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고전문학 교육론] 민요의 특성을 고려한 민요 배우기 - 농요 장례의식요를 중심으로 -
- 학습목표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을 지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다. 1. 서론
2. 본론
1) 민요 교육의 의의
2) 중․고등학교의 민요 교육 실태
3) , 를 중심으로 한 학습지도안
3. 결론
-참고문헌
- 중2) - Ⅰ. 유럽 세계의 형성 ‘유럽 세계의 성립과 발전’-
- 2) <역사과 교수학습지도안> - Ⅰ. 유럽 세계의 형성 ‘유럽 세계의 성립과 발전’- (유럽 세계의 형성 학습지도안, 유럽 세계의 형성 수업지도안, 유럽 세계의 형성 공개수업지도안, 유럽 세계의 형성)
Ⅰ. 지도 목표
1. 교과목표
- 1. 문학의 즐거움
- 228; 학습목표를 ppt로 보여준다.
학생
․ 소설과 수필의 차이점에 대해 발표
․ 소설의 특징에 대한 이해, 필기
․모두 학습목표를 읽는다. Ⅰ. 제 7차 교육 과정, 국어과 교육에 대한 접근
Ⅱ. 대단원 분석
1. 대단원 개관
소개글
학습지도안입니다. (중학교 대상)
수학교육론 a+ 받은 과제입니다.
목차
도입
전개
정리
본문내용
(중학교2) <학습 지도안> Ⅳ.확률 1.확률과 그 기본 성질 1-1. 경우의 수 (교과서 198 ~ 200쪽)
도입
동기유발 :
-컴퓨터 프로그램과 화상 장치에 의한 동기 유발
-교과서198쪽에 나오는 준비하기를 옮겨놓은 PPT를 켜놓는다.
준비하기 내용 중 1번.[가] [상] [인] 이라는 글자를 띄워 놓는다.
• 교실에 들어와 수업준비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동기를 유발 시킴과 동시에 PPT 영상을 통해 오늘 수업의 학습목표를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한다.
출석확인, 전시수업 확인, 학습목표 제시 :
-학급 출석부를 호명.(“네, 선생님”이라고 대답하도록 지시한다.)
-이전 시간에 배웠던 핵심 내용을 상기시켜 준다.
-칠판에 쓰여 진 <1-1. 경우의 수> 학습목표를 다 같이 크게 읽어보도록 한다.
전개
경우의 수 들어가기 전 준비하기 :
-교과서 198쪽 준비하기 PPT를 다시 본다.
• 준비하기 내용 중 1번.[가] [상] [인] 이라는 글자를 보고
3장의 카드로 만들 수 있는 두 글자 단어를 학생들에게 말해보도록 시킨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중학교2) <학습 지도안> Ⅳ.확률 1.확률과 그 기본 성질 1-1. 경우의 수 (교과서 198 ~ 200쪽)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