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_광고&실패한_광고
해당 자료는 16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6
  • 프리미엄

성공한_광고&실패한_광고

자료번호 s1145493
수정일 2021.02.09 등록일 2012.11.06
페이지수 1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13,86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성공한_광고&실패한_광고 자료입니다.

목차

성공한 광고&실패한 광고
성공 : e편한세상
실패 : 마이클럽 티저

본문내용

성공한_광고&실패한_광고
 
톱스타가 나옵니다.
그녀는 거기 살지 않습니다.
멋진 드레스를 입고 다닙니다.
우리는 집에서 편안한 옷을 입습니다.
유럽의 성 그립이 나옵니다.
우리의 주소지는 대한민국 입니다.
이해는 합니다.
그래야 시세가 올를 것 같으니까.
하지만 생각해봅니다.
멋있게만 보이면 되는건지,
가장 높은 시세를 받아야 하는건 무엇인지.
저희가 찾은 답은 진심입니다.
 
진심이 짓는다. e편한세상

- 중략 -


아파트 시세 상승
'광교 e편한세상'… 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
전재호 조선경제i 기자 2010.05.27

입지·상품구성·브랜드 등… 3박자 고루 갖춰 분양성공… 일부 棟과 棟 하늘다리 연결… 색다른 커뮤니티 공간 제공…
대림산업이 이달 초 경기 광교신도시 A7블록에서 분양한 '광교 e편한세상'이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평균 10대 1이 넘는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에서 모두 마감됐다. 총 1929가구(특별 분양 41가구 제외) 모집에 무려 2만여명이 몰려든 것.(중략)

성공한 광고
e편한세상의 광고 성과

실패한 광고 사례 – 마이클럽 티저 광고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성공한_광고&실패한_광고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광고성공및실패사례
  • 광고성공및실패사례 삼성전자 MP3 ‘YEPP’은 타겟을 15~25세 남자로 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델은 10대 여학생에게 인기 많은 ‘동방신기’를 선택했다. ‘YEPP 콘서트’나 ‘YEPP 사인회’를 개최했음에도 매출은 오르지 않고 동방신기의 팬들에게만 인기를 얻게 되었다. 소비자들에게 ‘잔 고장이 많아.’ ‘브랜드 값이야.’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음질은 아이오디오’ ‘MP3명품 아이리버’의 경쟁사를 이기지 못했다.
  • 광고마케팅성공사례
  • 아이오페는 지난 1996년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기능성 주름 화장품 레티놀 2500 인텐시브, 리프팅 화장품 파워 리프팅, 미백 화장품 화이트젠 등을 연이어 내놓으며 고기능성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일반 화장품보다 월등히 탁월한 효능을 의학적 연구와 실험으로 검증한 코스메디컬 화장품으로 젊고 아름다운 피부의 꿈을 실현해 온 것이다. 이러한 아이오페의 성공에는 아이오페의 탁월한 제품력은 물론 제품의 기능을 직접적이고 명확하게 표현해 주는 메타포(metaphor)와 화면 분할 포맷으로 대변되는 광고의 힘이 크게 작용했다.아이오페의 가치는 한마디로 말해
  • 인터넷 광고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인터넷광고장단점 인터넷광고 사례 인터넷광고성공 인터넷광고실패
  • 인터넷 광고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인터넷광고장단점 인터넷광고 사례 인터넷광고성공 인터넷광고실패 인터넷광고(internet ad)란? 광고주가 인터넷 네트워크의 운용 프로그램이나 서비스 등을 광고매체로 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광고메시지. 인터넷을 하나의 광고매체로 하여 제공되는 모든 “광고”를 지칭. 인터넷 광고의 발달사 1. 인터넷 광고의 시초 1978년 영국에서 개발한 비디오텍스를 프랑스에서 개량해서 제작한 미니텔. 2. 인터넷 광고의 보편화 프랑스는 미니텔을 보급하기 위하여 전자전화번호부에 광고를 게재. 광고가 미
  • 광고성공사례 분석(KTF)
  • 광고성공사례 분석(KTF) About KTF 세계적인 기술로 혁명을 일으키는 이동통신 업계의 기린아 KTF 굿 타임 경영 _ 고객만족
  • 성공광고와실패광고의3가지사례분석
  • 성공광고와실패광고의3가지사례분석 Ⅰ서론 처음 성공한 광고와 실패한 광고를 떠올려보면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는 대중들에게 인기를 끈 광고와 그와 대조적으로 잘기억나지않고 잊혀진 광고들이 생각난다. 리포트 주제를 받고 여러 가지 자료들을 찾아보던중 성공한 광고들은 아직까지 꾸준히 매출의 성장을 기록하거나 막대한 이익을 광고주에게 안겨준 반면 실패한 광고들은 시장에서 그 모습이 사라졌거나 회사의 존패를 결정하는 요소로 작용할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잘 만든 광고 하나가 회사의 존패를 결정지을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기도 하고 무섭기까지 했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