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롯데, 그린롯데 (Like a Bird , Green Lotte) 롯데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 SWOT, 롯데 그린마케팅의 문제점.PPT자료
해당 자료는 17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7
  • 프리미엄

새로운 롯데, 그린롯데 (Like a Bird , Green Lotte) 롯데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 SWOT, 롯데 그린마케팅의 문제점.PPT자료

자료번호 s1220278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8.16
페이지수 1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롯데그린마케팅,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새로운 롯데, 그린롯데

- Like a Bird , Green Lotte-


Step1. analysis

Why Green Marketing?
Green 갤러리아
현대 Green Marketing

롯데 Green Marketing
롯데 그린마케팅의 문제점
SWOT


Step2. Solution

Process The Idea

Image The Idea

Explain The Idea

Effect The Idea

Conclusion

본문내용

새로운 롯데, 그린롯데 (Like a Bird , Green Lotte) 롯데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 SWOT, 롯데 그린마케팅의 문제점.PPT자료
새로운 롯데, 그린롯데

- Like a Bird , Green Lotte-




Why Green Marketing ?


(친환경에 대한 고객 관심 ↑)
        +    ⇒   (친환경 Green Marketing)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CSR) ↑)




Green Galleria

〔그린백행사〕
 • 일회용 봉투 사용 감소 기대      
 • 그 외 각종 포장제, 재생가능자원 활용

〔에너지 절감 활동〕
 • 고효율 인버터, 조명 / 저수압 / 그 밖에 각종자원 절약
  ▶ 환경안전통합경영시스템 획득

〔환경사랑 공모전〕
 • 고객 관심 환기
 • 고객과 정보 공유 = 커뮤니케이션 확대




현대 백화점 GREEN MARKET

〔그린마켓〕
 • 04년 부터 지속적 운영
 • 고객 기증 상품 → 고객 참여 효과

〔에코백판매〕
 • 친환경 에코 백 판매
  ▶ 수익금 전액 기부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새로운 롯데, 그린롯데 (Like a Bird , Green Lotte) 롯데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 SWOT, 롯데 그린마케팅의 문제점.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마케팅 사례] 전략적 사업으로써의 그린마케팅 - 도요타
  • [마케팅 사례] 전략적 사업으로써의 그린마케팅 - 도요타 갈수록 환경에 대한 규제가 심해지고 있다. 특히 환경에 민감한 EU의 경우 갈수록 그 규제는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제 환경친화적인 상품은 기업에 생존과 밀착한 관계를 d지하게 되었고 환경규제에 부합되지 못하는 제품은 시장에서 퇴출되기 마련인 시대가되었다. 도요타는 1997년 업게최초로 하이브리드차인 프리우스를 개발하게 되었고 생산 및 판매에 들어가게되었다. 그러나 1세대 프리우스는 대중화에 실패하게 된다.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 바디샵의 사례로 보는 그린마케팅
  • 바디샵의 사례로 보는 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 - 등장배경 - 전통적 마케팅과의 차이점 - 접근방법 - 전략 Marketing of THE BODY SHOP - 바디샵 스토리 - Market Analysis - STP - Marketing Mix - 판매 후 고객관리 Green Marketing of THE BODY SHOP - Protect Our Planet - Against Animal Testing - Support Community Trade SWOT 바디샵의 성공요인
  • 그린마케팅(그린 마케팅의 성공사례, 풀무원성공사례)
  • 그린마케팅(그린 마케팅의 성공사례, 풀무원성공사례) Ⅰ. 풀무원의 성공사례 조사 동기 우리 나라 기업 중에는 먹거리 사업으로 비약적 성장을 한 기업이 제법 많이 있다. 그러나 먹거리 앞에 ‘바른’ 혹은 ‘건강한’이라는 수식어를 쉽게 붙일 수 있는 제품과 기업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다. 그런 점에서 경제계나 언론계에서 무공해 식품의 대명사인 ‘풀무원’의 탄생을 ‘80년대의 신화’로 꼽는 것은 결코 과장된 칭찬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지금은 많은 기업들이 무공해를 앞세워 경쟁을 하고 있지만 풀무원은 그 중에서 초기의 기업이라 조사해 볼 흥미를 느꼈다. 그러
  • 국내 그린마케팅 사례
  • 국내 그린마케팅 사례 ■국내 그린마케팅 사례 1.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알려진 유한킴벌리 경우 현재 기존 캠페인과 더불어 숲이 있는 학교 만들기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선진국에 걸 맞는 숲을 만들고자 하는 유한킴벌리의 경우 학교 폭력 및 학교문제를 해결하고 좀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시작된 숲이 있는 학교 만들기 운동의 목적은 아래와 같다.첫째, 생태맹의 극복을 위한 것으로 자연과 유리된 삶을 정상적인 것으로 여기는 교육환경에서 자연의 가치를 인식시키기 위한 것이다. 학교폭력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일본 환경청의 보고에
  • 유한킴벌리 그린마케팅 환경경영 사례
  • 유한킴벌리 그린마케팅 환경경영 사례 Green Marketing의 정의 자연환경과 생태계 보전을 중시하는 시장 접근 전략 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첨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Green Marketing의 필요성 고객들이 환경제품을 원하고 있기 때문. 새로운 시장개척이 가능 경쟁력을 창조할 수 있다 비용을 절약한다 보험을 든 것과 같은 효과 사기를 양양시킴 환경문제가 기회와 위협을 줄 수 있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