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PR 전략
해당 자료는 26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6
  • 프리미엄

블루오션PR 전략

자료번호 s1105184
수정일 2021.02.09 등록일 2012.10.19
페이지수 2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12,6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블루오션PR 전략 자료입니다.

목차

Ⅰ. 개인 PR은 조직PR
KBS TV동화 ‘난보다 향기로운 쌀’
PR (홍보) 마인드

Ⅱ. PR커뮤니케이션은 블루오션
블루오션과 레드오션
블루오션 사례

Ⅲ. PR커뮤니케이션이란?

본문내용

블루오션PR 전략
1. KBS TV동화 ‘난보다 향기로운 쌀’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이명천 교수(2003년 4월 14일 방영)

KBS, MBC 9시 뉴스, SBS 8시 뉴스, 중앙일간지, 여성잡지(광고) 등에 보도

SBS 사외이사, SBS Love FM <이명천의 광고채널 1035> <성공플러스>진행

평범한 일상에서 에드워드 버네이즈의 BIG THINK & 김위찬 박사의 BLUE OCEAN 실천
.
.
.
PR (Public Relations)의 정의

조직 또는 개인이 목표 공중과의 관계를 바람직한 방향으로 형성해서 그들의 이해와 협조, 지지를 얻어내는 커뮤니케이션활동
공중관계
Let’s PR; Let’s Kleenex; Let’s KT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블루오션PR 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블루오션 전략> 독후감
  • <블루오션 전략> 독후감 최근 블루오션 전략이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으로 경영자들은 물론 일반인들에게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블루오션 전략은 레드오션 전략과의 비교를 통해 그 개념을 간단명료하게 파악할 수 있는데 레드오션 전략이 기존에 형성되어 있던 시장에서 다른 업체들과 경쟁하여 이기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한다고 한다면, 블루오션 전략은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거나 아직 발견되지 않은 시장을 만들어서 시장을 선점 및 개척하여 경쟁 자체를 무의미하게 만드는 것이다. 치열한 경쟁과 빠른 기술변화, 거시 경제 변수의 불안함 등으로 인해 기업의 경쟁 환경은 어느 때보다도 불투명해
  • <블루오션 전략> 요약 -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
  • <블루오션 전략> 요약 -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 블루오션 전략? 레드오션 전략 기존 시장공간 안에서의 경쟁 경쟁자 이기기 기존 수요시장을 공략 가치와 비용 가운데 양자택일 차별화나 저가전략 가운데 하나를 택해 회사 전체 활동체계를 정렬 블루오션 전략 경쟁자 없는 새 시장공간 창출 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듦 새 수요창출 및 장악 가치와 비용 동시에 추구 차별화나 저비용을 동시에 추구하도록 회사 전체 활동 체계를 정렬
  • 성공을 위한 블루오션전략의 분석과 개요 그리고 사례 총망라 - 블루오션정리(독후감 포함)
  • 성공을 위한 블루오션전략의 분석과 개요 그리고 사례 총망라 - 블루오션정리(독후감 포함) Ⅰ.머릿말 블루오션전략의 핵심은 살아남기 위한 경쟁시장에서 예전의 업종이나 고객 개념에 얽매여 있지 말고, 경쟁이 없는 시장 즉 푸른 바다(Blue Ocean)와 같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자는 메시지다. 또한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원천기술 없이도 성공할 수 있는 수많은 사례와 방법론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기업이나 조직이라면 당장 달려들어 접해봐야 할 전략이다.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김위찬 교수의 특별지도 아래 극비리에 1998
  •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세계
  •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세계 ※레포트의 내용 중 김위찬, 르네 마보안 저의 <블루오션 전략>을 상당부분 참조하였고, 표의 경우는 모두 책의 내용과 동일함을 밝힙니다. ● 블루오션 전략의 정의 - 알려져 있지 않은 시장, 즉 현재 존재하지 않아서 경쟁에 더렵혀지지 않은 모든 산업‘블루오션’에서 시장 수요는 경쟁에 의해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창조에 의해서 얻어진다. 이곳에는 높은 수익과 빠른 성장을 가능케 하는 엄청난 기회가 존재한다. 그리고 게임의 법칙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경쟁은 무의미하다. 따라서 ‘블루오션’은 아직 시도된 적이 없는 광범위하고 깊은
  • 블루오션 전략과 레드오션 전략, 블루오션 기업성공
  • 블루오션 전략과 레드오션 전략, 블루오션 기업성공 1. Blue Ocean 전략이란? 프랑스 유럽경영대학원 인시아드의 한국인 김위찬 교수와 르네 마보안(Renee Mauborgne) 교수가 1990년대 중반 가치혁신(value innovation) 이론과 함께 제창한 기업 경영전략론이다. 블루오션(푸른 바다)이란 수많은 경쟁자들로 우글거리는 레드오션(red ocean:붉은 바다)과 상반되는 개념으로, 경쟁자들이 없는 무경쟁시장을 의미한다. 2005년 2월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 출판사에서 같은 제목의 단행본으로 출간되자마자 세계적 베스트셀러로 주목받으며 26개 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