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lt Disney Company -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 PPT자료
해당 자료는 31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1
  • 프리미엄

The Walt Disney Company -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 PPT자료

자료번호 s1185040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11
페이지수 3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

목차

The Walt Disney Company


Walt Disney
Walt Disney’s Ledership
Brand Story
Walt Disney’s logo
Waltdisney Production
Waltdisney Business
Longterm Strategy
About Mickey Mouse
Commercialization of mickey mouse
The Princess Marketing
About Beautiful Princesses
The Kids Marketing
Marketing Case-Disney Cosmetic
Marketing Case
디즈니의 사회공헌
SWOT
Disney’s Crisis and Overcome
Conclusion

본문내용

The Walt Disney Company -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 PPT자료
The Walt Disney Company




Walt Disney
╋━━━━━━━━━━─────────

Brand Name – Walt Disney + Loy Disney → Walt Disney

1923년 10월 : 월트디즈니와 로이디즈니 형제가 애니메이션 Studio설립
1937년 12월 : 최초 장편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제작
1950년 7월 : 최초 퍼스낼리티, 유성, 실사 합성 컬러 애니메이션 제작
1955년 2월 : Walt Disnet Land Theme Park 설립
1966년 1월 : 폐암말기로 사망

      ≪ 사 진 ≫
대중문화 역사상 가장 중요한 인물로 기네스북에 등록




Walt Disney’s Ledership
╋━━━━━━━━━━─────────

꿈을 추구할 용기만 있다면 어떤 꿈이든 실현할 수 있다.

      ≪ 사 진 ≫

비저너리 리더의 대표주자인 월트디즈니
세상에는 불가능한 꿈을 꾸고 그 꿈을 쫓으며 마침내 그 꿈을 실현하는 수 많은
인물들이 있다. 또한, 스스로의 꿈만이 아니라 꿈을 전하며 꿈으로 사람들을
하나되게 하여 모두가 함께 꿈을 향해 돌진케 하는 위대한 리더들도 많다.
꿈으로 대표되는 리더, 바로 비저너리 리더들이다.




Brand Story
╋━━━━━━━━━━─────────

365일 한 가지씩의 색다른 Fun / Happy Game => 365일 내내 행복과 즐거움을 제공

(행복(Happy))(즐거움(Fun))(품질(Quality))(선택(Choice))
         ⇓
[“Unique about Global Entertainment”]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The Walt Disney Company -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 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사회과학] 월트디즈니
  • [사회과학] 월트디즈니 1. 서 론 “미국은 대통령의 이름은 바뀌어도 디즈니라는 이름은 남는다.” 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미키 마우스가 태어난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고, 그의 주인이 죽은 지 24년이 지났어도 디즈니 라는 이름은 미국을 대표하는 이름이기 때문이다.누구나 태어나서 한번쯤은 월트 디즈니 의 만화를 단 한번쯤이라도 보고 자라고 있다.월트 디즈니의 만화를 보며 선과 악을 구분 짓는 잣대를 배우게 되며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어린 동심들의 우상이자 가장 좋은 친구가 되기도 한다.세월이 많이 흐른 지금도 방학이면 어른들의 손을 붙잡고 극장으로 가는 월트
  • [다국적기업론] 월트디즈니 사례분석
  • [다국적기업론] 월트디즈니 사례분석 Ⅰ. 월트 디즈니 기업 조사 1. 회사 소개 (The Walt Disney Company) 1) 디즈니의 시작 : 만화영화 제작가인 W. 디즈니가 1928년 월트 디즈니 프로덕션을 설립하면서 비롯되었다. 빨간 셔츠와 노란 신발의 《미키마우스》가 큰 성공을 거둔 것을 비롯하여, 《백설 공주》(1937), 《피노키오》(1940), 《신데렐라》(1950), 《메리포핀스》(1964) 등을 통해 꿈과 환상을 심어 주었다. 월트 디즈니 캐릭터의 성공은 1928년 세계 최초의 토키(발성용) 만화영화인 ‘증기선 윌리’에 등장한 미키 마
  • 월트 디즈니의 M&A전략 및 분석
  • 월트 디즈니의 M&A전략 및 분석 미국 기반 +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시장 50% 이상 영화의 경우 80% 이상 장악 Ⅰ.세계 문화사업계의 동향 씨그램은 영국, 소니는 일본 기업 Walt Desney http://www.disney.co.kr Ⅱ.미국의 M&A의 특징 케이블운영업체 과점체제형성 M&A 특징 지상파 3대 네트워크 인수합병 방송사의 소유 집중 강화 동종업체간 인수·합병 주류 전략적 매수가 인수합병 목적 규제완화 인수합병 허용 1. 효과 2. 부작용 독선적인 경영방식으로 인해 픽사(Fixar)와의 결별 Walt De
  • [마케팅] 월트 디즈니 마케팅 분석, 우주를 쏴라
  • [마케팅] 월트 디즈니 마케팅 분석, 우주를 쏴라 Company 82년간의 장수기업으로 그간의 브랜드 이미지 와 더불어 제작기법상 탁월 소비자 기호와 시장변화 반영못함 픽사(Pixar)와의 관계 악화 Competition 재패니메이션 제한 기법으로 가격 경쟁력 지님 작가주의로 주제의식이 뚜렷 3D 애니메이션의 급성장으로 2D만 고집한 재패니메이션 입지 좁아짐 Ex)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원령공주, 이웃집 토토로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예비 설문조사 “귀하는 애니메이션 선택 시 어떠한 속성을 가장 많이 고려하십니까?” 1위 :
  • 월트디즈니의 성공사례와 마케팅전략
  • 월트디즈니의 성공사례와 마케팅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1. 디즈니의 시작 만화영화 제작가인 W. 디즈니가 1928년 월트디즈니프로덕션을 설립하면서 비롯되었다. 빨간 셔츠와 노란 신발의 《미키마우스》가 큰 성공을 거둔 것을 비롯하여, 《백설공주》(1937) 《피노키오》(1940) 《신데렐라》(1950) 《메리포핀스》(1964) 등을 통해 꿈과 환상을 심어 주었다.월트 디즈니 캐릭터의 성공은 1928년 세계 최초의 토키(발성용) 만화영화인 '증기선 윌리?에 등장한 미키 마우스라는 생쥐 캐릭터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시작되었다. 그후 디즈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