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의 열정이 만들어낸, “Cult Brand (컬트 브랜드)” i-pod(아이팟), A.P.C, April 77.PPT자료
해당 자료는 15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5
  • 프리미엄

소수의 열정이 만들어낸, “Cult Brand (컬트 브랜드)” i-pod(아이팟), A.P.C, April 77.PPT자료

자료번호 s125817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1.27
페이지수 15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컬트브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소수의 열정이 만들어낸,
“Cult Brand”




Cult brand란?
╋━━━━━━━━━━─────────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브랜드는 아니지만
다수의 열광하는 팬을 거느린 브랜드를
“컬트 브랜드”라고 한다.
-LG주간경제 808호 , 정지혜


“컬트 브랜드의 모든 것, 아이팟” (리앤더 카니)

불, 바퀴, 아이팟. 발명의 역사를 보면 애플의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아이팟만큼이나 우상화된 발명품도 없을 것이다. (2006.6.15)




Cult Brand의 등장배경,특징
╋━━━━━━━━━━─────────

제품의 기능이나 서비스의 기본적인 편익이라는 것이 더 이상 지속적인 경쟁 우위가 될 수 없기에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접근”
→ 감성적 의사소통이 점차 중요

 ≪ 사 진 ≫

다르지만 익숙할 것 → 희소성은 가치를 높여준다. “비주류인 이미지를 통해 시장점유율의 주류가 되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소수의 열정이 만들어낸, “Cult Brand (컬트 브랜드)” i-pod(아이팟), A.P.C, April 77.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