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공유경제를 추구하는 국내 소셜미디어 서비스들을 조사하고, 이들이 제공하는 소셜 소프트웨어의 구성요소들(아이덴티티, 존재, 관계, 대화, 집단, 평판, 공유)을 구체적으로 분석하시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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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공유경제를 추구하는 국내 소셜미디어 서비스들을 조사하고, 이들이 제공하는 소셜 소프트웨어의 구성요소들(아이덴티티, 존재, 관계, 대화, 집단, 평판, 공유)을 구체적으로 분석하시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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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공유경제를 추구하는 국내 소셜미디어 서비스들을 조사하고, 이들이 제공하는 소셜 소프트웨어의 구성요소들(아이덴티티, 존재, 관계, 대화, 집단, 평판, 공유)을 구체적으로 분석하시오.

목차

목차
1. 서론
2. 본론
(1) 소셜미디어
(2) 소셜미디어 서비스
(3) 소셜미디어의 공통적인 효과
1) 사람들을 이어준다.
2) 사이를 돈독하고 끈끈하게 한다.
3) 정보를 얻고 의견을 나눈다.
4) 사회운동에 힘을 실어준다.
5) 마케팅에 활용한다.
(4) 소셜 소프트웨어의 구성요소
1) 아이덴티티
2) 존재
3) 관계
4) 대화
5) 집단
6) 평판
7) 공유
3. 결론
4. 참고 문헌 및 출처

본문내용

1. 서론
인간은 혼자 살아갈 수 없는 존재이다. 그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이지 우리는 원시시대때부터 누구나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많은 것을 함께 하며 살아왔다.
이때는 지역적으로 제한이 되어 있기에 나의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나의 소통대상의 전부였을 테지만 지금과 같이 인터넷이 발달하고 전 세계 어느 곳이든 빠른 시간에 연락이 닿을 수 있는
.
.
.
2. 본론
(1)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란 말 뜻 그대로 social + media = 사회적인, 사교적인 + 매체를 뜻한다.
즉, 사람과 사람이 서로의 생각이나 뜻을 표현하고 나타내는데 사용되는 표현 도구인 것이다.
과거, 수직적인 소통이었던 데 비해 인터넷이 발달해 집에서 개인 컴퓨터를 가지고 웹사이트를
.
.
.
3. 결론
나에게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거나 얻기 위해 시장에 간다는 것은 옛날 말이다. 오히려 대부분은 자신이 가입되어 있는 소셜미디어에 올라와 있는 영상을 통해 물건의 가격이나 좋은 브랜드, 물건의 장단점 등을 설명해 준 영상이나 글을 통해 판단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즉, 앉은 자리에서 물건을 보고 구매하는 것이다. 전국 각지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물건도 가

참고문헌

소셜미디어. 설진아 지음. 출판문화원. 2017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소셜미디어) 공유경제를 추구하는 국내 소셜미디어 서비스들을 조사하고, 이들이 제공하는 소셜 소프트웨어의 구성요소들(아이덴티티, 존재, 관계, 대화, 집단, 평판, 공유)을 구체적으로 분석하시오 (2)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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