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그마 프로젝트, A+
해당 자료는 31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1

6시그마 프로젝트, A+

자료번호 e1393793
수정일 2016.10.12 등록일 2016.10.11
페이지수 3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sl****** 가격 1,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6시그마 프로젝트를 실제로 1학기 동안 실시.
절차에 따른 단계별 분석 결과, A+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토마토 도시락의 배달 고객만족도 향상

1.고객의 소리

당사 주요상품, 서비스의 업적(매출/이익)에 의한 공헌도는?
도시락 판매(100%)
- 치킨 마요(약 65%)
- 야채참치비빔밥(약 10%)
- 7000(약 5%)
당사의 사업운영 흐름, 조직체제는?
사장, 점원(주방, 홀, 배달)
당사의 정량화 되어 파악 될 수 있는 강점은? 가격


당사의 대상시장규모 추이는?
약 2만 명
주 고객은 누구인가?
경상대학교 학생
고객의 특성과속성은?
자금과 시간 부족


경쟁상대는 누구인가?
후문의 도시락 업체 및 배달업체
주 경쟁사의 약점은?
후문의 도시락 업체는 몇몇은 배달 불가
다른 배달업체는 고가
모델이 되는 선진기업의 성공요인은 무엇인가?
신속한 배달과 저렴한 가격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6시그마 프로젝트, A+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6시그마]기업에서의 6시그마 성공사례
  • [6시그마]기업에서의 6시그마 성공사례 1. Citi Bank의 성공 사례 1) 추진 배경 1996년도에 Citi Bank는 영업실적은 양호한 편이었으나 몇 가지 중요한 지수에서 문제점이 발견되었다. 이 성공사례는 1999년 초에 Citi Bank에서 발표한 보고서에 근거하여 요약한 내용이다. 고객만족도 : 70%의 고객만이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어, 나머지 30%의 고객은 다른 은행을 택할 가능성이 예측되었다. 쪾 시장 점유율 : 특히 소매 금용 부문이 감소되고 있었다. 쪾 이익 감소 : 이익률이 감소하고 있는 데,
  • [6시그마][6시그마 사례][LG전자][삼성][삼성전자][포스코][기아][현대]6시그마 고찰과 6시그마 사례(LG전자, 삼성, 포스코,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를 통해 본 향후 6시그마 적용 과제 분석
  • [6시그마][6시그마 사례][LG전자][삼성][삼성전자][포스코][기아][현대]6시그마 고찰과 6시그마 사례(LG전자, 삼성, 포스코,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를 통해 본 향후 6시그마 적용 과제 분석 한국 제조업에서 널리 적용하고 있는 TPM 활동이 갖는 단점을 6σ의 기법들과 절차를 도입하여 수행한다면 중점주의의 강화로 Top down적인 업무처리와 성과도출이 강화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전사원의 참여로 목표에 대한 일관성을 상실하는 TPM의 부족 부분을 6σ의 강점인 구체적인 목표를 공유하고, 이를 이루기 위한 측정․분석과정에 통계
  • 6시그마 경영에 대한 이해와 6시그마 경영 전략 방안
  • 최근 많은 기업들이 6시그마를 경영 혁신 전략으로 추진하고 있다. 6시그마를 인사 부문에서 적용할 수 있는 가능성과 성공적 도입을 위한 요건에 대해 살펴 본다. 오래 전부터 경영 능력의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수많은 경영 혁신 기법들이 기업에 소개되어 현장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어 왔다. 6시그마 경영 역시,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경영 혁신 전략 가운데 하나이다. 이제껏 많은 기업들은 6시그마를 주로 품질 향상, 신제품 개발 등의 제조·생산 분야에 적용해왔다.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 6시그마 프로젝트 테마선정에 관한 연구
  • 6시그마 프로젝트 테마선정에 관한 연구 의해 기업의 성공여부가 결정되어진다고 할 수 있다. 또한 현재의 모든 기 업들은 지금 산업시대의 경쟁으로부터 정보시대의 경쟁으로 전환되어 가고 있는 혁명적인 변혁의 와중에 놓여 있다. 이러한 상황하에서 기업이 고객 에게 제공하는 상품의 품질에 대한 기본 개념이 변화하고 있다. 과거에는 품질이란 제품을 만드는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상품의 유용성이 강조 되어 왔다. 그러나 지금은 기업이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품질에 의해 고객 이 상품을 받아들이는 시기라고 할 수 없다. 오늘날에 있어서 기업은 더 이상 단순히 그들의 편
  • 6시그마(Six Sigma)의 정의와 역사 추진배경과 필요성 프로젝트
  • 6시그마(Six Sigma)의 정의와 역사 추진배경과 필요성 프로젝트 6시그마를 경영기법으로 처음 활용한 회사는 미국의 모토로라였으며. 80년대 초 일본 무선호출기 시장에 들어가려던 모토로라는 깜짝 놀랐다. 일본업체들이 내놓은 호출기의 품질이 자사제품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좋았기 때문이었다. 70년대 후반부터 품질의 중요성에 눈을 떠 나름대로 품질 향상 운동을 벌여온 모토로라로서는 충격이였으며. 모토로라는 그때부터 어떻게 하면 일본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를 시작하는데 1981년부터 5년에 걸쳐 10% 아닌 10배의 개선을 달성하기 위하여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