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_기획보고서 작성법 과제, 제품 마케팅 홍보 방안 기획서 초안 만들기
해당 자료는 4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
  • 프리미엄

2012_기획보고서 작성법 과제, 제품 마케팅 홍보 방안 기획서 초안 만들기

자료번호 s1182651
수정일 2021.02.09 등록일 2013.05.03
페이지수 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13,86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마켓팅을 통한 입소문을 활성화 할 수 있다. 4) 제품사용후기를 잘 활용함이 필요하다 5) 상품의 사용 경험담만 올리는 사이트도 개설할 필요도 있다. 6) 절반의 성공- 블로그 마켓팅-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7) 홍보대사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 [실습일지] 사회복지실습일지
  • 즐겁고 보람찬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자기발전과 봉사하며 협동하는 마음을 길러주고 능동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지·덕·체 1.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2.실습 기관 분석 보고서 3.기관방문보고서 4.실습중간평가서 5.실습종결평가서
  •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 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 비용 역시 크게 증가되고 있습니다. CASIO의 올해 광고비는 작년에 비해 3%배 늘었고, 이는 시장 점유율 증가 및 인지도 강화라는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CASIO는 프로모션에 있어 제품 우수성 홍보를 통한 인지도 상

소개글

2012_기획보고서 작성법 과제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과제 1] 제품 마케팅 홍보 방안 기획서 초안 만들기

본 과제는 주제를 바탕으로 가상의 기획서의 초안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휴대폰류(스마트폰, PDA, 아이패드 등)의 제품을 여러분이 임의로 선택하여 마케팅 방안에 대한 기획서 초안을 작성하면 됩니다.
차후 [과제2]에서 작성할 파워포인트 기획서를 작성하기 위한 자료조사 차원에서 관련 자료를 찾고 정리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ex) 갤럭시2 제품 의 홍보 방안

<하이브리드 자동차>
목 차
1.치솟는 유가상승, 대안은 없나
2. 대안 중 하나로 떠오른 “하이브리드카”란?
- 정부에서도 적극지원
- 국내 하이브리드카 시장
- 해외 하이브리드카 시장 (참고자료 첨부)
3.“하이브리드카” 가 과연 최선의 선택인가?
4. 의견 및 맺음말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2012_기획보고서 작성법 과제, 제품 마케팅 홍보 방안 기획서 초안 만들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광고기획서 작성법
  • 1. 광고목표설정 * 마케팅 목표 : 시장의 어떤 부분에 위치시킬 것인가? - 보통 수치로 설정 (달성 목표-기간, M/S) * 광고 목표 : 주로 광고 인지도를 이야기 한다. (브랜드 인지도) - 보통 수치로 설정(요즘은 SOV-share of voice라 하여 광고점유율을 많이 이야기 하기도 한다.) 2. 광고 타겟 설정 * Core(Main) Target : 연령별, 계층별, 성별, 교육수준, 성향별 - 분명히 살 것으로 판단되는 계층 * Sub Target : 모든 부분에 걸쳐 Main Target을 둘러싸고 있다. 광고
  • 광고기획서 작성법
  • 광고기획서 작성법 1. 광고목표설정 * 마케팅 목표 : 시장의 어떤 부분에 위치시킬 것인가? - 보통 수치로 설정 (달성 목표-기간, M/S) * 광고 목표 : 주로 광고 인지도를 이야기 한다. (브랜드 인지도) - 보통 수치로 설정(요즘은 SOV-share of voice라 하여 광고점유율을 많이 이야기 하기도 한다.) 2. 광고 타겟 설정 * Core(Main) Target : 연령별, 계층별, 성별, 교육수준, 성향별 - 분명히 살 것으로 판단되는 계층 * Sub Target : 모든 부분에 걸쳐 Main Target을 둘러싸고 있다
  • 파워포인트 효과적인 보고서 작성법
  • Solution에 대해서도 충분한 전략적인 검토 없이 국내 Solution들을 구입하거나 자체 개발하고 있는 실정임기업의 고객자산/역량, 구조적 자산/역량, 인적 자산/역량을 측정하는 지표와 측정치의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황 분석, 이슈 도출, 해결안 도출, 2002년 전략 기획 수립의 4 단계 중 현황 분석, 이슈 도출만 수행함 본 프로젝트는 파악된 핵심 이슈를 명확하게 한 다음 이를 세분화 시키고, 각 이슈별로 가설을 수립하고 검증을 통하여 결론을 도출하는 일반적인 컨설팅 방법론으로 접근함
  • 파워포인트 보고서 작성법
  • 파워포인트 보고서 작성법 VIII. 목차 및 간지 만들기 목차페이지는 보고서의 모든 작업이 끝나 페이지의 이동 및 변화가 더 이상 없을때 만듬 대제목, 중제목, 소제목까지의 페이지번호를 함께 표시하는 것이 원칙 목차페이지에는 마스터 그림 및 페이지 번호를 생략 간지는 단원이 바뀔때마다 삽입하고 해당단원의 제목을 적어 내용 소개 대제목, 중제목까지 표시 마스터 그림과 페이지번호를 생략 IX. 안내선 활용 및 인쇄시 유의점 안내선을 활용하여 각 그림간 가로/세로 줄을 정확히 맞춤 가로/세로줄이 맞지 않으면 전체적으로 모양이 어설퍼 보이므로 주의할 것 인
  • 축제 및 행사 준비 기획서 작성법의 이해 -세계 민속 문화 축전 사례 중심으로
  • 축제 및 행사 준비 기획서 작성법의 이해 -세계 민속 문화 축전 사례 중심으로 대학 고유의 대표행사는 그 구성원 뿐만 아닌 제3자들까지 공감하게 하는 고리로서 영향력을 지니고 있어야만 명실공히 共感 문화라 할 수 있다. 감동을 최종목표로 하는 Two-way Communication으로서 ‘문화이벤트’는 개성적이고 유니크한 기획과 연출이 요구되어지고 성공여부는 여기에 달려있다. 세계민속학술문화축전은 그 시기의 학우대중들이 요구하는 것을 전달수단으로 이용한다. 참가자들의 시기적 상황들에 대한 주최측의 전반적인 이해가 선행되어야만 서로 공감할 수 있는 “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