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사업계획서
해당 자료는 8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8
  • 구매만족

[사업계획서]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사업계획서

자료번호 b135630
수정일 2003.10.11 등록일 2003.10.11
페이지수 8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hs**** 가격 1,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창업과 창업 계획서”
  • 계획서 1) 사업의 개요 2) 입지 3) 계획 가. 메뉴 계획 ➀. 메뉴 품목 나. 가격 계획 다. 시설 계획 ➀. 초기 투자 비용 ➁. 인테리어 디자인 라. 마케팅 계획 ➀. S.W.O.T 분석 ➁. 홍보(이벤트) 및 고객의 회원제도 마.
  • 정통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시설및 구매 계획 7.사 업 의 추 진 기 간 8. 사업의수익성과기대효과 9. 차 별 화 전 략 10. S W O T 분석 11. 마케팅믹스 12. 경쟁사분석 13. 통 계 D A T A 를 활 용 한 소 비 자 분 석 14. 트 레 비 S T P 전략 15. 재 무계 획
  •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사업계획서[A+ 평가 레포트]
  •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사업계획서[A+ 평가 레포트] 들어가기 전에 <사진>비스트로 서울의 내부 전통 한옥의 형태에서 벗어나 모던한국이라는 테마로 인테리어를 꾸몄다. 은은한 조명과 고풍스러운 멋을 한껏 뽐낸

소개글

패스트푸드가 건강에 해롭다는 인식이 퍼져가는 요즘 현대인들에게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책임질수 있는 유기농샌드위치레스토랑에 대한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마케팅이론인 SWOT와 4P를 중심으로 분석해 보았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목차

◆선정 아이템의 특성

◆SWOT 분석
Ⅰ.캐롯 회사 소개
◎캐롯(carrot)의 의미
◎캐롯의 발전
◎캐롯의 기업정신
Ⅱ. 캐롯의 4P전략
◎캐롯의 상품개발 (Product)
◎가격(price)
◎유통 (Place)
◎촉진(Promotion)

◆결론◆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사업계획서
Ⅰ.캐롯 회사 소개
캐롯(carrot)의 의미
캐롯은 말 그대로 당근입니다. 어려서부터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인 토끼를 캐릭터로 하여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의 독특한 샌드위치 가게를 말합니다. 하얀색 토끼와 같은 깔끔한 분위기에 아기자기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전문점입니다. 토끼가 야채를 좋아하는 것처럼 햄버거와는 달리 음식 대부분이 야채와 식물성지방으로만 구성되어 비만에 대한 불안감 또한 없도록 하여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체인점 형식의 페밀리 레스토랑을 말합니다.
캐롯의 발전
(태동기)
2002년 새로운 저지방의 식생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역사는 시작되었다. 발암 물질파문으로 열린 시장의 틈을 통하여 맥도널드 햄버거와 맞서기 위하여 몸에 좋지 않다고 생각해왔던 패스트푸드(샌드위치)를 토착화하여 기존에 햄버거에 질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먹거리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성장의 기틀을 마련한다.
(미래)
21세기에는 풍요로운 삶을 실현과 새로운 식생활 문화를 창조하며 아울러 환경친화, 고객만족 추구에 앞장설 것이며, 사업다각화 및 해외사업 강화를 통해 캐롯의 상품가치를 세계시장에서도 이어나갈 것이다.
캐롯의 기업정신
건강과 환경, 청결를 생각하는 기업
고객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미래를 지향하며, 식생활 개선으로 즐겁고 편안한 삶의 공간을 가꾸며, 서로 돕고 더불어 커 가는 조직문화를 구현하는 기업이다.
새로운 식생활 문화의 창조와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국내 패스트푸드의 선도기업으로 국민의 새로운 식생활 문화를 창조하며 최고 품질의 상품, 미려하고 청결한 점포 환경, 밝은 미소와 아낌없는 친절, 잠깐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 , 고객을 기다리시지 않게 하는 빠른 서비스의 실현을 통한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정신을 모토로 한다.
Ⅱ. 캐롯의 4P전략
캐롯의 상품개발 (Product)
자극적인 맛이 강했던 기존의 햄버거와는 달리 발암물질이 없고 건강에도 좋은 깨끗하고 질 좋은 무공해의 채소와 식물성 지방으로만 이루어진 샌드위치로 고객에게 한걸음 다가간다. 캐릭터는 하얀색 토끼가족이 주황색 당근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하여 순수하고 때묻지 않은 이미지를 어필한다.(토끼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미피`와 흡사한 캐릭터로 하여 소비자들이 더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음식은 일단 4명의 토끼 가족으로 하여 크게 4종류로 나누고(아빠, 엄마, 아이들) 각 연령층에 맞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각 종류별로 10여개의 음식을 개발하고, 셋트메뉴 또한 개발한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사업계획서]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사업계획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사업계획서 작성순서, 사업계획서 업종 및 회사, 사업계획서 제품, 서비스, 사업계획서 시장환경분석, 사업계획서 마케팅계획, 사업계획서 공장입지, 생산계획, 재무계획, 사업계획서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 분석
  • 사업계획서 작성순서, 사업계획서 업종 및 회사, 사업계획서 제품, 서비스, 사업계획서 시장환경분석, 사업계획서 마케팅계획, 사업계획서 공장입지, 생산계획, 재무계획, 사업계획서 조직 및 인적 자원 구성 분석 Ⅰ. 사업계획서 작성의 기본순서 사업계획서 목적에 따라 기본방향을 설정 사업타당성 여부 검증을 포함해서 창업자 자신의 창업계획을 구체화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작성하는 경우 자금조달을 목적으로 작성하는 경우 공장설립 및 인허가를 위해 작성하는 경우 사업계획서 작성 목적 및 제출기관에 따라 소정양식이 있는지 미리 확인 사업계획서 작성 계획의 수립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사업계획(사업계획서)준비와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사업계획 준비시 유의 사항, 사업계획의 요약, 사업목표 및 전략, 사업 및 제품 개요, 잠정 리스크 예측 및 대응방안)
  • [사업계획][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사업계획(사업계획서)준비와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사업계획 준비시 유의 사항, 사업계획의 요약, 사업목표 및 전략, 사업 및 제품 개요, 잠정 리스크 예측 및 대응방안) Ⅰ. 사업계획 준비시 유의 사항 계획하는 사업과 그 사업의 잠재력에 대한 서술을 가능한한 짧게 한다. 투자가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내용만 사업 계획서에 포함시키고 2차적인 내용은 면접 때로 미룬다. 계획 사업의 내용을 지나치게 다양하게 하지 말라. 관심을 한 두 가지의 주요 생산품과 주요 시장으로 집중시킨다. 신설 기업은 여러 기회를 모두 이용할 능력이 부족하
  • 여행사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여행사사업계획서 사업주체 설립목적과취지 사업
  • 여행사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여행사사업계획서 사업주체 설립목적과취지 사업 ■ 사업 주체 ∙회 사 명 : (한글) *** 여행사 (영문) ******* Overseas Travel Agency ∙사업의 종류 : 국외여행업 및 부대사업 ∙대 표 사 원 : 김현석 ∙소 재 지 :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삼유빌딩 ■ 설립목적과 취지 1989년 해외여행 전면 자유화 실시부터 지금까지 해외여행자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그 전까지 만해도 해외여행은 특수 계층만 영위할 수 있는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전문점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전문점 II. (계획) 사업의 내용 및 사업화 추진 계획 ◈ 창업동기 및 기대효과 창업동기 21세기 외식산업 시장의 다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고 차별화 전략형의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 없이는 무한 경쟁 시대에 생존하기 어렵다. 그래서 새로운 아이디어인 샌드위치 Fast food 사업을 구상하게 되었다. 현재 국내 외식 산업 시장의 흐름은 치킨, 햄버거, 피자, 스파게티가 대표되는 업종으로 이미 포화 상태에서 시장 점유율이 현저히 떨어지고 있는 추세이며 소비자 취향 충족 면에서도 경쟁력을 잃고 있는 추세입니다. 앞으로의 패스트푸드
  • 소자본 창업의 샌드위치 사업계획서
  • 소자본 창업의 샌드위치 사업계획서 미국 식음문화의 거물이라고 볼 수 있는 콜라와 햄버거는 이제 건강상으로 좋지 않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매체를 통해 알게되면서 새로운 건강식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이 좋은 음식의 대체 품이 샌드위치로 뜨고 있는 요즘 프랑스인 들이 치즈와 샌드위치를 즐겨 찾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음을 이제 한국에서도 서서히 그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늘기 시작했다. 특별한 요리법으로 맛있는 소스와 재료를 사용해 만든 샌드위치는 밥과 국에서 벗어나 다양한 식사를 찾는 젊은이들의 입맛에 딱 맞는 아이템이며 건강식을 찾아 헤매던 사람들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