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토마토절대안먹어, 동화와 새노래 연계 계획안
해당 자료는 4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

난토마토절대안먹어, 동화와 새노래 연계 계획안

자료번호 e631749
수정일 2010.06.07 등록일 2009.11.20
페이지수 4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hy******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유치원 수업면접때 2개수업을 연계해서 한 계획안입니다
토마토절대안먹어라는 동화를 이용하여 새노래까지 지도 했습니다
면접때 좋은 평가를 받았고 유치원면접에서 합격한 계획안입니다

목차

일 시
기관명
생활주제
활동목표
교육 실습생
대상 연령
소주제
활동영역
시 간
활 동 내 용
지도상유의점 및 준비물

본문내용

난토마토절대안먹어, 동화와 새노래 연계 계획안
5. 한 소절씩 교사가 먼저 부르고 유아가 따라 부르게 한다.
T: 우리 친구들 모두 잘 불렀어요. 이번에는 선생님이 먼저 노래를 한 소절 부르면 그 다음에 우리 친구들이 선생님이 부른 부분을 따라서 부르기로 해요.
C: 네
6. 교사와 유아가 한 소절씩 나눠부른다.
T: 이번에는 선생님이랑 한 소절씩 나눠 부르기로 해요. 우리친구들이 조용히 노래를 듣고 있다가 선생님이 먼저 노래를 부르면 다음에 우 리 친구들이 따라서 노래를 불러 보는 거예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난토마토절대안먹어, 동화와 새노래 연계 계획안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하늘 길 - 이문열- 어른 되어 기억난 동화답지 않은 동화
  • 하늘 길 - 이문열- 어른 되어 기억난 동화답지 않은 동화 어른이 되어 기억난 동화답지 않은 동화'란 부재에서 보이듯이 이 작품은 마치 예전 전래 동화를 보는 듯 하다. 하지만 마지막 결론에 가면 동화로, 아니 마치 고전소설이나 전래동화(민담이나 설화, 전설 등을 여기서는 총칭하여 이렇게 부르도록 하겠다)로 끝나지 만은 않는다. 우리에게 막판 뒤집기를 가해온다. 그럼 이제 작품의 형식적인 면에서부터 이야기를 하겠다.우선 이 글을 읽은 모든 이들이 한번쯤 들었을 생각을 넘겨 짚어보자. 아마 '이게 소설이야?'라고 하지 않았을까? 그렇다. 이 글을 읽으면 구성이나 내용이
  • 난 토마토 절대 안먹어 - 로렌 차일드
  • 문화관광부가 조사한 통계에 따르면 한국 성인 남녀의 월 평균 독서량은 10권도 채 안 된다. 1년에 평균 9.6권 정도를 읽는다는 게 성인 독서량의 현실이다. 평균이라서 9.6권이지 사실 나처럼 1년간 책을 한 권도 읽지 않는 사람이 우리나라 사람의 10명중에 3명이라고 한다. 나도 그중에 한사람이다. 그런 내가 오랜만에 도서관도 아닌 서점에 들렸다. 무작정 그림책 코너 앞에 서서 한두권 정도 꺼내서 보았다. 페이지를 한 두장 넘기다 보니 시나브로 한 시간 반이 훌쩍 넘었다. 성인이 된 이후 책을 잘 읽지 않던 내가 책을 한 시간 반이나 푹 빠져서 본건 오랜만이다.
  • 영아와 유아를 각각 대상으로 하여 동화를 읽어주고 난 후 영아와 유아 각각 아이들의 반응에 대해 서술하고 책을 읽어주는 교수방법시 주의할 점에 대해 서술.
  • 영아와 유아를 각각 대상으로 하여 동화를 읽어주고 난 후 영아와 유아 각각 아이들의 반응에 대해 서술하고 책을 읽어주는 교수방법시 주의할 점에 대해 서술. Ⅰ. 서론  동화책은 영유아의 상상력을 자극시켜 창의력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간접경험의 폭을 확장시켜 인지사고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이에 따라 오늘날 보육현장에서는 동화책 읽어주기를 활성화하고 있다. 본론에서는 영아와 유아를 각각 대상으로 하여 동화를 읽어주고 난 후 영아와 유아 각각 아이들의 반응에 대해 서술하고 책을 읽어주는 교수방법시 주의할 점에 대해 서술해 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 '해석, 평가 (그림첨가)
  • ◇ 줄거리 당근하고 콩하고 감자하고 생선 튀김은 안 먹습니다. 특히 토마토는 절대 싫다는 롤라 때문에 찰리는 좋은 꾀를 생각해 냅니다. 음식들의 이름을 근사하게 바꾸는 거죠. 이제 롤라가 먹기 싫었던 음식의 이름들은 오렌지뽕가지뽕, 초록방울, 바다얌냠이, 구름보푸라기로 바뀝니다. 이름만 들어도 입 안에 군침이 가득 도는 그런 음식들처럼 말입니다. 바다 속 인어들이 먹는 바다얌냠이라면, 초록 나라에서 만들어져서 떨어지는 초록방울이라면, 백두산 꼭대기에 걸려 있는 구름보푸라기라면 아이들도 호기심에 한번 맛을 보고 싶어지지요. 밥을 먹으면서 롤라는 목성에 갔다오고, 인어
  • 난 토마토 절대안먹어 동화계획안
  • 난 토마토 절대안먹어 동화계획안 T: (토마토 인형을 꺼낸다.) “친구들 안녕? 내 이름이 무엇인지 알고 있니?” C: 토마토! T: 그래 맞아. 내 이름은 토마토야. 그런데 내 이름을‘달치익쏴아’라 고 부르는 친구가 있어. 그 친구는 나 말고도 내 친구들 이름도 이 상하게 부른단다. 어떻게 부르는지 궁금하지? C: 네. T: 그리고, 그 친구가 왜 그렇게 부르는지 ‘찰리’라는 아이가 이야기 해 줄거야. 그럼 지금부터 찰리의 이야기를 잘 들어봐.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