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창업계획서] Petit Fromage 쁘띠 프로마주 (작은케익) (사업계획, 시장조사와 분석, 메뉴구성, 마케팅계획, 조직 및 인원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
해당 자료는 18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8
  • 품질인증

[사업·창업계획서] Petit Fromage 쁘띠 프로마주 (작은케익) (사업계획, 시장조사와 분석, 메뉴구성, 마케팅계획, 조직 및 인원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

자료번호 p1299284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8.27
페이지수 18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p******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A+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1) 사업계획서요약문
(2) 회사 및 대표자소개
(3) 사업계획
(4) 시장조사와 분석
(5) 메뉴구성
(6) 마케팅계획
(7) 조직 및 인원계획
(8) 자금계획
(9) 사업추진 일정계획

본문내용

[사업·창업계획서] Petit Fromage 쁘띠 프로마주 (작은케익) (사업계획, 시장조사와 분석, 메뉴구성, 마케팅계획, 조직 및 인원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
(1) 사업계획서요약문
① 사업개요와 기술
우리 매장의 디저트들과 음료들로 고객에게 대화와 휴식의 장소를 제공하고 우리업장에서는 수익 창출과 다양한 디저트들의 개발을 이루워낸다
② 기회와 전략
기회 : 지역의 최초 디저트 뷔페, 상권 내 유동인구 연령대에 맞는 창업 아이템, 차별화되고 다양화된 제품을 요구하는 틈새시장을 공략한다.
전략 : 주변 타 업장과의 겹치는 디저트들의 재료 차별화와 인테리어
③ 목표시장과 예측
틈새시장의 특징과 발전추세 : 여러 카페들은 커피를 주로 해서 판매를 하지만 우리 업장은 음료보다는 디저트를 위주로 팔면서 손님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발전추세는 서울에서 몇 군데가 있고 다른 지역에서도 오픈하는 업장이 생기고 있어 발전추세는 초기에는 힘들듯하나 안정적이 되면 급진적 발전을 할 것 같다.




 ≪ … 중 략 … ≫




(3) 사업계획
- 사업목적 및 동기
현재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에서 젊은 층인 20~30대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여유로움을 소비자에게 선사한다.
- 사업내용
● 판매사업
1. 유기농 재료와 우리나라농산물를 사용한 케이크와 수제쿠키판매
웰빙과 힐링을 중요시 생각하는 사회흐름에 따라 소비자들은 안전하고 건강한 먹을거리를 원하는 욕구는 더 커지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인체에 유해한 화학첨가물을 빼고 건강한 우리밀과 안심할수 있는 유기농식품을 재료로 한 디저트를 만들어 판매할 것이다.
2. 건강을 지키는 다양한 디저트
유기농 재료로 만든 디저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친밀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개발을 하여 간식뿐만 아니라 식사대용 및 선물용으로 언제든지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제공한다.




 ≪ … 중 략 … ≫




(4) 시장조사와 분석
- 고객
주 고객은 20~30대 여성으로 가까운 학교의 여대생들과 둔산동 근처의 많은 공무원들/직장인들을 타겟으로 볼 수 있다. 잠재고객은 연인들이나 중/고등학생이 될 수 있겠다.
고객의 규모로는 작게는 2~3명 많게는 직장인의 각종 회의나 학생들의 토의 장소가 될 수 있겠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사업·창업계획서] Petit Fromage 쁘띠 프로마주 (작은케익) (사업계획, 시장조사와 분석, 메뉴구성, 마케팅계획, 조직 및 인원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디저트산업,디저트산업전망,디저트카페사업,여성소비자마케팅
  • 디저트산업,디저트산업전망,디저트카페사업,여성소비자마케팅 브런치 열풍이 주춤해진 사이 조각케이크와 음료로 가볍게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디저트 카페가 인기를 이끌고 있다. 디저트 카페 페이야드에서 점심으로 디저트를 즐기고 있는 여성들. 테이블순환이 김 -객단가를 맞추기 위해 사이드메뉴개발이 절실 베이커리 문화가 전문적으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발생 기술인들 스스로의 필요에 의해 형성 - 수요 이전에 공급자의 필요가 절실했기에 파생 디저트 카페의 장점 기술인이 스스로 소비자를 끌고 올 수 있다. 수준있는 제품을 선보임, 쉐프의 개성을 발휘
  • 전통 디저트전문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 신사업아이템의 특성, 시장 분석, 광고 마케팅 점검,
  • 전통 디저트전문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개요, 신사업아이템의 특성, 시장 분석, 광고 마케팅 점검, ● 아이템의 핵심기술 : 커피류의 경우, 바리스타과정을 이수하여 일반 국내 커피전문점과 비슷한 수준으로 제작가능. 한국형 디저트와 전통음료의 경우, 국내 전통과자 또는 전통음료 제조회사와 협력 및 제휴하여 투자를 받아 홍보 및 판매 예정. 차 음료의 경우, 양질의 찻잎을 받아 제공할 예정임. 예) 떡보의 하루, 립톤 허브티백 등 ● 개발과정과 설계상태 : 아이템이 모두 외부 제조업체로부터의 주문으로 제공할 수 있으므로 제조업체와의 거래 및 제품화승인만 받아내면 바로 추
  • [사업계획서] 피부건강 테마카페 - 온새미로 (음료, 간단한 음식(디저트류)을 판매하는 카페)
  • [사업계획서] 피부건강 테마카페 - 온새미로 (음료, 간단한 음식(디저트류)을 판매하는 카페) (1) 업체소개  1. 기업소개   로고 : 온새미로   슬로건 : 피부와 건강을 생각한 바른 카페, 온새미로   온새미로가 ‘자연 그대로, 언제나 변함없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새미로의 뜻이 저희가 생각하는 기업이념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2. 사업개념   음료, 간단한 음식(디저트류)을 판매하는 카페  3. 사업배경  - 왜 이 사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는지? 왜 사업성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지?   요즘은 아토피
  • cj푸드빌 디저트카페 더플레이스(theplace) 마케팅4p,swot,stp 전략기획서,한국 디저트카페와 캐주얼 다이닝
  • cj푸드빌 디저트카페 더플레이스(theplace) 마케팅4p,swot,stp 전략기획서,한국 디저트카페와 캐주얼 다이닝 디저트 카페의 연장선에서 새로운 컨셉으로 등장한 캐주얼 다이닝 카페인 The Place. 배달서비스와 루프가든, 연회장을 모두 갖추고 있는 광교점을 중심으로 마케팅전략을 수립 최적의 상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형성하는데 있어서 아직 홍보가 부족 -마케팅 믹스 결정 시 상품, 가격, 촉진, 유통을 복합적으로 조절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지만 더 플레이스의 경우 촉진만으로도 더 많은 잠재고객유치의 효과 기대. -향후
  • 한국형 디저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한국형 디저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한국형 디저트 카페 한국형 디저트 카페 소개 기존의 서구식 문화를 지닌 카페에서 벗어나 한국형 디저트인 떡, 한과 등을 판매하는 카페 와플, 케익, 타르트 등이 아니라 우리나라 고유의 디저트를 주메뉴로 하여 차음료, 커피류 등과 함께 전연령층이 향유할 수 있는 카페 사업계획서 전반-사업목적 199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들어와 젊은이들 사이에 자리잡은 서구식 카페문화에서 벗어나, 한국적이고 디저트 중심적인 카페문화를 제공함 ● 기존의 음료중심적인 카페문화에서 벗어남 ●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