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계절밥상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 PPT
해당 자료는 30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0
  • 품질인증
  • 프리미엄

계절밥상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계절밥상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 PPT

자료번호 b1449270
수정일 2018.07.13 등록일 2018.07.13
페이지수 3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4,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계절밥상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계절밥상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계절밥상 전략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계절밥상 소개

2. 계절밥상 성공요인

3. 한식뷔페 트렌드분석

4. 계절밥상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계절밥상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계절밥상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계절밥상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1) 기존전략
- 문제점
- 개선방안 제언
(2) 기존전략
- 문제점
- 개선방안 제언

본문내용

계절밥상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계절밥상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 PPT
계절밥상은 CJ 푸드빌에서 런칭한‘제철 음식’을 테마로 하는 한식 뷔페 레스토랑으로, 현재 7개 프랜차이즈 점포로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브랜드이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계절밥상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계절밥상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 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PPT자료
  • 대한민국,한국,자연,사계절.PPT자료  ≪ 사 진 ≫ 화사한..봄  ≪ 사 진 ≫ 열정적인..여름  ≪ 사 진 ≫ 풍성한..가을  ≪ 사 진 ≫ 아름다운..겨울 사계절이 아름다운 나라 대한민국… 계절은 언제나… 소리없이 찾아 왔다가… 인사도 없이 사라져… 아쉽기만 합니다… 이제 더이상 No more..  ≪ 사 진 ≫ 아쉬워 하지 마세요!  ≪ 사 진 ≫ 그곳에 가면…  ≪ 사 진 ≫ 언제나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계절을 만나다. 이마트 자양점 농
  • 사회복지현장실습_사랑의 계절학교 및 재활캠프 PPT, 파워포인트
  • 사회복지현장실습_사랑의 계절학교 및 재활캠프 PPT, 파워포인트 1. 프로그램 개요 1) 프로그램명 : 사랑의 계절학교 2) 주 제 : “따뜻한 사랑이 피어나는 겨울” 3) 대 상 : 지적장애, 자페성장애 아동 및 청소년 4) 기 간 : 2013년 1월 8일 (목) ~ 1월 16일(금) 오전 10시~ 오후 4시 5) 인 원 : 25명 6) 이 용 료 : 150,000원 7) 장 소 : 사
  • 2010년 하계계절시험 마케팅조사 시험범위 핵심체크
  • 2010년 하계계절시험 마케팅조사 시험범위 핵심체크 제1장 마케팅 조사 개념과 절차 제2장 문제정의 및 조사설계 제3장 자료수집 제4장 설문지 작성 제5장 실험법의 이해 제6장 측정 및 척도의 유형 제7장 척도의 작성 및 종류 제8장 신뢰성 및 타당성 제9장 표본추출의 이해 제10장 경과분석과 보고 제11장 기술통계 및 도수분포 제12장 교차분석 및 분산분석 제13장 상관관계분석 및 희귀분석 제14장 요인분석의 이해 제15장 판별분석의 이해 제16장 군집분석의 이해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마케팅 전략 기획서 (부산지역의 계절별 축제의 활성화)
  • 마케팅 전략 기획서 (부산지역의 계절별 축제의 활성화) 1.기획의도 ☆ 지역축제는 지방화 시대의 문화관광 자원화의 핵심이다 ☆ 지역축제를 발전시키기 위한 방안의 핵심은 지역축제를 상징하고 이미지화 할 수 있는 브랜드가 필요하다 ☆ 그러나 아직 부산은 지역브랜드부터 축제와의 연관성을 찾아 볼 수 없는 단일된 브랜드로 방향을 설정 하고 있다 ☆ 이는 곧 브랜드파워 시대의 전략상 문제점이 생기고 브랜드의 공동성 을 찾아 볼 수 없는 모호성이 생긴다 ☆ 이에 따라 지역민의 참여도가 떨어지고 지역민으로부터도 외면 당하는 축제의
  • 국토의 자연 환경 기후(계절변화)PPT
  • 국토의 자연 환경 기후(계절변화)PPT 온난 건조한 날씨 : 온난 건조한 이동성 고기압의 영향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