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감상문] 아이콘을 찾아서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프리미엄

[다큐감상문] 아이콘을 찾아서

자료번호 r1433650
수정일 2018.02.12 등록일 2018.02.11
페이지수 3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pa****** 가격 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다큐 감상문] 아이콘을 찾아서
  • 지난달 6월 8일(金) EBS ‘다큐 10’에서 방영한 [아이콘을 찾아서]에 대한 감상문입니다. 이미지와 심볼, 그리고 아이콘에 대해 생각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편집자 주) “네가 보고, 알고 있는 나는 어쩌면 맹인이 만져보고
  • [다큐멘터리 감상문] 아이콘을 찾아서
  • [다큐멘터리 감상문] 아이콘을 찾아서 들어가며 교수님의 추천으로 ‘아이콘을 찾아서’라는 다큐를 보게 되었다. 이번 다큐는 기존의 교과서적인 다큐멘터리와는 많은 차이점을 볼 수 있었다. 4장의 보도사진만으로 1시간 가까운 다큐멘
  • [다큐감상문] 거꾸로 교실 - KBS 파노라마 - 21세기 교육혁명-미래교실을 찾아서
  • 거꾸로 교실 -출처 : KBS 파노라마: 21세기 교육혁명-미래교실을 찾아서 -방영날짜 : 2014년 5월 30일 (금) 밤9시35분 이 방송을 보게 된건 순전히 선생님께서 \"한번 보면 좋을듯한 프로그램이다\"라는 말을 듣고 서이다. 거꾸로 교실. 무엇을 거꾸로

소개글

[다큐감상문] 아이콘을 찾아서

목차

들어가며

An icon Mean = photoism

no photo no icon.

본문내용

[다큐감상문] 아이콘을 찾아서
지난달 6월 8일(金) EBS ‘다큐 10’에서 방영한 [아이콘을 찾아서]에 대한 감상문입니다. 이미지와 심볼, 그리고 아이콘에 대해 생각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편집자 주)


들어가며

사전적인 의미에서 사진(寫眞)은 (아날로그적 의미) 물체의 형상을 감광막 위에 나타나도록 찍어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게 만든 영상. 물체로부터 오는 광선을 사진기 렌즈로 모아 필름, 건판 따위에 결상(結像)을 시킨 뒤에, 이것을 현상액으로 처리하여 음화(陰畫)를 만들고 다시 인화지로 양화(陽畫)를 만든다. 한자로 베낄 寫, 참 眞로 단어를 구성하는 것으로 보니 사실 그대로의 사실을 담는 하나의 과학 문명의 기술이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다큐감상문] 아이콘을 찾아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환경다큐 감상문
  • 환경다큐 감상문 ■ 쓰레기제로, 순환형 지역사회에 도전하는 일본의 오키정 ■ 후쿠오카현의 오키정 사람들은 절약, 재사용, 재활용으로 ‘쓰레기 제로선언’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오키정은 21가지 분리수거의 생활화부터 음식물쓰레기를 모아 마을에너지를 생산하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마을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구루룬’이라 불리는 자원순환센터가 뒷받침 되었다. 또한 도시의 환경개선은 물론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효과도 가져왔다.
  • [다큐 감상문] “피타고라스의 정리의 비밀”을 보고
  • [다큐 감상문] “피타고라스의 정리의 비밀”을 보고 [다큐 감상문] “피타고라스의 정리의 비밀”을 보고 (타고라스의 정리의 비밀 감상평, 타고라스의 정리의 비밀 영화 감상문, 타고라스의 정리의 비밀 감상문, 타고라스의 정리의 비밀 영화, 타고라스의 정리의 비밀 “A^2+B^2=C^2\\\" 혹은 피타고라스의 정리. 중학교 과정을 배운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유명한 법칙일 것이다. 나 역시 중학교 3학년 2학기 때 피타고라스의 정리를 처음 배웠고, 그 후 고등학교를 거쳐 대학생이 된 지금도 피타고라스의 정리를 자주 접하고 있다. 때문에 교수님께서
  • 다큐 창조도시동영상감상문
  • 지방선거가 막 끝난 시점에서 도시의 발전을 위한 창의성의 중요성을 다시 생각하게 만든 프로그램이었다.
  • [다큐 감상문] <동과서> ebs다큐프라임-동과 서 제1편 명사로 세상을 보는 서양인, 동사로 세상을 보는 동양인 감상문
  • 영어학원을 다니면서 선생님으로부터 한글은 동사를 많이 사용하지만, 영어는 명사를 많이 사용한다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한글로 된 글을 보면 한 문장에 동사를 많이 사용하는데 그 문장을 영어로 번역을 할 때는 동사의 수를 줄이고, 표현들을 되도록 명사로 바꾸어 주어야 한다고 배웠다. 한글을 영어로 번역해보고, 영어로 된 글을 한글로 번역해보는 연습을 하면서 한글에서 영어로, 영어에서 한글로 번역하는 것은 문장구조를 뜯어내어 재구성해야만 하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면서 한글과 영어가 많은 차이점을 가진 언어라는 생각을 하였다. 그런데 ‘EBS 다큐프라임
  • [감상문]현장다큐선생님 감상문
  • 학생이 아닌 교사의 입장에 선다는 것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어깨가 무거운 일이라는 것을 이번을 계기로 절실히 깨달았다. KBS 1TV현장다큐에서 내가 다시 보기 한 것은 '영어'과목 선생님의 이야기였다. 김현아 선생님이 서울 잠실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을 취재한 것이었는데, 실습을 한달 남짓 남겨둔 이 시점에서 선생님의 교수법을 보고 배울 수 있어서 더욱 유익했다. 선생님의 특징은 영어를 교재중심으로 배우는 것이 아니라 그 시간의 목표에 맞게 실제 그 상황을 연출하여 자연스럽게 배우도록 하는 것이었는데 이것은 나의 주관과도 일치했다. 내가 지향하
최근 본 자료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