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정보시스템 사용자의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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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정보시스템 사용자의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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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12.09.25 등록일 2002.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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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병원정보시스템 사용자의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자료입니다.

목차

-PDF작성-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 3
제3절 논문의 구성 = 3

제2장 병원정보시스템의 이론적 고찰 = 5
제1절 서비스와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 = 5
제2절 병원 마케팅에 관한 연구 = 13
제3절 병원조직의 특성과 병원정보시스템의 의의 = 21
제4절 병원정보시스템의 구성과 발전단계 = 29
제5절 병원정보시스템의 구축현황 = 35

제3장 정보시스템의 사용자 만족도에 관한 이론적 고찰 = 39
제1절 정보시스템 효과성의 정의 = 39
제2절 정보시스템 평가 목적 = 40
제3절 정보시스템 평가의 요소 = 41
제4절 사용자 만족도의 정의 = 44
제5절 사용자 만족도에 의한 측정 모형 = 45

제4장 분석의 틀과 자료분석 = 51
제1절 연구모형의 도출 = 51
제2절 가설의 설정 = 56
제3절 연구절차 = 59
제4절 실증분석 = 60

제5장 결론 = 81
제1절 결론의 요약 = 81
제2절 연구의 의의 및 연구한계 = 83

참고문헌 = 84

ABSTRACT = 90

설문지 = 93

본문내용

병원정보시스템 사용자의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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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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