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영문 1 영화로 생각하기 교재와 강의 1~7장을 공부한 후, 이중 자유롭게 두 작품을 골라 감상합니다. 각각의 작품에 대해 줄거리요약(A4지 0.5쪽),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2쪽. 점수 30점)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 프리미엄

문화, 영문 1 영화로 생각하기 교재와 강의 1~7장을 공부한 후, 이중 자유롭게 두 작품을 골라 감상합니다. 각각의 작품에 대해 줄거리요약(A4지 0.5쪽),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2쪽. 점수 30점)

자료번호 r1667356
수정일 2024.04.12 등록일 2024.04.05
학과(학년) 영어영문학과(1학년) 카테고리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in********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문화, 영문 1 영화로 생각하기
교재와 강의 1~7장을 공부한 후, 이중 자유롭게 두 작품을 골라 감상합니다. 각각의 작품에 대해 줄거리요약(A4지 0.5쪽),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2쪽. 점수 30점)

목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줄거리 요약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감상 및 해석
레미제라블 줄거리 요약
레미제라블 감상 및 해석

본문내용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줄거리 요약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으로, 한 어린 소녀의 모험을 통해 성장과 자아 발견의 여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를 간단히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주인공 치히로는 부모님과 함께 새 집으로 이사 가던 중, 우연히 이상한 세계에 들어서게 됩니다. 그곳은 마법과 요괴가 넘치는 곳으로, 부모님은 음식을 먹고 돼지로 변해버립니다. 혼자 남겨진 치히로는 부모님을 구하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 과정에서 치히로는 유바바라는 마녀가 운영하는 목욕탕에서 일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치히로는 하쿠라는 소년을 만나 도움을 받으며 여러 시련과 도전을 겪게 됩니다. 하쿠는 사실 그 세계의 강력한 마법사이며, 유바바에게 마음을 빼앗겨 자유를 잃은 상태입니다.
치히로는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만남을 통해 용기와 친절, 끈기를 배우며 점점 성장해갑니다.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잃어버린 것을 시작으로, 여러 가지 시련을 극복하며 진정한 자신을 찾아갑니다. 치히로는 하쿠의 진짜 이름을 찾아주어 그를 유바바의 주문에서 해방시키고, 결국 부모님을 구해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냅니다.
영화는 치히로가 겪는 내적인 성장과 변화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마법적인 세계에서의 경험은 치히로에게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와 강한 의지력, 그리고 타인에 대한 깊은 연민을 가르칩니다. 결국 치히로는 이 모든 경험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채로 현실 세계로 돌아가게 됩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단순한 어린이 영화를 넘어서,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꿈과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문화, 영문 1 영화로 생각하기 교재와 강의 1~7장을 공부한 후, 이중 자유롭게 두 작품을 골라 감상합니다. 각각의 작품에 대해 줄거리요약(A4지 0.5쪽),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2쪽. 점수 30점)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글쓰기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좋은 글의 요건을 A4 1쪽으로 요약, 교재 제II부 제1장 적절한 어휘의 선택(60쪽~76쪽)에서 다루고 있는 단어나 표현 중 10개를 선정
  • 글쓰기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1. 교재 제I부 제1장 14쪽~16쪽에서 설명한 ‘좋은 글의 요건‘을 A4 1쪽으로 요약하고(표지 제외), 좋은 글의 요건 가운데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요건을 한 단락(대략 5-6줄, 요약 A4 1쪽에 포함되지 않음)으로 설명하시오. 1) 교재 제I부 제1장 14쪽~16쪽에서 설명한 ‘좋은 글의 요건‘ 요약 ① 글의 목적과 독자 글쓰기의 핵심은 글의 목적과 독자를 명확히 파악하는 데 있다. 글을 쓰기 전에, 작가는 자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 메시지가 도달해야 할 대상이 누구인지를 깊이 고민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글의 방향성과 톤이 정해지며, 이는 독자가 정보를 받아들이는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글에서는 단순하고 알기 쉬운 언어를 사용해야 하며, 전문가들에게는 심도 있는 분석과 전문 용어의 사용이 필요하다. ② 내용의 충실함과 정확성 내용의 충실성과 정확성은 글의 가치를 결정짓는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는 독자의 이해를 돕고, 글에 대한 신뢰를 구축한다. 특히, 연구나 분석을 담은 글에서는 최신 데이터와 검증된 정보의 사용이 필수적이다. 경제 분석, 과학적 연구, 역사적 서술 등 모든 글에서 현재와 관련된 정확한 사실과 데이터의 제공은 독자가 현실을 이해하는 데 크게 기여한다. ③ 글의 표현 글의 표현 방식은 내용을 전달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적절한 단어와 문장 구성은 글의 명확성을 높이고, 독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전문 용어의 사용은 필요할 때 정확한 정의와 설명을 덧붙여 오해를 방지해야 하며, 글의 전체적인 흐름을 고려한 문장 구조와 적절한 문장 부호의 사용은 읽는 이의 이해를 돕는다.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서는 글 내에서 각 주제와 아이디어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해야 한다. ④ 글의 짜임 글의 짜임은 글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명확성과 효과성을 좌우한다. 글쓰기 전에 전체 구조를 계획하고, 각 부분이 글의 주제와 목적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한다. 각 섹션을 어떻게 배열하고 전개할지에 대한 결정은 글의 전달력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하다. 따라서 글의 구성은 주제를 명확
  • 방송통신대_부모교육_1. 맞벌이가족과 다문화가족의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부모역할에 대하여 각각 논하시오. 2. 유아교육기관에서 부모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논하고(10점), 부모교육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여 논하시오. (1)
  • 1. 서론 현대사회에 들어서면서 가족형태가 다양화되고 이에 최근 한국사회에서는 맞벌이가족과 다문화가족이 급증하고 있다. 맞벌이가족은 산업화가 진전되면서 여성노동력의 필요성으로 인하여 부부가 모두 일터로 나가는 가족형태로서 가족 중 부부가 모두 직업을 가진 가족형태이다. 다문화가족은 부부 중 한 사람이 외국 출신으로 국제결혼에 의해서 그 가족관계가 형성된 가족형태이며 가족 내에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고 있다. 이에 다문화가족은 현행 다문화가족지원법에서는 결혼이민자 또는 귀화 허기를 받은 자와 출생 시부터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한 자로 이루어진 가족형태로서 넓은
  • 방송통신대_부모교육_1. 맞벌이가족과 다문화가족의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부모역할에 대하여 각각 논하시오. 2. 유아교육기관에서 부모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논하고(10점), 부모교육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여 논하시오. (2)
  • [과제1] 1. 서론 현대사회가 빠르게 변화하는 것과 발맞추어 가족의 형태도 다양화해지고 있다. 이전의 확대가족과 핵가족화 위주의 가족이었다면, 지금은 맞벌이 가족, 한부모 가족, 조손 가족, 다문화가족 등 다양해지고 세분화된 가족 형태가 나타나고 있다. 맞벌이 가족은 부부가 직업을 가지고 사회적 활동을 하는 가족 형태로 사회가 산업화로 인해 여성의 사회참여 인식이 좋아지고, 여성 스스로 자아실현을 위한 맞벌이 가족이 늘어나서 현재는 외벌이 가족보다 많은 수를 기록
  • 방송통신대_법사사상_아리스토텔레스가 제시한 배분적 정의와 시정적(평균적) 정의에 대하여 설명하고, 각각에 대하여 예를 들어보고 평론을 하시오.
  • 1. 서론 정의(正義, justice)는 개인에게 적용되는 덕목으로 출발하여 어떤 사람에 대해 그는 참으로 정의로운 사람이야라고 할 경우 우리는 개인적 덕목으로서 정의를 논의할 수 있다. 그러나, 사회가 점점 복잡해지면서 사람들의 이해관계로 그 갈등이 커지면서 정의는 사회적 성격을 지니게 되었다. 이에 오늘날 정의라고 하면 대부분 사회 정의를 가리키며, 이러한 정의가 무엇인가에 대한 관점은 그 시대와 장소 그리고 이념적 입장에 따라 다양하다. 이러한 측면에서 현대사회에서 파생된 사회적 문제인 부의 양극화를 중심으로 그 형평성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면서 정의에
  • 멀티미디어영어 2024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 1. 교재 Unit 2의 41-44쪽의 Multiple Choice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 2. 교재 Unit 2의 Focus on Etiquette 부분(73-82쪽)의 모든 문장과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멀티미디어영어
  • 멀티미디어영어 중간과제 1. 교재 Unit 2의 41-44쪽의 Multiple Choice 문제를 해석하고 설명하시오. 1) Multiple Choice (41-44쪽) - 1번에서 10번 문항 Choose the correct answer. 01 Who is giving a New Year's party? (누가 신년파티를 개최하나요?) A Philip and Lou B Peter and Philip C Lou and Peter 페이지 36 중반부 Peter 와 Lou 의 대화 중... Peter : (Sound of oven buzzer) Oh, hey, Dad, the oven timer just went off. 아, 아빠, 오븐 타이머가 방금 꺼졌어요. Lou : Oh no! That means the appetizers are ready. 오 이런! 이건 전채 요리가 준비되었다는 뜻이에요. (전채 요리가 다 되었네요.) Lou와 Peter가 요리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파티를 개최하고 있는 것은 Lou와 Peter이다. 02 Why does Sally think it's a good time to arrive in Vancouver? (Sally는 왜 지금이 밴쿠버에 도착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나요?) A She can see the Chinese New Year's celebrations in Vancouver. (그녀는 밴쿠버에서 열리는 Chinese New Year의 축하 행사를 볼 수 있다.) B It's the ski season. (스키 시즌이다.) C She wants to learn more about Canadians. (그녀는 캐나다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원한다.) 페이지 35 후반부 Sally의 대사 중... Sally : Just in time for the ski season!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