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PPT자료
해당 자료는 16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6
  • 품질인증
  • 프리미엄

현대건설.PPT자료

자료번호 s1174769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4.03
페이지수 1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현대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목차

1.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2. 마케팅 분석(SWOT)
3. 현재 광고 분석
4. 새로운 마케팅 & 광고 전략

본문내용

현대건설.PPT자료
1.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

* 아파트 고급 브랜드화 열풍
 대형모델 이미지화 (감성적 소구 중심)

* 아파트 실질 가치보다는
 외형적 거품 중심의 아파트 명품화

 ≪ 그 림 ≫ ≪ 그 림 ≫

〓〓〓〓〓〓〓〓〓〓〓〓〓〓〓〓〓〓〓〓〓〓〓〓〓〓〓〓〓〓〓〓〓〓〓〓〓〓〓〓〓〓〓〓〓〓〓〓〓〓〓

요즘 아파트의 브랜드화 열풍 설명. 예를 들어주어요.
하지만 모두들 하나같이 명품, 우리 아파트에 살면 당신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라는 감성적 소구를 하며
대형모델로 아파트를 이미지화 시키려고 함.
처음 이런 시도들이 아파트에서 일어 났을 때는 신선하고 새로운 집의 가치를 창조하는 좋은 마케팅전략이었지만
지금은 진정한 가치보다는 거품이 많다는 느낌
아파트건설의 종가로서의 지위를 가지고 마케팅, 광고전략이 없던 현대건설은 뒤늦게 마케팅 광고를 하면서
이런 거품성 아파트 명품 브랜드화와 대형모델 광고를 따라가
현대건설은 이러한 아파트광고의 조류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겉보기나 거품에 충실한 것이 아니라 충분한 선택의 이유가 있다는 것을 부각해야한다고 생각
전통과 실력(기술)를 중심으로 선택할 이유가 있는 변하지 않는 가치로 내세우는 것 필요.




1. 현대건설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

아파트 브랜드화 후발주자
 현대건설 H
 지금의 마케팅 광고 전략은
 기존의 조류를 따라갈 뿐

* 내세울만한 실질 가치 충분
    - 전통 실력 강조

 ≪ 그 림 ≫

〓〓〓〓〓〓〓〓〓〓〓〓〓〓〓〓〓〓〓〓〓〓〓〓〓〓〓〓〓〓〓〓〓〓〓〓〓〓〓〓〓〓〓〓〓〓〓〓〓〓〓

요즘 아파트의 브랜드화 열풍 설명. 예를 들어주어요.
하지만 모두들 하나같이 명품, 우리 아파트에 살면 당신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라는 감성적 소구를 하며
대형모델로 아파트를 이미지화 시키려고 함.
처음 이런 시도들이 아파트에서 일어 났을 때는 신선하고 새로운 집의 가치를 창조하는 좋은 마케팅전략이었지만
지금은 진정한 가치보다는 거품이 많다는 느낌
아파트건설의 종가로서의 지위를 가지고 마케팅, 광고전략이 없던 현대건설은 뒤늦게 마케팅 광고를 하면서
이런 거품성 아파트 명품 브랜드화와 대형모델 광고를 따라가
현대건설은 이러한 아파트광고의 조류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겉보기나 거품에 충실한 것이 아니라 충분한 선택의 이유가 있다는 것을 부각해야한다고 생각
전통과 실력(기술)를 중심으로 선택할 이유가 있는 변하지 않는 가치로 내세우는 것 필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현대건설.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건설팀_현대건설_기업분석
  • 인사철학(인재상) 1. 창조적 예지의 현대인 2. 적극 의지의 현대인 3. 강인한 추진력의 현대인 4. 정직하고 근검한 현대인 인사비전 "사람,사회.미래를 위한 세계화 지향의 지식경영에 앞장섭니다" 1. 개인 역량과 조직 역량의 극대화를 실현하는 회사 -다양한 능력개발과 기회 제공과 경력 관리로 전문역량 향상 지원 -개별 전문역량 향상으로 회사의 성과 창출 극대화 2. 능력 및 성과주의 문화를 정착시키는 회사 -성과 창출의 여건 제공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보상 실시 -평가와 보상 과정에 대한 공정성과 투명성 실현
  • [건설] 현대건설 지원자 자기소개서
  • [건설] 현대건설 지원자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 항목별 500자이하, 9줄이하만 입력가능 ) “공개되지 않은 막내의 추진력” 막내로 살아간다는 것은 조직에 대한 책임감을 배워가는 과정과 거리가 멀 것이라고 흔히들 생각합니다. 나약한 아들을 원하지 않으셨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귀여움 보다는 항상 장남과 같이 엄격히 자랐습니다. 어리광보다 운동부 생활로 조직생활과 리더로서의 책임감을 배우며 성장하였습니다. 다른 막내들 보다 힘든 가정 생활을 거쳤고, 베풀며 솔선수범 하는 면이 저의 경쟁력입니다. 자신을 개발하고 연마하지 않는다면 죽은 사람과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색채마케팅-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Art Color
  • 색채마케팅-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Art Color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색채 개발 현대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의 새로운 고유 색채를 발표했다. 힐스테이트 색채 개발은 세계 최고의 색채전문가로 손꼽히는 프랑스의 장 필립 랑클로(jean-Philippe Lenclos) 교수에 의뢰하여 단조로운 국내 기존 아파트 색채와 전혀 다른 파격적인 색채 시스템을 선보여 화제이다 ★ 색채 마케팅(컬러 마케팅) ★ ▶ 소비자의 감성을 더욱 자극하는 수단 ▶ 색채 + 디자인 = 상품의 가치 결정 ▶ 브랜드 고유의 Color  연상작용에 의
  • (2019년 현대건설 자기소개서) 현대건설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건축기술직) + 연봉/인재상 [현대건설자소서 지원동기/현대건설자기소개서 합격샘플/현대건설자소서 현대건설자기소개서 지원동기 공채채용
  • (2019년 현대건설 자기소개서) 현대건설 자기소개서 합격예문(건축기술직) + 연봉/인재상 [현대건설자소서 지원동기/현대건설자기소개서 합격샘플/현대건설자소서 현대건설자기소개서 지원동기 공채채용 수월하게 주어진 환경에 조화될 수 있었던 데에는 부모님의 교육방법이 주요했습니다. 문제에 부딪혔을 때 자력으로 해결하는 과정을 지켜봐주셨고,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철저히 가르쳐주셨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자연스럽게 사람과 주변 환경을 바라보는 눈을 가질 수 있었던 것입니다. (중 략) 사람과 안전을 중심으로 하는 건축비전과 변화하는 기술에 대처하기 위한 글로벌능력에 투자해 나
  • [면접실례][면접사례][면접]하나은행과 한국토지신탁 면접실례(면접사례), 한샘과 흥국생명 면접실례(면접사례), 현대기아자동차와 현대건설 면접실례(면접사례), 현대모비스와 현대산업개발 면접실례(면접사례)
  • [면접실례][면접사례][면접]하나은행과 한국토지신탁 면접실례(면접사례), 한샘과 흥국생명 면접실례(면접사례), 현대기아자동차와 현대건설 면접실례(면접사례), 현대모비스와 현대산업개발 면접실례(면접사례) Ⅰ. 하나은행 면접실례(면접사례) 1차 서류전형에 이어 2차 필기시험(논술이 포함된 일반상식, 적성검사)였고, 3차 실무진 면접, 4차 임원 면접이었습니다. 진행이 을지로 본점과 명동사옥 두 곳에서 진행되어 처음 글 올리신 분이 혼동이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명동사옥에서 실무진 면접까지 끝낸 저는, 제가 9조였고, 마지막 10조까지 있는 것으로 보아 명동사옥 100명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