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39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9
  • 프리미엄

BBQ,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097375
수정일 2012.05.08 등록일 2012.05.08
페이지수 3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BBQ,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입니다.

목차

기업 내부 분석
시장 환경 분석
중국진출 전략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BBQ,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가맹주와의 교섭력
5 Force 분석
▶ 가맹비 : 1,360만원
▶ 보증금 : 170만원
▶ 교육비 : 425만원
▶ 시설투자비 : 6,358만원
총 합계 8,313만원
(100m² 기준/VAT별도)
점포상황에 따라 가변적임

▶ 가맹비 : 150만 위안(247,500,000원)
▶ 보증금 : 25만 위안(41,250,000원)
▶ 교육비 : 약 500만원
▶ 시설투자비 : 186만 위안(306,900,000원)
총 합계 약 6억원
(100m² 기준/VAT별도)
점포상황에 따라 가변적임
BBQ 투자비
맥도날드 투자비
.
.
.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형태의 의한 분류
1.Direct unit 프랜차이즈
일정기간, 일정지역 내에서 어떤 개인이나 집단에게 하나의 영업점포에 한해 모든 영업권을 부여한다. 동일 지역 내에서 프랜차이즈 회사가 운영하는 상점이나 다른 프랜차이즈를 허가하지 않는 독점구역을 가질 수 있다.
2.Area 프랜차이즈
일정기간, 일정지역 내에서 어떤 개인이나 집단에게 여러 개의 영업 점포에 대한 영업권을 부여한다. 프랜차이즈 회사와 area development agreement를 맺고 development fee를 지불한 후 일정 지역의 개발에 대한 권리를 사게 된다. 만일 프랜차이지가 약정대로 개발하지 못하면 계약을 취소하여 프랜차이즈의 권리를 박탈할 수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BBQ,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해외시장 진입의(방법, 절차) 유형과 고려 사항 -해외시장 진입 대상국가:캄보디아
  • 해외시장 진입 대상국 선정: 캄보디아 선정자가 직접 가서 보고 느끼고 조사한 결과 개발도상국가중 경제의 잠재력이 높은 캄보디아를 선정한 이유는 세가지가 있다. 첫째 높은 경제적 자유도 외국인 투자와 관련된 규제조치가 거의 없다. 투자법 하부칙령에 따라 내국법인이나 외국법인 모두에게 적용되는 투자금지 부분이 5개에 한정되며, 헌법 미치 토지법 등에 외국인 지분 49%를 초과하는 합작법인이나 단독법인의 경우 토지를 소유할 수 없다는 조항 이외에는 특별한 제한이 없다. 외환에 대한 규제 장치도 거의 없어 대부분의 거래에서 미국 달러를 사용하므로 대외 지급과 관련된
  • [증권시장][코스닥][나스닥]증권시장의 의의, 증권시장의 구조, 증권시장의 성장과정, 코스닥, 나스닥, 차액결제선물환(NDF)시장과 국내외환시장, 해외증권시장(뉴욕증권거래소, 런던증권거래소) 상장 분석
  • [증권시장][코스닥][나스닥]증권시장의 의의, 증권시장의 구조, 증권시장의 성장과정, 코스닥, 나스닥, 차액결제선물환(NDF)시장과 국내외환시장, 해외증권시장(뉴욕증권거래소, 런던증권거래소) 상장 분석 Ⅰ. 개요 증권시장은 크게 보아 발행시장과 유통시장으로 나눌 수 있다. 발행시장이란 기업이나 정부 또는 공공기관에 의하여 신규로 발행된 증권이 일반 투자자에게 매각됨으로써, 자본이 투자자로부터 발행주체 쪽으로 이전되는 일체의 과정을 포함하는 시장을 말한다. 그런데 증권의 발행은 발행자와 투자자 사이에 직접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발행자와 투자
  • [해외진출]IT산업의 해외시장진출, 게임산업의 해외시장진출, 문화산업의 해외시장진출, 음반산업(음악산업)의 해외시장진출, 주류산업의 해외시장진출, 항만산업의 해외시장진출, 텐트산업의 해외시장진출 분석
  • [해외진출]IT산업의 해외시장진출, 게임산업의 해외시장진출, 문화산업의 해외시장진출, 음반산업(음악산업)의 해외시장진출, 주류산업의 해외시장진출, 항만산업의 해외시장진출, 텐트산업의 해외시장진출 분석 Ⅰ. 개요 먼저 미국시장(미국은 자국시장으로 경쟁국에서 제외)에서는 일본(경쟁도*0.191), 캐나다(0.178), 멕시코(0.170), 중국(0.115) 등의 순으로 우리와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1996˜2000년간의 추이를 보면 일본과의 경쟁은 둔화된 반면 캐나다, 멕시코와는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으며 중국 또한 우리와의 경쟁이 꾸준히 심화되
  • [해외시장 진입방식의 결정] 해외시장진입방식의 종류와 분류, 진입방식결정을 위한 고려요인
  • [해외시장 진입방식의 결정] 해외시장진입방식의 종류와 분류, 진입방식결정을 위한 고려요인 해외시장 진입방식의 결정 국제적 활동을 시도하는 기업의 경영자가 당면한 또 하나의 핵심문제는 해외시장에서 제품의 생산 및 판매를 위해 적합한 시장진입방식을 결정하는 일이다. 선정된 시장진입방식은 조직구조뿐만 아니라 해외활동의 법적인 형태를 결정하고, 통제의 종류와 정도, 투입되는 경영자원의 규모, 시장진입과 관련되는 위험 정도 등에 영향을 미친다. 그러므로 적합한 시장진입전략의 선택이 해외시장에서의 경쟁우위와 기업성공을 위한 초석이 된다. 1. 진입방식의 종류와 분류
  • 하이트진로의 해외시장진출 성공 사례0k, 일본시장 진출, 중국시장 진출,
  • 하이트진로의 해외시장진출 성공 사례0k, 일본시장 진출, 중국시장 진출, 필자로 간혹 술을 먹을 경우가 있는데 그때마다 찾는 것이 하이트진로 소주이다. 진로소주는 1924년도에 창립된 소주회사로 국내에서 가장 전통성 있는 소주회사다. 진로소주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주 회사이다.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켰다고 볼 수 있다. 진로그룹(眞露─)은 진로(주)를 모기업으로 하는 대규모 기업집단이었다. 현재는 1997년 4월 21일 외환위기 부도를 맞아서, 이후에는 그룹이 해체되었다. 2005년에는 M&A으로 하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