
II. TFT 진행 Process
III. VOC TFT 중요 이슈 1
IV. 분야별 개선방안 – DD 제품 이물질 개선
IV. 분야별 개선방안 – 이벤트 기간 표시 개선
IV. 분야별 개선방안
생 산
1) 롤러 사용 알림벨 운영
2) 이물질 경각 문구 부착 [간판시스템]
3) 머리카락 흡입기 도입
롤러 사용 알림벨 운영
이물질 경각 문구 부착 [간판 시스템]
머리카락 흡입기 도입
I. 원재료 공급처 현황 및 향후업무일정
2. 머리카락 검출 데이터

신선도 향상을 위한 TFT 활동 보고
I. TFT 추진 배경
I. TFT 목표
I. TFT 진행 사항
II. 주요 ISSUE 현황
III. 분야별 개선 방안
원재료 & 창고
1) 원재료 수입 기간 단축
2) 커피빈 수입 기간 단축
3) 창고 환경 개선
4) 입고 품질 검사 강화
생 산 관 리
1) 생산 공정 개선
2) 포장 시스템 개선
배 송 관 리
1) 배송 온/습도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
2) 배송 효율성 강화 ( 운반 수단 개선 )
신선 제품 판매
1) 차수별 적정 주문 관리
2) 점포 제조 품목 확대
판매 장비/설비
1) 제품 진열장 개선
2) 점포 환경 개선
T Q M
IV. 향후 진행 계획

생산 공정 개선
포장 시스템 개선
역삼 CK TEST
시간대별 매출 분석
3차 배송 확대
진열장 개선 현황
제품 노화 개선
온/습도 통합 관리

포충등 설치위치 보고

던킨도너츠 VOC 회의
클레임 발생 추이(4P)
Product Top Complain
People Top Complain
Promotion Top Complain
Product – 이물질 발생 추이
Product – 이물질 분류
Product - CK별 이물질 현황
Product – 이물 사진
Product – 용품불량
People – 포장불량
People – 근무자 관련
Promotion – 이벤트 불만

이물 개선활동 방안 및 사례
Hair 이물 관리(1)
Hair 이물 관리(2)
방충, 방서관리
견과 껍질류

품질포상제
1. 품질포상제
[원료입고검수 관련]
[머리카락 클레임 예방활동]
2. 불량예방신고서 운영현황
1) 공장별 접수현황
2) 월별 접수현황
3) 포상현황
※ 포상 기준

품질 포상제 테스트 결과
품질포상제 TEST 결과
1. 운영 현황
2. 포인트제 결과
3. 보완사항
(1) 머리카락 예방 활동
(2) 원료 입고 검수
4. 전공장 확대 운영
(1) 실시 : 보고 후 시행
(2) 비용

VOC TFT (점포)
점포 이물질 현황 및 개선안
[기획본부]
< 점포 작업공간 >
Action plan

본문내용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VOC TFT 활동 보고, 신선도 향상을 위한 TFT 활동 보고, 생산 공정 포장 시스템 개선, 포충등 설치 위치, 던킨도너츠 VOC, 이물 개선 활동 방안 및 사례 품질 포상제, 품질 포상제 테스트 결과, SPC,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비알코리아,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삼립, 샤니, 빚은, 면접, 채용, 서류전형, 제과점, 빵집, 도너츠, 아이스크림, 떡, 빵, 프랜차이즈, 패션5, 쉐이크쉑, 파스쿠찌, 에그슬럿, 커피앳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VOC TFT 활동 보고
I. VOC TFT 추진배경 및 목표
고객 불만 사전 예방 조치
현업과의 Feed-Back
개선사항 유지관리
고객 만족을 통한 매출 증대
II. TFT 진행 Process
III. VOC TFT 중요 이슈 1
IV. 분야별 개선방안 – DD 제품 이물질 개선
▶ 이물 혼입 영세업체 관리 대상 List - up
▶ 업체 개인위생 관리 프로그램 실시
▶ 미 개선 문제원료 변경
IV. 분야별 개선방안 – 이벤트 기간 표시 개선
IV. 분야별 개선방안
▶ 진행 Process

1. 유형별 문구 삽입 타사사례 및 대처 사례 조사 진행 中
2. 집단소송제 타사 사례 준비
3. 기간설정[문구삽입] 마케팅과 논의 예정
4. 해결 방안 : 가. 포스터에 정확한 명시 기간표시
나. 매장의 상황별로 조기종영 문구 포스터에 명시
다. 판촉물 조기 소진시 계산대 옆에 알림판 마련
라. 타사 사례 중 좋은 것은 벤치마킹
생 산
1) 롤러 사용 알림벨 운영
▶ 현황
- 각 공장별 머리카락 롤러 비치
- 이물질 중대성 인식 및 관심 부족으로 롤러 사용 미비
- 개인 자율성에 사용 호소
2) 이물질 경각 문구 부착 [간판시스템]
- 각 공정별 클레임 문구 부착
- 이물질에 대한 지속적 경각심 유발
- 정기적 문구 교체[3개월 단위]
- 3개 CK 시범운영 後 전 공장 확대
3) 머리카락 흡입기 도입
롤러 사용 알림벨 운영
- 롤러 사용에 대한 습관화 유도
- 머리카락 이물질 감소
이물질 경각 문구 부착 [간판 시스템]
머리카락 흡입기 도입
I. 원재료 공급처 현황 및 향후업무일정
머리카락만을 위한 관리없음
에어샤워/위생TAPE 미사용
머리카락 미적발 사유
1. 스타킹 검수
2. 최종 포장시까지 육안 검수
3. 데코 초코렛용이기에
모든 단계 검수 가능
4. 자체 청결 관리시스템
2. 머리카락 검출 데이터

신선도 향상을 위한 TFT 활동 보고
I. TFT 추진 배경
업무 Process별 세부 점검
문제점 개선을 통한 신선도 증대
I. TFT 목표
▶ 고객 접점 단계까지 CK와 동일수준의 제품 가치 보존
I. TFT 진행 사항
II. 주요 ISSUE 현황
III. 분야별 개선 방안
원재료 & 창고
1) 원재료 수입 기간 단축
2) 커피빈 수입 기간 단축
▶ 현황
- 유통 기한 6개월 중 2개월 이상을 수입 과정에서 허비
- 커피 맛과 향 손실 발생 ( 수입 기간 단축 필요 )
3) 창고 환경 개선
- 보관 관리 기준에 적합한 최적의 환경 유지
- 상온 / 냉장 창고 신설
4) 입고 품질 검사 강화
- 품질 검사 전담 ( 물류 센타 상주 ) 직원 선발
- 국내 납품 영세 업체 관리 강화
생 산 관 리
1) 생산 공정 개선
- 효율성 위주 품질 중심 마인드 변화
- 제품 노화 속도 고려 생산 공정 변경
- 3차 생산 확대 시행 ( 역삼 CK )
2) 포장 시스템 개선
- 현 포장 관리에서 많은 문제점 발생
배 송 관 리
1) 배송 온/습도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
- GPS 활용 실시간 온/습도 통제 가능
2) 배송 효율성 강화 ( 운반 수단 개선 )
신선 제품 판매
1) 차수별 적정 주문 관리
- 차수별 주문 관리를 통해 1차 생산 제품이 마감까지
판매 되지 않도록 적정량 관리
- 시간대별 매출 심층 분석
2) 점포 제조 품목 확대
- 즉석 제조를 통한 제품 신선도 증대
- 오븐 / 후라이어 등 제조 장비 보강
판매 장비/설비
1) 제품 진열장 개선
- 저발열 램프 활용
- 진열장 상단 환풍기 설치
2) 점포 환경 개선
- 도너츠 랙 / 각종 원재료 보관 환경 개선
- 효율적인 온/습도 관리
T Q M
* TQM 통합 관리
- CK, 배송차량, 점포 온/습도 현황 통합 관리
( CK-ERP / 배송-GPS / 점포-POS 활용 )
- 각 단계별 시행 관리 ( 관리 가이드북 제작 )
IV. 향후 진행 계획

생산 공정 개선
포장 시스템 개선
역삼 CK TEST
- 신선도 Data 측정 관리
- 포장 기기에 대한 업무 효율성 분석
시간대별 매출 분석
3차 배송 확대
진열장 개선 현황
제품 노화 개선
온도 : 26.5℃
습도 : 75.0%
표면코팅 약화
접촉 시 손상
온/습도 통합 관리

포충등 설치위치 보고

던킨도너츠 VOC 회의
클레임 발생 추이(4P)
클레임 분류 기준 : 4P(Product, People, Promotion, Place 를 중심으로
Product Top Complain
People Top Complain
Promotion Top Complain
Product – 이물질 발생 추이
점주 클레임 접수 경로
경로 1) S/V : 이물 및 품질불만으로 영업담당자에게 컴플레인 증가
경로 2) 고객 만족실 : 담당자들에게 전달해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VOC TFT 활동 보고, 신선도 향상을 위한 TFT 활동 보고, 생산 공정 포장 시스템 개선, 포충등 설치 위치, 던킨도너츠 VOC, 이물 개선 활동 방안 및 사례 품질 포상제, 품질 포상제 테스트 결과, SPC,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비알코리아,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삼립, 샤니, 빚은, 면접, 채용, 서류전형, 제과점, 빵집, 도너츠, 아이스크림, 떡, 빵, 프랜차이즈, 패션5, 쉐이크쉑, 파스쿠찌, 에그슬럿, 커피앳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초등학교][독서지도][독서교육]초등학교 독서지도 및 독서교육 -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원리, 학년별 독서지도(독서교육) 내용, 창의성 향상을 위한 독후활동지도,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독서지도, 독서교육)
  • [초등학교][독서지도][독서교육]초등학교 독서지도 및 독서교육 -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원리, 학년별 독서지도(독서교육) 내용, 창의성 향상을 위한 독후활동지도, 독서지도(독서교육)의 사례(독서지도, 독서교육) 독서는 인간의 지혜를 발달시켜주며, 행복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영위하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이므로 예로부터 가르치고 배우는 과정에서 독서에 중점을 두어왔으며 학교교육에서 독서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독서교육 실천사례도 벌써 네 차례나 실시되었고 행정당국에서도 독서교육을 강조하여 따로 예산을 편성하는 등 독서교육의 활성화에 많은 심혈을 기울이고 있지만 일부 관심
  • 내부고객(종업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 내부마케팅의 기본 전제는 서비스업의 경우 만족한 종사원만이 소비자들이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고객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의 이미지나 인상 때문에 서비스 기업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간의 관계가 바로 고객의 만족/불만족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내부 마케팅의 목적은 다음과 같이 크게 3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 종업원에 대한 동기부여, 고객지향과 서비스의식이 있는 종업원의 개발. 둘째, 기업의 사명, 전략, 서비스 제품, 광고캠페인 등을 종업원에게 이해·수용시켜 종업원의 참가를 촉진하고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게 함.
  • 생산성 향상을 위한 분임활동과 6 시그마
  • 생산성 향상을 위한 분임활동과 6 시그마 PDF 파일입니다..... 우리 기업이 국제경쟁력을 강화시켜 성장과 발전을 지속시키기 위한 정책적인 과제는 제품의 품질향상 및 품질의 고급화와 함께 생산성을 제고시켜 원가절감을 이룩하는 것이 필요하다. 중요한 품질문제는 설계품질과 공정관리로서 제품의 품질 이 보증되도록 계획단계에서 신중하게 검토되어야 하며, 품질의 생산과정과 품질보 증문제가 점차 복잡해지므로 품질의 결여요인을 설계나 원자재의 조달 및 제조단 계에서 사전에 제거하지 않고서는 효율적인 품질개선활동을 이룰 수 없기 때문이 다. 품질문제는 품질에 대한
  • 프로그램계획서 <한부모 가정 아동의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한 집단활동 프로그램>
  • 프로그램계획서 <한부모 가정 아동의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한 집단활동 프로그램> 프로그램계획서 1.프로그램 명 한 부모 가정 아동의 자아존중감 향상을 위한 집단활동 프로그램 2.프로그램의 필요성 통계청이 발표한 ‘2003년 혼인 이혼 통계’결과를 보면, 2002년에는 14만5000여 쌍이, 2003년에는 16만7000여 쌍이 이혼을 했다. 한 해 동안 이혼률이 15%나 증가한 것이다. 이렇게 이혼률은 매해 증가해 왔으며, 재혼을 한다고 하더라도 이혼을 한 사람 모두가 하는 것이 아니라 그 중 일부에 불과하다. 그렇기 때문에 이는 당연히 한 부모 가정의 증가로 이
  • 외식업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 외식업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일반기업간의 국제경쟁력은 결국 다국화 되어 있고, 차별화 되어 있는 소비자들의 쟁탈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사가 생산한 상품은 경쟁력을 상실하고 또한 품질이 보장되어 있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면 그 기업은 퇴출 되어야 한다. 1990년 이후부터 각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평가에서 나온다는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 특히 기업중심 마케팅에서 고객중심 마케팅으로 변화되어가고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즉 고객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