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아이싱 ICING Marketing Strategy - 아이싱 마케팅,아이싱 전략,신개념 막걸리,기업 외부환경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아이싱 ICING Marketing Strategy - 아이싱 마케팅,아이싱 전략,신개념 막걸리,기업 외부환경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Marketing Strategy
아이싱 선정배경
≪ 사 진 ≫ ≪ 사 진 ≫
≪ 사
-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 PPT
- PPT
국내 제 2의 막걸리 제조 회사인 국순당은 국내 뿐 아니라 세계 각국으로 시장을 넓혀 가고 있다. 그러나 현재 세계 시장에서 막걸리는 수출액이 감소하고 있는 추세, 국내에서도 외국 주류에 밀려 침체기를 겪고 있다. 따라서 국순당의 확
- 창업론 - 청춘 막걸리
- Marketing & Quality
-다른 막걸리와는 차별화 된 맛
-sns홍보를 통한 인지도 확산
- 여성 고객들을 확립할 수 있다.
- 젊은세대도 거부감 없다
On a Prospect & Share
-새로운 주류시장을 개척
저렴한 안주가격으로 남녀노소 인기
On a Price & Analysis
-
소개글
막걸리,막걸리싸롱,막걸리싸롱분석,막걸리싸롱마케팅,홍대막걸리,홍대주류마케팅
목차
E-Business Plan
-막걸리싸롱
1.막걸리싸롱 비즈니스 현황
2.막걸리싸롱 분석
3.E-Business 마케팅 전략
4.인터페이스 구성
5.오프라인 영업과의 차별화 및 성공요인
6.결론
본문내용
[E-Business Plan] 막걸리싸롱 - 막걸리,막걸리싸롱분석,막걸리싸롱마케팅,홍대막걸리,홍대주류마케팅.PPT자료
E-Business Plan
-막걸리싸롱
1-1. 막걸리싸롱은 어떤 곳?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6-2
1층에 위치한 막걸리 주점
≪ 지 도 ≫
≪ 그 림 ≫
1인당 5,600원에
무한막걸리!!를
즐길 수 있는 곳~
1-1. 막걸리싸롱은 어떤 곳?
╋━━━━━━━━━━─────────
오픈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무한 막걸리라는 강점과 친절한 서비스,
맛있는 안주로
입소문 고공행렬중!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글 - 그림 파일 ≫
1-2. 막걸리싸롱 사장님과의 인터뷰
╋━━━━━━━━━━─────────
● 막걸리싸롱의 이름의 유래는?
홍대 문화가 독특한 문화인 만큼,
이름도 독특하게 짓고 싶었습니다.
● 홍대에 가게를 오픈하게 된 계기는?
젊은 사람을 잡아야 그 사람들이 단골이 되고,
오랫동안 찾아올 수 있을 것 같아서요.
● 막걸리싸롱의 인기 안주와 술은?
아무래도 막걸리 집이다 보니 전과 골뱅이 무침이
가장 잘 나가고, 술은 알밤, 옥수수 막걸리가 가장
인기 있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E-Business Plan] 막걸리싸롱 - 막걸리,막걸리싸롱분석,막걸리싸롱마케팅,홍대막걸리,홍대주류마케팅.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