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미주 사업부 전략 분석
해당 자료는 19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9
  • 프리미엄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미주 사업부 전략 분석

자료번호 s1116483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2.06.25
페이지수 1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태평양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프랑스,중국
  • 의 전략을 분석하여 보려고 한다.  Ⅰ.들어가며 Ⅱ.본문 1.Amore Pacific 개요 1) 기업소개 2) 기업연혁 2.태평양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 1) 해외진출의 근원적 배경 2)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심화 3) 수입 화장품의
  • [국제마케팅]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의 프랑스 진출 실패 및 성공 사례
  • 의 해외진출 ◇ 해외진출 배경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기 ◆ 프랑스 진출 1) 프랑스시장 진출 배경 2) 프랑스시장 진출 개요 3) 태평양의 실패 사례 및 원인분석 - SOON, LIRIKOS 4) Lolita Lempicka 의 탄생과 성공전략 분석 5) Lolita Lempicka 진
  • 아모레 퍼시픽㈜ 경영 전략
  • 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 조는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으로 성공하게 된 경영전략을 분석하고 나아가 조원들이 생각한 경영전략을 제안 해보고

소개글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미주 사업부 전략 분석 자료입니다.

목차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영업활동 현황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사업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사업 현황
아모레퍼시픽의 STP 분석 - Segmentation
아모레퍼시픽의 Positioning Map
아모레퍼시픽의 SWOT 분석
아모레퍼시픽의 STP – Targeting
아모레퍼시픽의 4P
아모레퍼시픽의 미주사업부 실패요인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미주 사업부 전략 분석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사업부 전략 분석




아모레퍼시픽은?
┗━━━━━━━━━━─────────…

• 1945년 창업 이래, 지난 60여년간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대표기업으로서
한국 화장품산업을 선도하여 60년대 말에는 국내 화장품 시장의 약 70%를 차지. 현재 점유율 60%에 육박하는 국내 최대의 뷰티기업

• ‘2015년 글로벌 TOP 10’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집중하고 있음

• Vision : ‘Asian Beauty Creator’로 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 Brands

 ≪ 그 림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영업활동 현황
┗━━━━━━━━━━─────────…

▪ 5 개 브랜드 (롤리타렘피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로 5 개 권역 (북미, 서유럽, 중국, 동남아, 일본) 을 중심으로 사업 전개

 ≪ 지 도 ≫

 • 13개의 해외지사 (현지법인 및 합작법인)
 • 2009년 해외판매 실적은 3,160억원
 • 2010년 1분기, 해외판매 실적 1,325억원
 • 2009년 WWD 잡지가 발표한 ‘글로벌 뷰티 100대 기업’ 리스트 중 20위
 • 2010년 현재 16개국에서 13개 해외 법인, 2개 공장 및 1개 R&D Center 운영 중

〓〓〓〓〓〓〓〓〓〓〓〓〓〓〓〓〓〓〓〓〓〓〓〓〓〓〓〓〓〓〓〓〓〓〓〓〓〓〓〓〓〓〓〓〓〓〓〓〓〓〓

2009년말까지의 데이터를 토대로 재작성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미주 사업부 전략 분석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태평양의 중국시장 진출
  • 아모레퍼시픽, 태평양의 중국시장 진출 1. ‘AMOREPACIFIC’ 1) ‘AMOREPACIFIC’의 의미 AMORE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이다. 이것은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이다.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 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를 뜻하는 AMOREPACIFIC은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시장진출전략 연구
  •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시장진출전략 연구 1. 아모레퍼시픽 소개 1) 소개 Amore 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이다. 이것은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이다.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PACIFIC”,이 두 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Western Beauty를 뜻하는 AmorePacific은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세계적인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가
  • [마케팅전략]태평양 아모레 퍼시픽 기업사례조사
  • [마케팅전략]태평양 아모레 퍼시픽 기업사례조사 (1) 중국 시장 국내 산업이 어느 정도 발전하면 당연히 해외로 눈을 돌리는 것이 사업의 수순이다. 현재 국내의 화장품산업도 이제는 성숙기에 들어서고 있다. 소매가로 6조원을 넘는 시장규모에 제조업체도 100여개를 훨씬 넘어서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에 진출한 수입브랜드가 수십여 개를 넘어서고 있다. 이제는 우리나라의 화장품업체들도 해외진출을 모색할 때다. 중국은 70년대 이후 연평균 10%의 고도성장을 지속하여 2000년 GDP 1천63억 달러, 2000년 수출 2천4백92억 달러, 수입 2천2백51억 달러나
  • 아모레 퍼시픽 주식회사 태평양의 기업분석
  • 아모레 퍼시픽 주식회사 태평양의 기업분석 5.경영 철학 - 고객은 나의 신앙 고객은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고 소비하는 수익창출의 원천이 아니라 태평양이 끊임없이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며, 항상격려해주는 분이라는 생각에 신앙이라고 까지 생각하고 있다. - 무한책임주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태평양의 노력을 집약하고 있는 것이다. - 혁신과 리더쉽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상황과 더불어 끈임없이 바뀌고 있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항상 새로운 것에 대해 도전해야 하고, 두려움 없이 이를 추진할 수 있어야된다고 생각한다 6.
  • [마케팅] 화장품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롤리카 렘피카 - 해외진출성공사례
  • [마케팅] 화장품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롤리카 렘피카 - 해외진출성공사례 ▣ 서 론 ▣ 우리나라의 향기가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시장에서 성공을 거둔다는 것은 참으로 힘든 일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프랑스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듯 한 분위기 속에서 성공을 거둔 우리나라 기업이 있다. 바로 롤리타 렘피카로 프랑스 인들을 사로잡은 아모레퍼시픽이다. 프랑스는 타 국가에 비해 문화와 패션의 수준이나 관심이 매우 높으며 국민들의 취향이나 선호도가 상당히 까다로운 지역이기도 하다. 특히, 패션과 명품시장의 형성은 세계 최고의 시장이라 할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