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서비스 성공사례조사
해당 자료는 7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7
  • 프리미엄

외식업 서비스 성공사례조사

자료번호 s1110210
수정일 2021.02.09 등록일 2012.10.15
페이지수 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13,86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외식업 서비스 성공사례조사 자료입니다.

목차

1. 외식업 서비스의 성공사례
-패밀리 레스토랑
①VIPS
-국내 색다른 서비스
① 여성들을 위한 서비스
② 배달서비스
③ 무한친절&무한리필
④ 퍼놀러지 서비스

본문내용

외식업 서비스 성공사례조사
외식업 서비스 성공사례 - ② 여성고객을 위한 서비스

1. 얌체 (한우구이 전문점)
- 폴라로이드 촬영 서비스 제공
- 패션 잡지 배치와 여성들을 위한 인테리어
- 샤넬 타임 등 명품 무료증정 등
- 여성고객 안심귀가서비스

2. 보노보노(씨푸트 뷔페)
- 우먼스데이 (여성끼리 온 모든 고객에게 케이크와 와인이 제공)
- 모든 커플 고객에게 생크림 케이크와 장미화분이 제공

3. 미스터피자
① women’s weekday (우먼스 위크데이)
② prosumer(생산참여소비자)마케팅 도입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시크릿가든, 게살몽땅’
③ 여성들을 위한 편의시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외식업 서비스 성공사례조사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외식업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 외식업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일반기업간의 국제경쟁력은 결국 다국화 되어 있고, 차별화 되어 있는 소비자들의 쟁탈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사가 생산한 상품은 경쟁력을 상실하고 또한 품질이 보장되어 있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면 그 기업은 퇴출 되어야 한다. 1990년 이후부터 각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평가에서 나온다는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 특히 기업중심 마케팅에서 고객중심 마케팅으로 변화되어가고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즉 고객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 [서비스마케팅]외식업 마케팅전략
  • [서비스마케팅]외식업 마케팅전략 < 본문中 > 또한 장기불황으로 인한 고용불안으로 창업자의 연령층이 낮아지며 창업자금 또한 3000만 ~ 4000만 원 대의 소자본 창업, 여성을 대상으로 한 창업, 웰빙 창업 등의 성장세가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신규 창업의 부담이 커지면서 올해도 기존 점포를 활용하려는 리모델링 창업이 러시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즉 업종 전환을 비롯해 간판이나 시설 리모델링, 상품의 부분 개조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소 비용으로 매출 활성화를 꾀하는 사례가 많아질 전망이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멀티 브랜드
  • [외식산업][외식업]외식산업(외식업)의 현황과 동향 및 전망 고찰(외식산업(외식업)의 의의, 피자업계 마케팅 사례, 외식산업(외식업) 서비스 품질의 차별화, 외식산업(외식업) 발전배경과 전망)
  • [외식산업][외식업]외식산업(외식업)의 현황과 동향 및 전망 고찰(외식산업(외식업)의 의의, 피자업계 마케팅 사례, 외식산업(외식업) 서비스 품질의 차별화, 외식산업(외식업) 발전배경과 전망) 외식업을 권장하는 가장 큰 이유는 큰 기술 없이 가장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추어진 것이 외식사업이다. 그러나 모든 사업은 승부 근성이나 부단한 노력 없이 성공하는 사업은 결코 없다. 창업하기 쉬운 업종으로 권장하는 이유는 타 업종에 비해 큰 전문성이나 기술이 없어도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모든 창업 전문가들이 이구동성으로 \\\"창업은 아는 업종을 선택하라\\\"고
  • 외식산업의이해3공통) 체인경영으로운영하는 외식업 1곳과 독립점포(자영업) 1곳에서 외식활동을 체험하고 1)식재료 품질 2)인테리어 및 시설환경 3)서비스 제공 수준 평가 0k
  • 외식산업의이해3공통) 체인경영으로운영하는 외식업 1곳과 독립점포(자영업) 1곳에서 외식활동을 체험하고 1)식재료 품질 2)인테리어 및 시설환경 3)서비스 제공 수준 평가 0k Ⅰ. 서 론 요즘 주 5일제와 휴일대처제의 확산으로 인하여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있어 외식업이 활성화 되고 있다. 특히 가정주부의 식사준비에 대한 부담이 없어 외식을 하게 되면 그만큼 편한 마음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요즘은 경기가 불경기이며 힘들어서 외식업체가 상당히 고전하고 있어 예전에 비해 매출이 상당히 줄어들고 적자운영하는 경우가 허다하게 나타나고 있
  • [서비스마케팅]외식업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리포트)
  • [서비스마케팅]외식업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리포트) 서비스란? 무상으로 제공 “커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을 대하는 자세나 태도 “저 레스토랑 종업원은 서비스가 좋아요” 타인을 위해 봉사 “고객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를 지녀라” * 상품구매시 제공되는 편익 또는 유지,수리 세트메뉴 구입시 영화할인권 구입 후 1년간 무상 A/S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 서비스중심 경제의 중요성 증가. 제조부문의 사업 강령으로 떠오른 서비스. 규제가 완화된 산업 및 전문 서비스업에서의 요구. 신기술이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탄생시킴. 재화(제품)마케팅과의 근본적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