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S-OIL마케팅전략,S-OIL프로모션,S-OIL경영전략,에쓰오일마케팅전략,에쓰오일분석.PPT자료
해당 자료는 24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4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S-OIL마케팅전략,S-OIL프로모션,S-OIL경영전략,에쓰오일마케팅전략,에쓰오일분석.PPT자료

자료번호 s1186370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15
페이지수 2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S-OIL마케팅전략,S-OIL프로모션,S-OIL경영전략,에쓰오일마케팅전략,에쓰오일분석

목차

【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

S-oil 그 동안의 성과
4P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
어플리케이션 아이콘 소개
즐겨타기 APP 서비스

본문내용

【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S-OIL마케팅전략,S-OIL프로모션,S-OIL경영전략,에쓰오일마케팅전략,에쓰오일분석.PPT자료
【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




Discovery 발견
      [문제분석 및 이슈도출][4P]

    Action 실행
        [환경 분석][가설 설정 및 검증]

           Outcome 결과

〓〓〓〓〓〓〓〓〓〓〓〓〓〓〓〓〓〓〓〓〓〓〓〓〓〓〓〓〓〓〓〓〓〓〓〓〓〓〓〓〓〓〓〓〓〓〓〓〓〓〓

저희 조는 우선 자사를 분석하여 문제점을 도출 하고 그 문제점을 분석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발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S-oil 그 동안의 성과 - 매출
╋━━━━━━━━━━─────────

국내 정유 4사의 2011년 9월 현재 - 점유율, 지점 수
(출처 :한국주유소협회, 한국석유공사)

 ≪ 그 래 프 ≫

수적 열세를 극복하며 선전중

〓〓〓〓〓〓〓〓〓〓〓〓〓〓〓〓〓〓〓〓〓〓〓〓〓〓〓〓〓〓〓〓〓〓〓〓〓〓〓〓〓〓〓〓〓〓〓〓〓〓〓

S-oil 은 현재 가장 적은 1700개 점포를 보유하고 전체 시장에서 13.5%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선전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S-oil 그 동안의 성과 - 인지도
╋━━━━━━━━━━─────────

좋은 기름을 알리기 위한 노력들

 ≪ 사 진 ≫
 ≪ 사 진 ≫

어느 누구나 따라부를 수 있는중독성 강한
메가히트 CM송

 ≪ 사 진 ≫

이미지 좋은 연예인 모델 발탁

 ≪ 지 도 ≫

‘선택 기름왕’ 캠페인, 33만명 참여
2008년, 정유사
광고인지도 1위 달성
(출처 : 한국리서치, 2008)

참고문헌

참고문헌

신문기사 및 사설
서울경제 ‘마케팅으로 세상을 바꾼다’ S-OIL:편 2010-06-27
경제투데이 ‘정유사 가격,품질만족 비교’ 2011-01-26
뉴스엔 ‘이효리의 에코라이프’ 2011-01-22
파이낸셜 뉴스 ‘국내 휘발유, 경유 환경품질 별5개’ 2011-01-26
한겨례 ‘휘발유값, 110일 연속 상승..정유,항공사는 대박 실적‘ 2011-01-28
뉴스핌 ‘유가 급등’ 2011-01-26

전문서적
유니타스 브랜드 Vol. 6~12
동아 비즈니스 리뷰 DBR No. 72
애드와플 매거진 ‘당신은 수퍼맨 캠페인’편

인터넷 사이트
www.s-oil.com
www.breakdowncover.org
www.carticipate.com
www.cbsmoneywath.com
www.tgate.or.kr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에쓰-오일 new 세일즈 프로모션】 S-OIL마케팅전략,S-OIL프로모션,S-OIL경영전략,에쓰오일마케팅전략,에쓰오일분석.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s-oil 마케팅 전략 분석자료
  • s-oil 마케팅 전략 분석자료 2) SK ①1960년대 국내최초의 정유사로 탄생. ②1964년 제 1정유공장을 가동, 우리 손으로 처음 석유제품을 공급한 이래 40년 동안 석유에너지의 안정적인 공급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 21세기 디지털 시대를 맞아 에스케이 주식회사는 “globalized innovative marketing company new vision”아래 기업가치 극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고객과의 네트워크 공급자와의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마케팅회사,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 S-oil & GS 칼텍스의 컬러 마케팅
  • S-oil & GS 칼텍스의 컬러 마케팅 1. 서론 정유업계의 라이벌인 SK, LG정유, 현대오일뱅크, S-oil. 이들 업체 중에서 한곳이라도 연상되는 색깔이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컬러마케팅의 효과일 것이다. SK는 빨강, LG정유는 초록, 현대오일뱅크는 파랑, S-oil은 노랑. 이렇게 이들은 서로 차별화된 컬러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와 색깔을 일치시키려는 작업을 하고 있다. ‘컬러마케팅’이라고 명명된 이러한 활동들을 기업들이 전개하는 이유를 파악해 보고자 함. 2. 본론 ➀브랜드 소개(역사) ➤S-Oil 2003년 국내 정유
  • Outback Steakhouse 소개 및 분석 마케팅프로모션과 시장세분화 전략
  • Outback Steakhouse 소개 및 분석 마케팅프로모션과 시장세분화 전략 아웃백 소개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 란 뜻으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는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이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1987년 설립되어, 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레스토랑을 개점한 이후 2002년 현재 820여개의 레스토랑과 총 매출 4조 5천억원을 달성하는 등 많은 레스토랑 특히 디너 하우스 부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한국의 OUTBACK인 유한
  • [소비자행동론] 유니레버 '도브'의 마케팅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방안
  • [소비자행동론] 유니레버 '도브'의 마케팅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방안 1. 조사 배경 2000년부터 형성되기 시작한 한국의 프리미엄급(고기능성) 샴푸 시장은 20억원대의 전체 샴푸시장 중에서 700억원대의 비중을 차지할 만큼 급성장하였다. 이에 따라 신규 상품의 시장 진출 또한 활발하여 그 경쟁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2002년의 경우 또 다른 기업의 시장 진입으로 그 경쟁은 더욱 심화되었다. 이와 같은 시장상황 하에서 유니레버 코리아는 소비자의 샴푸 구매 행태 및 태도, 또한 유니레버 코리아의 프리미엄급(고기능성) 샴푸 브랜드인 "도브"에 대한 브랜드 파워 조사
  • [경영학]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 [경영학] 게임회사의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1. 서론 꼭 온라인과 관련된 IT기반의 회사가 아니더라도 이미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활동이 부지불식간에 마케팅 전반에 스며 든지도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 즉, 대부분의 회사에서 이미 오프라인과는 별도로 온라인을 통한 프로모션 행위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적절하고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프로모션 관련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의 좋은 자료가 있어 게임회사의 프로모션활동과 비교하여 글을 게재하게 되었다. 물론 기업의 온라인 프로모션 전략이란 주제가 다소 온라인을 주요 비지니스로 전개하는 기업에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