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자기소개서 + 면접족보)오비맥주(영업-상권영업)자소서 [OB맥주합격자기소개서OB맥주자소서항목]
해당 자료는 4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오비맥주자기소개서 + 면접족보)오비맥주(영업-상권영업)자소서 [OB맥주합격자기소개서OB맥주자소서항목]

자료번호 t1310445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10.31
페이지수 4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pl****** 가격 1,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목차

1. 자신을 대표하는 슬로건과 함께 본인에 대해 서술하십시오.
2. 타인과 차별화 될 수 있는 자신만의 장점 및 역량은 무엇인지 서술하십시오.
3.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자신이 이루어낸 가장 큰 변화에 대해 당시 상황, 자신의 행동, 결과 등을 바탕으로 구체적으로 서술하십시오.
4. 본인이 지원한 직무분야에 입사하기 위해 노력한 점과 입사 후의 포부를 구체적으로 서술하십시오.
5. 면접기출문제

본문내용

(오비맥주자기소개서 + 면접족보)오비맥주(영업-상권영업)자소서 [OB맥주합격자기소개서OB맥주자소서항목]
1. 자신을 대표하는 슬로건과 함께 본인에 대해 서술하십시오.
“진인사대천명”
평소 작은 음식점을 운영하셨던 부모님께서 가장 강조하셨던 말씀은 “진인사대천명”입니다. 일을 성실히 하지 않고 요행을 바라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라고 강조하는 뜻인 이 말씀은 제 인생을 설계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슬로건이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많은 영역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루며 성장할 수 있었다고 자부합니다.
2. 타인과 차별화 될 수 있는 자신만의 장점 및 역량은 무엇인지 서술하십시오.
“긍정적 마인드”
저의 성격의 장점은 매우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는 지구도 들어올린다.”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긍정적인 사고를 잊지 않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고등학교 시절, 농구부로 활동했을 당시, 동료들의 갈등, 참석률 저조라는 문제점을 가지고도 끊임없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팀원들을 설득해 나간 결과 고등학교 2학년 때는 전국대회 우승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긍정적인 마인드는 저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게 만들어주며 그러한 의미에서 가장 업무에 효과적인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면 저의 단점은 너무 긍정적인 탓에 어떤 과제를 수행함에 있어서 집요함이 없다는 점입니다. 주변 친구들은 과제나 학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고민하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단순히 생각하고 쉬운 방향으로 과제나 학업을 이끌어 나가곤했습니다. 현재에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오비맥주자기소개서 + 면접족보)오비맥주(영업-상권영업)자소서 [OB맥주합격자기소개서OB맥주자소서항목]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오비(OB) 맥주의 경영 현황과 전략 방안제시
  • 오비(OB) 맥주의 경영 현황과 전략 방안제시 기업선정배경 OB맥주는 지난 40년간 맥주시장의 선두기업으로써 안정적으로 시장을 점유했지만 조선맥주의 HITE가 등장하면서부터 2위 기업으로 밀려 현재까지 시장선두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 조는 현재 2위 기업으로써 내년 하반기까지 시장점유율 50%달성을 목표로 OB맥주의 현재 문제점과 새로운 전략방안 구상해보겠다. 연 혁 1933년   소화 기린맥주주식회사 창립 1952년   동양맥주(주)로 설립 1973년   기업공개(48만 주, 2억 4
  • OB맥주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략
  • OB맥주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략 날로 성장해가고 있는 맥주 시장에 ob 가 점점 업계 1위 hite 와의 격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ob 맥주가 hite 맥주에 뒤쳐지고 있는 원인과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cf 비교와 함께 ob 의 재도약을 위한 문제점을 바탕으로한 마케팅 전략을 세웠습니다. 이 전략의 구체적인 방법과 cf 스토리 완성 그리고 새로운 포지셔닝을 세워보았습니다. 이후 성공사례를 살펴본후 비교분석 예상비용 손익 분기점을 따져보고 1위의 탈환을 위한 결론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 OB맥주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광고(매체) 기획서
  • OB맥주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광고(매체) 기획서 우리나라 주류 시장은 현재 5조 5천억원 규모 맥주의 대중주화(주세 100% 기준, 주세 인하시 시장의 확대 예상) 자료출처 : 주류공업협회 출고자료 기준
  • 맥주공장 견학기(OB맥주)
  • 맥주공장 견학기(OB맥주) 현장실습으로 다녀온 76년에 세워진 이천 OB공장(www.ob.co.kr)은 현재 연간 54만 KL를 생산할 수 있는 최신의 자동화 설비 시스템과 높은 양조기술 보유하고 있고 환경관리에 섬세한 정성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였다. 또한 맥주 애호가들에게 적극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었다. 전시관을 관람하고 제조공정을 견학하였고 세계맥주박물관이 있어 세계의 맥주 이야기, 문화를 들을 수 있고 국내의 맥주 역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맥주 시음장이 있었는데, 무료시음 시간이 약 1시간 정도 주어졌다.
  • OB맥주의 마케팅전략분석(Hite와 비교하여)
  • OB맥주의 마케팅전략분석(Hite와 비교하여) 기업 소개 및 현황(Ⅰ) 70년간 주류업계를 이끌어 온 OB맥주 1952년   동양맥주(주)로 설립 1986년   식품업계 최초로 품질 관리대상을 수상 2001년   카스맥주(주)를 흡수합병, 2002년   맥주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ISO(국제표준화기구) 9001 인증 2003년   호주 국제 맥주 대회(AIBA) 금상 수상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