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맥도날드 미래방향제시
해당 자료는 11페이지 중 3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1
  • 프리미엄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맥도날드 미래방향제시

자료번호 b1511037
수정일 2019.10.11 등록일 2019.10.11
페이지수 11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4,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맥도날드 미래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로고소개
(3) 기업철학

2. 맥도날드 성공요인

3. 맥도날드 SWOT분석

4. 맥도날드 마케팅 성공사례
(1) 표준화마케팅
(2) 스포츠마케팅
(3) 물량마케팅
(4) 내부마케팅
(5) 키즈마케팅
(6) 광고전략
(7)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5. 맥도날드 마케팅 실패사례
(1) 마케팅 실패사례
(2) 실패원인
(3) 개선방안

6. 미래방향제시

본문내용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맥도날드 미래방향제시
코카콜라와 함께 맛의 세계화를 이룬 상징적인 기업인 맥도날드는 세계 최대규모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이다
미국 일리노이주 드플레인에 첫 매장을 설립한지 64년이 된 현재 2019년, 맥도날드는 전 세계 119개국, 3만여 개의 매장에서 매일 5천만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외식업뿐만 아니라 체인점 사업 분야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맥도날드 미래방향제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전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맥도날드의 역사 1940년 – 리처드 맥도날드, 모리스 맥도날드 형제의 레스토랑 사업 1948년 – 맥도날드 형제 ‘스피디 방식(분업화)’도입하여 생산의 효율성 제고 1955년 – 믹서기 판매자 레이 크록이 맥도날드의 상업성을 발견 맥도날드 1호점 출범 1963년 – 맥도날드의 마스코트 로널드 맥도날드 탄생 1965년 – 맥도날드 주식의 상장 1974년 – 로널드 맥도날드 재단법인 탄생&사회환원 시스템 실시 1979년 – 해피밀 탄생 맥도날
  •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마케팅][버거킹 마케팅][패스트푸드 세계화]패스트푸드의 장단점, 패스트푸드의 이용실태, 패스트푸드의 문제점, 맥도날드의 마케팅 사례, 버거킹의 마케팅 사례로 본 패스트푸드의 세계화
  •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마케팅][버거킹 마케팅][패스트푸드 세계화]패스트푸드의 장단점, 패스트푸드의 이용실태, 패스트푸드의 문제점, 맥도날드의 마케팅 사례, 버거킹의 마케팅 사례로 본 패스트푸드의 세계화 Ⅰ. 서론 패스트푸드는 주문하면 빨리 먹을 수 있다는 의미에서 유래한 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으며, 식사대용과 간식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영양적 특성을 살펴보면, 영양가는 낮은 반면 열량이 높아 성인병을 유발하고 과체중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정크 푸드(Junk Food : 쓰레기음식)라고도 한다. 포화지방산과 나트륨함량이 높으며
  • 맥도날드마케팅분석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맥도날드마케팅분석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소개 코카콜라와 함께 미국을 상징하는 브랜드 1955년 1호점 오픈 전세계 119개국 31,000여개 매장 ( 종업원 수 150만 여명 ) 하루 맥도날드 이용 고객 수 5,000만 여명 ( 세계인구의 약 0.8% ) 2008년 총 이익 약 235억 달러 ( 한화 약 27조7000억 원 ) 1986년 맥도날드 한국법인 설립 ( 1988년 제1호점 압구정점 오픈 ) 현재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외식산업 패스트푸드 경영전략 마케팅 경영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외식산업 패스트푸드 경영전략 마케팅 경영 99년 5월 시카고에 2만5천번째 매장을 개장한 맥도날드는 현재 119개국에 2만 8천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푸드 서비스 업체이다. `적어도 음식에서만큼은 각 지역의 고유한 맛을 살려야 한다`는 맥도날드의 잭 그린버그 (Jack M. Greenberg) 회장의 주장은 각 나라의 입맛을 최대한 존중하여 맥도날드가 세계적으로 성공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었다. 또한 맥도날드는 세계 최초로 공산국가에 진출한 햄버거 레스토랑이기도 하다. 1982년 유고슬라비아와의 계약체결로 시작
  • 맥도날드사의그린마케팅
  • 맥도날드사의그린마케팅 산업혁명 이후 산업이 급속히 발전 → 풍요로운 삶 + 환경파괴 라는 문제 를 안겨줌 1970년대부터 환경문제에 관한 환경보전의식이 확산 → 1992년 세계 경제개발의 패러 다임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