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국제시장확장] 클립바 컴퍼니(클리프바 컴퍼니)의 공급사슬 (Supply Chain Design at Clif Bar & Company) 공급사슬과 위험, 아웃소싱, 공급망설계.ppt
해당 자료는 3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2
  • 품질인증
  • 프리미엄

[글로벌마케팅,국제시장확장] 클립바 컴퍼니(클리프바 컴퍼니)의 공급사슬 (Supply Chain Design at Clif Bar & Company) 공급사슬과 위험, 아웃소싱, 공급망설계.ppt

자료번호 s1291144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7.07
페이지수 3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rl********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클립바 컴퍼니,글로벌마케팅,국제시장확장에 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01 Case소개
02 Clif bar & Company 소개
03 Clif bar 공급사슬과 위험
04 Clif bar와 아웃소싱
05 Supply chain Design

본문내용

[글로벌마케팅,국제시장확장] 클립바 컴퍼니(클리프바 컴퍼니)의 공급사슬 (Supply Chain Design at Clif Bar & Company) 공급사슬과 위험, 아웃소싱, 공급망설계.ppt
Supply Chain Design
at Clif Bar & Company




01.
Case소개




01.Case소개
╋━━━━━━━━━━─────────

situation

: Gary Erickson이 자전거를 타면서 영양을 고려한 에너지바를 생각했고, 그것이 Clif bar & company의 시초가 되었다.
Clif bar company는 몸에 좋은 건강 식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좋은 유기농 재료를 확보하여, 그 재료로 만든 Clif bar를 소비자에게 판매하는Supply chain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공급의 차질과 적은 생산량이 문제점으로 나타나게 된다.

이 경우 기업은 제품의 수요에 따른 공급사슬을 설계 해야 하며
또한 기업의 성과를 높이고 기업의 목표에 부합하는 공급사슬을 어떠한 방법으로 관리 해야 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목표설정이 필요하다.




01.Case소개
╋━━━━━━━━━━─────────

Question

1) 클립바 컴퍼니는 효율적, 반응적 공급사슬중 어떠한 공급사슬 유형을 가졌는가?

2) 클립바 컴퍼니가 그들의 공급사슬의 일부를 아웃소싱하는 경우
 어떠한 위험에 처하는가?

3) 국제시장으로 확장하는 경우 클립바 컴퍼니는 어떠한 문제나 위험이 있는가? 




02.
Clif bar & Company 소개




02. Clif bar 소개
╋━━━━━━━━━━─────────

Clif bar!!

  ≪ 그 림 ≫

: 유기농 식품 및 음료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미국의 제조 회사
-> [지속가능한 재배기법] + [유기농 재료] 친환경적인 경영




02. Clif bar Company 소개
╋━━━━━━━━━━─────────

◆ 지속가능한 회사 성장을 위한 클립바 컴퍼니의 핵심(core) 가치

〔Connect〕
  〔우리의 음식을 키우는 농부와 연결하고 추적할 수 있는 공급사슬을 창조〕
〔Organic〕
  〔유기농이면서 확인가능한 꾸준한 재료의 구입을 높이는 것〕
〔Restore〕
  〔환경영향을 줄이고 천연자원을 절약하고 생물다양성을 보호하는 등의 회복을 지원하는 것〕
〔Ethical〕
  〔공정한 노동관행을 이용하여 재료를 확보 하는 것〕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글로벌마케팅,국제시장확장] 클립바 컴퍼니(클리프바 컴퍼니)의 공급사슬 (Supply Chain Design at Clif Bar & Company) 공급사슬과 위험, 아웃소싱, 공급망설계.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그린포트,항,국제물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그린포트,항,국제물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염사례와 현황 연간 부산항을 오가는 선박은 11만 척 이상이며, 1천 200만 TEU를 다룸 부산권역에서 발생하는 총 CO2의 60%가 항만부분에서 발생 그 중, 선박 63.18% 항만 하역 21.24% 외부차량 15.59% 수질오염 - 지점이 해양수산부가 지정한 해역환경기준 Ⅱ등급기준을 만족 - 화학적 산소요구량(COD)는 2005년 평균 1.3mg/L로 해역 Ⅱ등급(2이하)으로 판명됨 - 그러나, 다대포항과 북 외
  • [국제마케팅]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국제마케팅]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쿠쿠홈시스의 시장현황 전기밥솥의 경쟁 환경은 1997년을 기점으로 변화를 겪게 된다. 1997년까지는 기계식 밥솥이 밥솥시장의 주요 제품이었다. 이때의 시장은 대기업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중소기업들은 대기업에 OEM으로 제품을 납품하면서 기술을 축적해 가고 있었다. 또한 정치/경제적으로는 수입선 다변화 제도의 보호 아래 일본 전기밥솥이 강세를 보이고 있었다. 당시 일본을 여행하고 돌아오는 주부들의 손에 일본산 코끼리 밥솥이 들려 있는 것은 익숙한 풍경이었다. 그러던 중 1998년에 이르면
  • 국제마케팅,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ocalization 광고 전략 1. 한국 · 절충형 : 초기에 광고 심의로 인해 글로벌 광고를 방영하지 못하고 국내 모델을 기용해 제작했다. 심의가 없어진 후에 글로벌 광고를 방영할 수 있게 되었다. 2. 유럽 · 감성적, 우회적, 예술의 발달로 이미지 중심적 · 유머적 표현을 좋아함, 비유적 표현이 많다. - 유럽 문화의 특징을 잘 이해하고...광고속에 이 를 표현. 재치와 유머러스로 유럽 사람들에게 각인. 3. 미국 · 사실주의 · 실용주의 - 경쟁사 리복과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면에서 치열한
  • 국제경영,글로벌마케팅,신세계,오리온,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내경영 한 국가에서 일어 나는 모든 기업 활동 혹은 이를 경영하는 활동을 의미 국제경영 글로벌(국제) 경영이란 두 개 이상의 국가와 관련하여 이루어지는 모든 기업활동, 혹은 이를 경영하는 활동을 의미 국제 경영을 위해서는 특히 경제, 정치-법률, 문화적 환경을 고려 해야 함 Economic environment Economic development Resource and product markets Per capita income Infrastructure Exchange rates Economic condition
  • 아시아태평양,국제기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아시아태평양,국제기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1. 서 론 : 아시아 – 태평양 지역? 아시아 – 태평양 지역주의 특징 1990년 후반부터 아시아지역주의는 Asianization 과 East Asian community를 추구 2. 다자주의(multilateralism)와 소다자주의(minilateralism) 병행 3. 다양한 아시아 - 태평양이 포함된 지역주의 제도들 ASEAN (1967), ASEAN+3 (1997), EAS (2005) APEC (1989), ARF (1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