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 위메프 마케팅 4PSTP분석 위메프 미래전략제시 PPT
해당 자료는 28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8
  • 프리미엄

위메프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 위메프 마케팅 4PSTP분석 위메프 미래전략제시 PPT

자료번호 b1445888
수정일 2018.05.30 등록일 2018.05.30
페이지수 2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9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위메프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4P,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위메프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소셜커머스의 개념

3.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

4. 위메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위메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위메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위메프 미래전략제시

본문내용

위메프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 위메프 마케팅 4PSTP분석 위메프 미래전략제시 PPT
위메프는 2010년 10월 8일 서비스를 시작으로, 트렌디 한 2030세대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하는 기업

위메프는 지역 고객사(자영업자)들의 인터넷/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위메프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 위메프 마케팅 4PSTP분석 위메프 미래전략제시 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OB맥주의 1위 탈환 마케팅 전략
  • OB맥주의 1위 탈환 마케팅 전략 기업선정 이유 및 목적 OB맥주는 지난 40년간 맥주시장의 선두기업으로써 안정적으로 시장을 점유했지만 조선맥주의 HITE가 등장하면서부터 2위 기업으로 밀려 현재까지 시장선두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 조는 현재 2위 기업으로써 내년 하반기까지 시장점유율 50%달성을 목표로 OB맥주의 현재 문제점과 새로운 전략방안 구상해보겠다. 연 혁 1933년   소화 기린맥주주식회사 창립 1952년   동양맥주(주)로 설립 1973년   기업공개(48만 주, 2억 4000만
  • 위스퍼 생리대시장 1위탈환위한 마케팅기획서
  • 위스퍼 생리대시장 1위탈환위한 마케팅기획서 국내 생리대 시장 : 정해진 소비자들을 놓고 업체들 간의 뺏고 빼앗기는 경쟁 위스퍼의 현재당면문제 “위스퍼 (P&G)가 화이트 (유한킴벌리) 에게 시장점유율을 빼앗기게 됨 ” → 점유율 1위 탈환을 위한 노력필요 Company S : 좋은 품질의 제품 / 홈페이지 구축과 운영이 잘됨 W : 다소가격이 비쌈 O : 크고 안정적인 상태 유지 T : 브랜드스위칭이 어려움 / 유한킴벌리와의 점유율 격차가 큼 → 위스퍼의 강점과 취약점 발견 • Competition분석 (좋은 느낌, 바디
  • [마케팅원론]업계1위 청정원 '순창고추장'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원론]업계1위 청정원 '순창고추장'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1. 대상 주식회사와 청정원 가. 대상 주식회사 대상(주)은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1956년 설립이래 반세기동안 세계3대 발효전문기업 및국내 최고의 종합 식품회사로서 매출액 약 1조 500백억 원, 2700명의 종업원, 국내외 25개의 자회사와 함께 고객만족경영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대상(주)은 지난 62년 국내 최초로 발효법에 의한 글루타민산 생산기술 개발에 성공함으로써 사실상 국내 바이오산업의 첫 장을 열었으며, 이후 MSG, L-페닐알라닌, L-글루타민 등 20여종의 각종 아미노산
  • XBOX 업계1위를위한 마케팅방안과 마케팅조사
  • XBOX 업계1위를위한 마케팅방안과 마케팅조사 1. X-BOX가 MS사의 제품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 하고 있다는 것을 자체 설문 조사 결과 알 수 있었다. MS사 자체가 엄청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X-BOX는 홍보 과정에서 이 점을 알리는 것이 부족했다. 그러므로 광고나 PR에서 MS사의 이미지를 더욱 강조할 수 있는 방안이 강구되어야 한다. 또한 현재 출시되고 있는 X-BOX기계 자체만 보아서는 MS사의 제품인 것을 알 수가 없으므로 앞으로 출시되는 X-BOX에서는 MS사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2.
  • 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
  • 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 SWOT분석 Strength *지도서비스(거기!) *멀티미디어 동영상 검색 서비스(야후멀티미디어,Yammy) *야후 쇼핑 운영활발(소호몰, 가격비교사이트와 연계) *해외연계망(25개국 야후) *야후USA의 100%자회사(자금력을 동원한 성장가능성) *2·30대의 방문강점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