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블루컬러 마케팅
해당 자료는 29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9

Blue 블루컬러 마케팅

자료번호 b1444779
수정일 2018.05.23 등록일 2018.05.18
페이지수 2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Blue 블루컬러 마케팅

목차

1. 파란색의 정의 및 관련된 단어
2. 파란색의 특징
3. 마케팅 사례
4. 파란색 관련 신문 기사

본문내용

Blue 블루컬러 마케팅
파란색의 정의
1. 파란색 명사
맑은 가을 하늘과 같이 밝고 선명한 푸른색. [비슷한 말] 청2(靑)ㆍ청색.
빨강, 초록과 함께 빛의 3원색으로서 보색은 노랑이며 빨강보다 멀리 작게 보임.

2. blue 형용사
1. 파란, 푸른
2. 사람이나 신체 부위가 새파래진, 질린
3. (비격식) 우울한

파란색의 어원

파랑 - 파랗다의 명사 파랗다 - 풀빛을 띄다.

원시 인도유럽어 *bhle -> 원시 게르만어 *blæwaz -> 프랑크어 blao -> 고대 프랑스어 bleu -> 중세 영어 bleu, blwe -> 현대 영어 blue

파란색의 종류
1. 로얄 블루 (#002366)
하늘색의 밝은 빛과 어두운 빛을 함께 가지고 있는 색이다. 이 색은 영국여왕을 위한 드레스를 만드는 대회에 참여한 방앗간 주인들에 의해서 발명되었으며, 이 협력단은 드레스를 만드는 중에 이 색을 발명하고 사용한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Blue 블루컬러 마케팅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미샤의 성공요인과 블루오션(Blue Ocean) 전략 과제
  • 미샤의 성공요인과 블루오션(Blue Ocean) 전략 과제 Ⅰ. 글을 시작하며 오늘날 우리는 정보통신 기술의 혁명적인 발달로 소위 지식정보혁신의 시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이렇게 짧은 시간에 양적으로 질적으로 변화의 진폭이 큰 경우는 없었으며 앞으로 이러한 현상은 더욱더 가속화 되리라고 보여 진다. 인류의 출현과 역사의 시작 속에서 인류는 다양한 형태의 창조물을 이루어 냈다. 손을 이용한 도구의 사용과 철제무기의 개발, 이후 농업혁명과 산업혁명을 일구어 냈으며 산업혁명은 대량의 생산체제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인류를 추위와 배고픔에서 구원
  • [마케팅관리] 블루클럽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관리] 블루클럽의 마케팅전략 ♣ 서 론 ♣ 요즈음에는 남성 전용 화장품부터 남성 전문 성형외과, 남성 헤어 컷트 전문점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을 주 고객으로 하는 시장에서 남성들을 위한 시장으로의 개척이 활발해지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미용시장에 남성 전용 미용실이라는 모토를 들고 나와 성공한 블루클럽을 들 수 있다. 남성 헤어 컷트 시장은 남성들, 특히 젊은 남성들이 이발소에 대해 거부감을 느끼고, 일반 미용실을 여성들의 공간으로 인식하며 이발에 드는 높은 비용 때문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점을 해소할 수 있는 매력적인 시장이다. 누구나 한 번쯤은 길을 가
  • 블루오션 마케팅 전략을 통한 성공사례(미샤)
  • "현대 기업 활동의 기능은 단 두 가지이다. 즉, 마케팅과 혁신이다"라는 피터 드러커의 말처럼 11세기 기업의 성패는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펼치느냐에 좌우된 나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동안 많은 마케팅 전략 전문가들은 마케팅을 전쟁에 비유해 왔다. 점령해야 할 고지(시장)가 있고 싸워야 할 적( 경쟁사)들이 있으때 승패는 곧 생존에 직결되며 승리를 위해서는 뛰어난 무기(자원)와 병력(인력)을 구비하고 고지의 특성과 적의 상황에 근거한 전략과 전술을 얼마나 잘 구사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서 마케팅과 전쟁은 유사하게 취급되어 왔다. 최근에 이러한 마케팅전략에 새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마케팅 분야에서 블루오션 전략, 스타벅스의 성공 사례등을 곁들여 서술한 100%저의 친필자료입니다
  • 한때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베스트셀러,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비록 읽어보지는 못했더라도 누구나 한번쯤은 봤음직한 노란색 표지를 가진, IMF위기 상황이후, 우리나라에서도 현대인이 꼭 읽어야 할 양서로써 각종 차트에서 수위를 차지했던 화제의 책. 책을 좋아하는 저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 책을 잡지 않고 있었던 것은, 우습게도 그 당시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읽느라 혈안이 되어 있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그리 오래 된 것도 아니지만, 남들이 다 하는 건 왠지 하기 싫었던 그 무렵엔, 마찬가지로 남들이 다 읽는 건 왠지 읽기가 싫
  • [사회과학]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
  • [사회과학]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 먼저 우리가 팀프로젝트의 주제로 `블루클럽`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학교후문근처에서 팀보고서에 관해서 의논하던 중 우연히 건물2층에 파란색 바다와 배가 그려진 남성헤어컷 전문점인 `블루클럽`을 보게 되었고, 남성들만을 위한 전문점이라는데 착안하여 이번 팀보고서의 주제를 `블루클럽`으로 정하게 되었다. 사실 IMF이후 학생들은 물론이거니와 직장인 주부 할 것 없이 주머니 사정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다. 모든 부문에서 소비가 위축되고, 한 푼이라도 절약하지 않으면 안되는 어려운 시기였다. 물론 기업들은 더더욱 많은 고통의 시간을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