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주거문화의 대표적 Leader Project

래미안 이미지의 강화, 주거 Identity확보, 주거 상품의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했다.

▷통합성→공간적, 형태적, 요소 추출에 의한 이미지를 통합화한다.

▷차별성→경쟁사의 타 브랜드와 차별화한다.

▷유연성→지역적/시대적 변화요인에 유연하면서도 지속성 있는 디자인 체계를 마련한다.

▷독창성→종래의 통일 또는 획일화가 아니라 신개념 Vidual Identity를 구축한다.

▷전문성→각 분야의 전문적 지식과 총체적 관리 방식을 통한 전문성을 획득한다.



삼성, 삼성래미안, 르노삼성자동차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청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