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WAY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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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

목차

ECO -WAY


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제품분석
4. LCA
5. 전략분석
6. 향후전략

본문내용

ECO-WAY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PPT자료
ECO -WAY




“조사 목적 및 의의”

“그린 랭킹”

기업들이 얼마나 친환경 경영을 했는지 항목별로 점수화 해 순위를 매긴것

 ≪ 표 - 그림 파일 ≫




Chapter 1.
“기업 분석”




“기업분석”

1-1 회사소개 및 연혁

1989년 5월 2일 웅진 코웨이 설립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주도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 , 코디 양성 ( 사전서비스 제공 )




“기업분석”

1-1 회사소개 및 연혁

사업시작

◉ 1898년 5월 2일
웅진코웨이 설립

◉ 1993년 1월
환경기술 연구소 설립

◉ 1996년 6월
업계최초 ISO 14001획득

◉ 1998년 4월
업계최초 렌탈마케팅,CODI(Coway Lady)도입

현재 환경가전업계 1위기업
500만 고객 돌파




“기업분석”
1-2 미션 & 비젼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 … 중 략 … ≫




Chapter 2.

“ 산업 분석”




산업분석

정수기 시장 현황

[국내시장]
국내정수기시장은 약 1조5000억원 정도 추산 되며, 연간판매량 약 100만 여대 이상으로 한해 5% 정도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고객층의 확대로 인해 신규수요 및 개체수요의 꾸준한 증가 예상

[해외시장]
계속되는 산업화와 인구 증가로 인해 환경오염이 심화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수돗물이 불신과 최근 생수에 대한 불신도 확산 되면서
정수기 시장이 점차 활성화 되어가고 있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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