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NEXON) 게임기획 자기소개서 [넥슨자소서 + 면접족보] 넥슨합격자기소개서넥슨자소서항목,이력서
해당 자료는 7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7
  • 프리미엄

넥슨(NEXON) 게임기획 자기소개서 [넥슨자소서 + 면접족보] 넥슨합격자기소개서넥슨자소서항목,이력서

자료번호 t1300692
수정일 2014.09.04 등록일 2014.09.04
페이지수 7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pl****** 가격 1,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목차

1. 그동안 본인의 삶에 있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들을 가급적 상세하게 적어주세요.(예: 어떤 사건이 있었는데 그 원인은 무엇이고 어떻게 진행되었으며 결과와 자신에게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 어려서부터 혼자 생활해 온 긴 시간

2. 자신의 성격 중 가장 자랑하고 싶은 점과 바꾸고 싶은 점들을 그 이유와 함께 적어주세요
▩ 그 누구보다 밝은 장점, 생각지 못 한 많은 것들을 놓치는 성격

3. 당사 입사지원하신 이유와 함께 지원하신 분야를 희망하는 이유, 그리고 면접관이 꼭 알아주었으면 하는 점을 적어주세요
▩ 국내 1등이라는 이름은 결코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4. 지원하신 분야에 합격하신 후 어떤 일들에 도전해보고 싶으신가요? 장래 포부와 함께 적어주세요
▩ 기획이라는 직무는 끝 없는 길을 걸어야 하는 직무입니다.

5. 합격자스펙평균

6. 면접기출문제

본문내용

넥슨(NEXON) 게임기획 자기소개서 [넥슨자소서 + 면접족보] 넥슨합격자기소개서넥슨자소서항목,이력서
2. 자신의 성격 중 가장 자랑하고 싶은 점과 바꾸고 싶은 점들을 그 이유와 함께 적어주세요

▩ 그 누구보다 밝은 장점, 생각지 못 한 많은 것들을 놓치는 성격

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성격이라는 부분입니다. 직접적으로 직무를 수행하는 역량이나 지식은 아니지만 사회생활을 수행하는 데에 있어서 지식, 역량과 함께 가장 필요한 능력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이런 중요한 부분에서 강점을 나타내고 있으며




 ≪ … 중 략 … ≫




4. 지원하신 분야에 합격하신 후 어떤 일들에 도전해보고 싶으신가요? 장래 포부와 함께 적어주세요

▩ 기획이라는 직무는 끝 없는 길을 걸어야 하는 직무입니다.

이미 직무 관련 다양한 지식들을 배우며 제가 가지고 있는 역량이나 지식이 얼마나 필요성을 가지고, 중요한 지식들인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한 기업에 있어서 미래 발전의 방향을 결정하고, 미래 기업이 가질 수 있는 가치를 가질 수 있는 중요한 직무입니다
다. 지금의 넥슨이 있기까지 이미 제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이룬 선배들의 노력의 결과이며, 이런 결과가 지금의 넥슨을 있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넥슨이라는 기업이 걸어온 길은 94년 통신 산업의 길로 시작되어 지금 최고의 게임 산업 선두주자에 이르기까지 20년이라는 시간을 최고 속도로 지금에 이르기까지 최선의 기업의 전략 설정을 통해 달려 왔습니다. 아직은 그 길이 최선의 길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지원하고자 하는 게임기획이라는 직무 수행을 통해 넥슨이 갈 수 있는 최선의 길을 만들어 내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한 기업의 성장이 나 자신의 역량에서 나온다면 가장 이루고자 하는 꿈을 이루는 성과를 거두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의 걸어가야 할 길을 길이만 길게 뻗어 나갈 것이 아니라 더욱 튼튼하고, 일명 탄탄대로를 만들어 내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는 인재가 될 것입니다.
5
합격자스펙평균
6
면접기출문제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입사하면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자신의 취미를 소개해보라.
다른 회사는 어디 지원했는가?
당사에 대해 아는 대로 말해보라.
지방근무 가능한가?
해당직무를 선택한 이유는?
입사 후 포부를 말해보라.
자신의 강점을 말해보라.
직장경력에 대해 말해보라.
자신의 특기를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넥슨(NEXON) 게임기획 자기소개서 [넥슨자소서 + 면접족보] 넥슨합격자기소개서넥슨자소서항목,이력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게임공학] 게임 기획서 (프로젝트 작업)
  • [게임공학] 게임 기획서 (프로젝트 작업) Ⅰ 게임 아이디어 및 컨셉 (1) 게임아이디어 - CCTV에 나타난 범인을 잡는다는 흥미로운 게임. - ‘윌리를 찾아라’ 라는 책에서 모티브를 얻음. - 인간의 대표적 욕구인 관음 욕구를 게임을 통해 충족시킨다. (2) 타이틀 제목 타이틀 제목은 ‘Crime in CCTV’ 이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CCTV (폐쇠회로)를 부각시키기 위해 CCTV란 단어를 사용하였고 CCTV를 통해 범인을 잡는다는 뜻을 더해 Crime 이란 단어를 사용하였다. 'Crime in CCTV'란 뜻은 ‘
  • [출제기준]게임기획전문가
  • [출제기준]게임기획전문가 1.게임설계도 작성을 위한 원화작업 1) 배경, 맵 드로잉 작업 2) 아이템 스케치 작업 3) 캐릭터 드로잉 작업 4) 게임기획서 작성을 위한 아이디어 스케치 작업 2.게임에 필요한 화면의 구성 및 설계 작업 1) 스토리보드 작성 작업 2) 게임흐름도 작성 작업 3) 장르별 게임시스템 설계 작업 4) 게임제작을 위한 이벤트연출, 캐릭터 및 배경 설정 작업 3.게임 제작 기획서 작성 작업 1) 장르 별 게임기획서 작성 작업 1.게임분석 및 평가 작업
  • 게임 기획 과정
  • 어느 조용한 지하동굴 애벌레 마을에 작고 어린 애벌레가 매미가 되어 가족을찾고 싶어서 고민하는 애벌레가 있었다 애벌레는 날고 싶은 소망에 그마을 점장이에게 찾아가 물어본다 점장이는 이 동굴지나 산넘으면 큰고목나무가 있는데 고목나무 위에서 진화를 할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면 날개가 생긴다고 해서 애벌레는 바로 동굴로 들어간다 애벌레가 지하동굴에서 고목나무 뿌리까지 가려면 여러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더듬이 : 200,눈 : 150,꼬리 : 250,입 : 180)이런 아이템은 적을 죽이면 아이템이 나올수도 있고, 돈이 나올수도 있다 돈이 나오면 돈을 모아서
  • [게임기획서] 전략 아케이드 게임 게임기획서
  • [게임기획서] 전략 아케이드 게임 게임기획서 서기 28xx년, 지구는 국가간의 탐욕스런 지도자들의 대립이 심화되어 결국 전쟁으로 이어져 점점 황폐화되어 간다. 생존의 위기를 느낀 몇 몇 무리들은 고민끝에 지하만이 살길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땅을 파고 들어가 도시를 건설하여 살아간다.한편, 전쟁으로 지상을 정복한 지도자는 지하로 도피한 인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이들마저 정복하기위해 지하환경에 적응하도록 훈련된 특수요원을 파견한다.주인공은 이에 대항하여 파견된 영웅이다. 반드시 이겨서 지하도시 인류의 평화를 지켜야한다. ... .. .
  • 모바일게임기획서입니다
  • 모바일게임기획서입니다 1) 그래픽 아직 기술력이 부족한 관계로 3D는 하지 않고 2D 만 할것이며 아주 단순한 그래픽이 될 것이다 색은 아마도 256이 되지 않을까 생각중..(물론 기술이 된다면..) 2) 전투 필드 이동중에 적과 조우하게 되면 전투가 발생하게 된다 처음 전투에 들어가게 되면 선택문이 나온다 “싸운다” “도망간다” 여기서 싸운다를 선택하게 되면 부수적인 선택문이 다시 등장한다. “공격한다” “아이템 사용” “마법사용(마법사일 경우)” “어빌리티 사용” 크게 네가지로 나뉘어 지며 “도망간다”를 선택할 경우 일정 확률로 성공과 실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