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 구매에 관한 마케팅 조사 - 주제 선정 & 조사 배경, 남성화장품시장, 화장품마케팅.PPT자료
해당 자료는 17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7
  •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구매에 관한 마케팅 조사 - 주제 선정 & 조사 배경, 남성화장품시장, 화장품마케팅.PPT자료

자료번호 b1211372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7.28
페이지수 1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남성화장품시장,화장품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남성 화장품 구매에 관한
마케팅 조사


■ 주제 선정 & 조사 배경
 - 주제 선정
 - 2차 자료 수집

■ 조사 계획 & 실행
 - 정성조사 ( FGI)
 - 정량조사 ( 설문지법)

■ 조사 결과
 - 통계 결과 분석
 - 한계점

본문내용

남성 화장품 구매에 관한 마케팅 조사 - 주제 선정 & 조사 배경, 남성화장품시장, 화장품마케팅.PPT자료
남성 화장품 구매에 관한
마케팅 조사




주제 선정
╋━━━━━━━━━━─────────

우리는 화장품 회사의 ‘Marketer’ 입니다.
이번 사업부의 과제는 어떻게 하면 남성 20대
화장품 시장을 활성화 할 것인가 입니다.




조사 배경
╋━━━━━━━━━━─────────

■ 마케팅 의사결정 문제

1. 사회적 배경

 (METROSEXUALITY)    (GROOMING)
    남성 20대 화장품 시장 활성화
 (Well -being)    (DIGITAL MEDIA)

2. 이론적 배경 ( 2차 자료 조사)
      여성화장품 시장의 포화 , 남성화장품 시장의 신장세 두각
 업계에 따르면 1998년 1천800억원 수준이엇던 남성화장품 시장은 1999년 2천200억원으로 22%가 늘어난 데 이어 2005년 이후 4천 500억원, 2006년 4천 9900억원, 올해 5천 300억원에 이를 전망 - 화장품 공업협회 하나금융연구소

근본적인 포시져닝 방향, 실질적 효용 도출을 통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적용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남성 화장품 구매에 관한 마케팅 조사 - 주제 선정 & 조사 배경, 남성화장품시장, 화장품마케팅.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전략격영,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격영,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Ⅰ. 서 론 1. 아모레퍼시픽 선정이유 수많은 기업들 속에서 아모레퍼시픽이라는 기업을 선정되었다. 어느 순간 툭 튀어나와 갑작스럽게 선정되어버린 것 같기도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그 원인을 찾을 수 있었다. 일단 우리 발표원정대는 남자 1명, 여자 3명으로 구성되어있는 만큼 여성구성원의 비율이 높다. 이는 화장품에 관심 있는 구성원이 많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성원의 관심사가 그만큼 집중될 수 있었다는 뜻이기도 하다. 하지만 무엇보
  • 남성화장품시장에 대해서 남성화장품의 전반적 시장상황 전망 추세0
  • 남성화장품시장에 대해서 남성화장품의 전반적 시장상황 전망 추세0 Ⅰ. 서 론 아름다워지고 싶어 하는 인간의 욕구는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에게까지 이어지고 있다. 예쁜남성, 꽃미남이 유행하고 멋진 남성, 근육남 몸짱 얼짱에 시대가 인기 있는 가운데 남성 뷰티시장이 점차 급팽창하고 있다. 이제는 여자뿐 아니라 남성들 또한 외모가 경쟁력이라는 인식 때문에 스스로를 가꾸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예쁜 남자 신드롬이 단순한 신드롬을 벗어나 하나의 사회현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남성들도 외모를 사회활동의 경쟁력으로 인식하고 있다. 패션과 미용에 관심을 보이며 스스로를 꾸미
  • 남성화장품 오딧세이 ‘마케팅 시장조사’.ppt
  • 남성화장품 오딧세이 ‘마케팅 시장조사’.ppt 남성화장품 오딧세이 ‘마케팅 시장조사’ 1. 선정동기 • 최근들어 여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이 둔화될 것이라는 예상과 반대로 남성화장품 시장은 급성장 할것이라고 예상됨 • 이와 더불어 남성화장품 시장은 규모의 확대와 함께, 전문화 세분화 되고 있음 •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피부타입별,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욕구 증대로 제품 세분화를 강화 • 반면 복합기능 제품의 출시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 더페이스샵(The Face Shop) 마케팅전략분석/화장품시장의 현황/회사개요/성공용인분석/경쟁사분석 : 더바디샵과 미샤/SWOT분석/STP전략/4p분석
  • 더페이스샵(The Face Shop) 마케팅전략분석/화장품시장의 현황/회사개요/성공용인분석/경쟁사분석 : 더바디샵과 미샤/SWOT분석/STP전략/4p분석 주제 선정이유 ━━━━━━━━━━───────── 2002년 이후,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화장품은 고부가 가치 산업이라는 기존관념을 탈피하고 제품용기의 최소화와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화장품 가격의 거품을 확 뺀 초저가 화장품은 “화장품 혁명”이라 불리기도 한다. 물론, 불황에는 싼 제품을 찾기 마련인 만큼 일시적인 바람이라는 부정적인 의견들이 팽배하다. Bu
  •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INTRODUCITION 1993년 11월 한국의 텔레비전 시청자들은 전에 보지 못했던 낯선 광고 한편을 보았다. 도대체 무엇인지 모를 조각난 화면들, 천정에 매달린 전구가 박살나는 장면이라든지 샌드백이 흔들리는 모습, 십자가 목걸이가 떨어지는 장면과 한 건물에서 비둘기가 일제히 날아오르는 풍경을 조합한 그것도 컬러가 흑백화면의 이 광고는 태평양화학에서 내놓은 신세대 화장품 '아모레 트윈 엑스'였다. 이 광고가 나간후 '트윈 엑스'의 주문이 폭발적으로 쏟아졌다. 회사로서는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 순간이었고, 한편으로 우리사회에 뜬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