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공략 전략
해당 자료는 13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3

남경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공략 전략

자료번호 s287629
수정일 2005.09.16 등록일 2005.09.16
페이지수 1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gy****** 가격 1,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남경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공략 전략

목차

Ⅰ.남경금호개소

Ⅱ. 영업현황 및 정책

Ⅲ. VISION

본문내용

남경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공략 전략
Ⅰ. 南京锦湖介绍
1. 연혁
1994년 09월 합작계약 체결
1996년 11월 준공식
1997년 03월 중국 내수시장에 제품 출시
1997년 12월 ISO9002품질체계인증 획득
2000년 11월 QS9000&VDA6.1품질관리체계 인증 획득
2000년 12월 흑자전환(7,116천 RMB)
2003년 01월 Premium 신제품 출시(PRIMA- KH15)
2003년 03월 중국 제품 강제성 인증 획득(CCCT)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남경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공략 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국제경영-글로벌 경영의 전략과 중요성
  • 국제경영-글로벌 경영의 전략과 중요성 1부. 국제경영전략의 개념 1. 경영전략의 정의 전략경영(strategic management)이란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전과정을 의미한다. 특히 현재와 같이 환경이 불확실한 상황에저는 전략은 주기적으로 수립되는 것이 아니고, 계속해서 수정되고 검토되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과거의 전략기획(strategic planning)이라는 용어대신에 계속적인 관리물 의미하는 전략경영이라는 용어가 사응되게 되었다. 전략의 수립은 예상되는 환경변화에 적응하고 장기적인 기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제한된 자원을 어디에 투입하는 것이 좋
  • 글로벌경영-연구개발의 국제화와 신제품 개발 사례 연구
  • 글로벌경영-연구개발의 국제화와 신제품 개발 사례 연구 Ⅰ. 서론 ‘지구촌(Global Village)’. 30여년 전 미국의 Marshall McLuhan 교수가 세계 시장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말이다. 당시에는 조금 생소한 표현이었지만 오늘날에는 이 용어가 결코 낯설지 않다. 그만큼 우리는 동시화된 세계 시장에서 살고 있다. 특히 지난날의 ‘IMF 관리 체제’는 우리 기업들이 지구촌으로 수렴해 가는 세계화의 위력을 절실히 느끼게 해 주었다. 우리는 IMF 체제를 이미 ‘졸업’ 했지만, 그 과정에서 해태제과, OB맥주 등을 비롯한 수많은 기업들의 주인이 외국기업으로
  • [국제경영학]'월마트' 글로벌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국제경영학]'월마트' 글로벌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들어가는 말 대부분이 알다시피 월마트는 세계 1위의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지난 1998년에 월마트 코리아를 설립하였으나, 할인점 기본공식에 너무 집착한 나머지 한국형 할인점에 입맛이 길들여진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헤아리지 못했고, 결국 신세계가 약 8,250억원을 주고 월마트 코리아 지분 전량을 인수, 이에 따라 월마트 점포 16개가 이마트로 이름을 바꿔 운영되게 되었다. 그러나 월마트는 세계 브랜드 가치 13위, 그리고 세계 1위의 글로벌 유통기업이라는 점만은 명백한 사실이다. 월마트는 친근함과
  • 글로벌경영: 새로운 국제무역질서
  • 글로벌경영: 새로운 국제무역질서 글로벌경영: 새로운 국제무역질서 유럽연합(2009년 1월) ━━━━━━─────────  ≪ 지 도 ≫  ≪ 표 - 그림 ≫ □ 가입회원국 수 : 27개국 □ 역내 인구수 : 4억 9천만 명 □ 국민총생산 : 18조 8500억 달러 □ 현재 유럽연합은 경제동맹을 넘어 정치동맹단계로 진화하는 과정에 있다.  ◦ 역내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가간 이동시에 더 이상 세관검사를 받지 않으며, 역내에 있는 어느 국가에서도 자유롭게 일할 수 있다.  ◦ 역내 기업들 또
  • 국제경영-글로벌기업 네슬레의 한국진출사례
  • 국제경영-글로벌기업 네슬레의 한국진출사례 1866년에 Henri Nestle에 의해서 설립된 `네슬레`사는 판매액을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식품 회사이다. 85여 개국에 해외 지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508여 개의 생산시설과, 약 254,199여명의 직원을 고용하는 등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지속적인 사업 다각화 전략으로 현재는 수 십 가지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세계 최대 식품기업인 스위스의 네슬레 사는 모유 대용식인 분유와 이유식, 밀크 초콜릿과 인스턴트커피 등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식품들을 가장 처음 만든 회사로서,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