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경비업 시장조사자료
해당 자료는 7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7

2007년 경비업 시장조사자료

자료번호 p612956
수정일 2010.06.07 등록일 2009.07.21
페이지수 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sa******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학교보안관제도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0
  • 경비업 내지 신변보호업 차원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검토할 필요가 있다. 2) CCTV 설치와 SOS 비상호출시스템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3) 학교보안관을 학교안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시켜나가야 할 것이다. Ⅲ. 결 론 참고자료
  • 현대차 기업분석
  • 2007년에 판매된 차량에 대한 조사임) Ⅰ. 기업 질적 가치 분석 회사의 개요 현대자동차의 성장성 1.브랜드 가치와 중고차 가치 상승 2. 세계시장과 국내시장 점유율 상승 전망 현대자동차의 수익성 1분기 영업실적은 컨센서스와
  • 남성 화장품 비오템 조사 차칸남자ppt자료
  • 남성 화장품 비오템 조사 차칸남자ppt자료 남성화장품의 시장 규모 전체 화장품 시장의 약 7.5%를 점유 2007년 이후 연평균 13.2% 고성장이 지속 (자료: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누가 구매하나? 비오템의 브랜드 스토리 비오템 브랜드 스토

소개글

국내 경비업 관련 시장조사 자료 입니다
PPt로 제작하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경비업의 현황
2.국내 경비업의 시장현황
3.외국 경비업 시장현황
4.시장전망

본문내용

2007년 경비업 시장조사자료
경비”라 함은 국가가 운영하는 “공경비”와 민간의 자본과
기술로 운영하는 “민간경비”로 구분 되는데, 민간경비라 함은
공경비와 대칭되는 개념으로 다양한 위해로 부터 개인의 이익
이나 생명 및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특정한 의뢰자인 고객으
로 부터 받은 보수에 따라 행하는 경비업무를 말함.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2007년 경비업 시장조사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굽네치킨, 태국시장 진출> 굽네치킨 소개 , 국내시장 성공전략, 해외시장조사, 시장진출전략.ppt
  • <굽네치킨, 태국시장 진출> 굽네치킨 소개 , 국내시장 성공전략, 해외시장조사, 시장진출전략.ppt 굽네치킨 태국시장 진출 Hot Tip ❖ 굽네치킨은 어떤 기업인가? ❖ 굽네치킨의 태국 진출 전략? ❖ 앞으로의 전망 및 시사점. 기업소개(굽네치킨) 국내 최초 오븐 구이 치킨 ‘굽네 치킨’ 굽네 치킨의 ‘굽네’는 굽다(Roast)에서 나온 말로 기존의 기름에 튀긴 치킨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건강과 맛을 생각하며 개발된 치킨 요리이다. 새로운 맛과 형태의 치킨 제품 개
  • [상권][상권조사][입지][시장조사][상권 의의][상권 형태][상권 특징][상권 결정 요소][상권 현황][상권 조사 방법 4단계]상권의 의의, 상권의 형태, 상권의 특징, 상권 결정 요소, 상권 현황, 상권 조사 방법 4단계
  • [상권][상권조사][입지][시장조사][상권 의의][상권 형태][상권 특징][상권 결정 요소][상권 현황][상권 조사 방법 4단계]상권의 의의, 상권의 형태, 상권의 특징, 상권 결정 요소, 상권 현황, 상권 조사 방법 4단계 Ⅰ. 서론 초보자들도 간단한 상식으로 상권이 좋은지 여부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단, 좋은 점포를 구하는데는 대단한 전문지식보다는 발품을 많이 파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으므로, 고생할 각오를 하는 게 좋다. 얼마나 열심히 점포를 훑고 다녔느냐에 비례하여 좋은 점포를 만날 가능성은 커진다. 점포는 많이 볼수록 좋은 점포를 만날
  • 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조사론,재래시장,대형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 주제선정 기업형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의 영업제한이 재래시장 및 중소형 상가의 활성화를 위한 최선의 대안책 일까? 2. 선정배경 재래시장 및 지역 중소형상가 중심의 지역 커뮤니티성이 강하던 중소도시에 선진유통 기술과 현대적 쇼핑시설, 다양한 상품 및 고객 편의시설로 무장된 대형 할인점 출현은 지역상관에 유·무형의 영향을 미치게 되고, 이에 따라 필연적으로 재래시장 및 지역 중소 상인과의 갈등을 유발 지방자치제의 시행 대
  • [시장조사] 시장조사의 목적 및 종류, 제품수명주기와 제품구성분석, 독점적 경쟁시장
  • [시장조사] 시장조사의 목적 및 종류, 제품수명주기와 제품구성분석, 독점적 경쟁시장 시장조사 시장이란 구매자와 생산자가 만나는 장소이다. 시장은 커다란 구매센터, 증권거래소 매장, 거리의 가두판매, 인터넷 마케팅을 포함한다. 마케팅에서는 시장을 약간 다르게 해석한다. 기업들이 그들 제품의 시장이라고 할 경우에는 기업들은 그들의 고객을 뜻한다. 기업의 최고경영자는 고객들이 얼마나 많은가, 고객의 숫자는 증가하는가, 아니면 감소하는가, 고객들의 구매습관은 어떠한가에 대하여 분석하고자 한다. 성공적인 마케팅은 시장의 완전한 이해에 의존하게 된다. 시장은 크게 소비재
  • 국제시장조사론,터키시장조사,터키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시장조사론,터키시장조사,터키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merging Market 이란? 금융시장, 그 가운데서도 특히 자본시장 부문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시장을 가리킴. 보통 개발도상국 가운데 상대적으로 경제성장률이 높고, 산업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국가의 시장을 말한다. 4대 거대 신흥시장 브릭스(BRICs)에서 글로벌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를 대체하는 새로운 신흥시장 개척에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음. -브릭스에 집중되었던 국제투자 흐름도 점차 다른 신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