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번역] Professionals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systems European profiles and perspectives (147페이지 프랑스)
해당 자료는 6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6
  • 프리미엄

[원서번역] Professionals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systems European profiles and perspectives (147페이지 프랑스)

자료번호 r1341175
수정일 2018.03.04 등록일 2015.05.29
페이지수 6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pa******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원서번역] Professionals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systems European profiles and perspectives (147페이지 프랑스)

목차

프랑스

A . SOCIAL CONTEXT OF CHILDCARE AND EDUCATION SERVICES
  아동보호의 사회적 관계와 교육서비스

B. FORMS OF CHILDCARE AND EDUCATIONNAL PROVISION
  육아의 형태와 교육적인 규정

C. STAFF TRAINING
  스텝 트레이닝

본문내용

[원서번역] Professionals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systems European profiles and perspectives (147페이지 프랑스)
프랑스

A . SOCIAL CONTEXT OF CHILDCARE AND EDUCATION SERVICES
아동보호의 사회적 관계와 교육서비스

AT A GLANCE

-시초 유년시절 교육에 공공부문의 오랜 전통
-3~6살을 위한 교육 기간인 유아학교 의 광범위한 수락
-유아학교는 3살부터 학교에 들어가기 전인 6살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합법적인
자격을 갖추었다.
-유아학교는 2살 이상의 거의 모든 3,4,5살을 돌본다.
-가정을 위해 유아비용의 세금면제 보조금을 주었다.


프랑스는 처음 유아교육을 공개적으로 자금을 대어 잘 설립된 시스템을 오랜 전통으로 가지고 있다. 유아학교 전임자의 salles d'asile은 1825년에 설립되었고, 1881년 보다 빨리 교육부의 책임아래 공공교육체계 안에서 공식적으로 통합되었다.
유아학교의 직원은 1921년 초등학교 교사와 동등한 직위를 주었다.
1975년 교육활동으로 유아학교는 5살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는 교육법상 인정하고, 1989년 3세와 4세를 포함하여 늘려나갔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원서번역] Professionals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systems European profiles and perspectives (147페이지 프랑스)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원서번역] Advanced Generalist Social Work Practice (저자 - David S. Derezotes) 6장 자료수집(GATHERING DATA)
  • [원서번역] Advanced Generalist Social Work Practice (저자 - David S. Derezotes) 6장 자료수집(GATHERING DATA) 사회복지사는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문제가 있는 클라이언트 체계와 목표우선순위에 참여하고, 일반주의 실천가와 클라이언트 체계는 일반주의 방법의 2단계로 나아간다. 일반주의 실천가는 과학적인 면을 증명하기 위해 인상, 가정, 결과로부터 사실을 구분하는 연구기술을 사용한다. 이는 일반주의 방법의 자료 수집단계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사회복지사는 사실을 기본으로 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애쓴다.
  • [원서번역] Advanced Generalist Social Work Practice (저자 - David S. Derezotes) 9장 Intervention in Macro Generalist Practice
  • [원서번역] Advanced Generalist Social Work Practice (저자 - David S. Derezotes) 9장 Intervention in Macro Generalist Practice 거시적 일반주의 실천을 할 때, 강점에 기반한 문제해결과 역량강화 과정, 대규모(large) 그룹, 조직, 지역사회에서 거시적 수준의 개입 전략들은 일반주의적 방법 내에서 여러 가지 실천 모델을 만들어 낸다. 이 각각의 거시적 수준의 개입 모델은, 특정한 이슈와 클라이언트와 행동 체계의 수요, 목표, 계획을 다루기 위해 디자인되었는데, 이것들은 클라이언트와
  • [원서번역] Advanced Generalist Social Work Practice (저자 - David S. Derezotes) 11장 종결
  • [원서번역] Advanced Generalist Social Work Practice (저자 - David S. Derezotes) 11장 종결 11장. 종결 클라이언트 및 행동체계의 서비스를 마치는 것은 아래에 포함한 다양한 이유로 발생한다. ▶ 목적과 목표가 충족되었을 때 ▶ client나 행동체계가 서비스로부터 탈퇴하고자 할 때 ▶ 기관 또는 보험회사에 의해 시간제한이 주어졌을 때 ▶ 현재의 서비스 내에서 더 이상의 진전이 없고, 제한된 잠재성을 보일 때 ▶ 다른 곳에 의뢰함으로써 client의 욕구가 더 잘 충족될 수 있을 때 ▶ 사회복지사
  • [원서번역] Generalist Social Work Practice (저자 - Elizabeth M. Timberlake...) 03장.building empirical evidence for practice 사회복지실천을 위한 경험주의적 증거 세우기
  • [원서번역] Generalist Social Work Practice (저자 - Elizabeth M. Timberlake...) 03장.building empirical evidence for practice 사회복지실천을 위한 경험주의적 증거 세우기 chapter3. 사회복지실천을 위한 경험주의적 증거 세우기 (building empirical evidence for practice) * 개념 설명 : 증거에 기반 한 사회복지 실천이란? 입수가능한 모든 과학적 조사연구를 평가하고 응용하여 사회복지 실천의 결과를 가장 좋
  • [원서번역] A Risk and Resilience Perspective (저자-Greene) 6장 위험에 처한 청소년
  • [원서번역] A Risk and Resilience Perspective (저자-Greene) 6장 위험에 처한 청소년 마리아는 16살이었다. 그녀의 선생과 부모는 그녀가 검은 옷을 입고 기이한 머리모양을 하고 있음을 알아 차렸다., (그들은 그녀가 스스로 팔을 잘랐다는 것은 몰랐다). 하지만 그녀는 우등생 명단에 있었다. – 그들이 무엇을 더 물어 볼 수 있었을까?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항울제를 과다하게 복용하고 학교 복도에 쭉 뻗어 있는 것을 발견하곤 놀라와 했다. 경찰이 자살했다고 보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결코 자살을 시도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