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예문 [여행상품개발자 합격 자기소개서] 여행상품개발자 자소서 {여행상품기획·여행사 자기소개서, 여행업체·투어 자소서, 여행상품기획·관광여행사 이력서} 성장배경,성격 및 생활신조,입사 포부
해당 자료는 4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
  • 품질인증

우수예문 [여행상품개발자 합격 자기소개서] 여행상품개발자 자소서 {여행상품기획·여행사 자기소개서, 여행업체·투어 자소서, 여행상품기획·관광여행사 이력서} 성장배경,성격 및 생활신조,입사 포부

자료번호 t1332759
수정일 2022.07.12 등록일 2015.04.09
페이지수 4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ze********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해당 직무분야로 지원된 글 중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글을 선별한 자기소개서입니다.

해당직무에 대해 지원자가 인성, 능력, 경력 등의 측면에서 지어떤 것들을 갖추어야 할지

참고하실 수 있으며 담당관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표현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해당 직무에 지원하시려는 지원자분들에게 좋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베끼기보다는 참고하셔서 자신의 글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취업성공을 기원합니다

목차

1. 성장배경

2. 학창시절

3. 성격 및 생활신조

4. 사회경험 및 경력사항

5. 입사 후 포부

본문내용

우수예문 [여행상품개발자 합격 자기소개서] 여행상품개발자 자소서 {여행상품기획·여행사 자기소개서, 여행업체·투어 자소서, 여행상품기획·관광여행사 이력서} 성장배경,성격 및 생활신조,입사 포부
학창시절

학창시절 임원직을 맡으면서 리더십을 기르는 계가가 형성되었습니다. 학급에 문제가 생길 때면 제가 선생님과 학우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절충안을 찾아 문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뿌듯하고, 성취감을 얻었습니다. 이런 경험들에서 생긴 리더십과 적극적인 면들이 일을 할 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중략>



입사 후 포부

저에게 있어 여행은 휴게소 같은 존재라 생각합니다. 여행자들의 쉼터로서

...

첫째, 여행사 업무는 무형성 가치를 지니고 있는 만큼 여행사 매출 창출의 근원은 고객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한 명의 고객이라도 진심으로 성심성의껏 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양자를 고려하는 커뮤니케이션에 나아가 문제를 해결하는 상황대처능력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셋째, 직무 능력만큼 열정과 책임감을 먼저 가지는 자세가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같은 깨달음을 바탕으로 여행상품을 개발한다면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입사 후에는 무궁무진하게 변화하고 늘어나는 관광업계에서 수동적이고 멈춰있는 사람이 아니라 누구보다 한발 앞서서 미리 준비하고 저 역시 자기개발에 힘써 여행전문인으로서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아직은 여행업에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우수예문 [여행상품개발자 합격 자기소개서] 여행상품개발자 자소서 {여행상품기획·여행사 자기소개서, 여행업체·투어 자소서, 여행상품기획·관광여행사 이력서} 성장배경,성격 및 생활신조,입사 포부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새로운 여행상품의 개발(추억의 교복 여행 상품)
  • 새로운 여행상품의 개발(추억의 교복 여행 상품) Ⅰ. 추억의 교복 여행상품의 개요 1) 추억의 교복여행상품을 시작하며... 누구나 세월의 시간을 거스를수는 없습니다. 그만큼의 세월이 지나서는 누구나 옛 향수에 젖어드는 시간을 여러번 경험할것입니다. 그런향수를 기억할때면 언제나 생각나는 학창시절, 선생님, 친구들과의 우정들이 떠오를 것입니다. 각박한 세상속에서 사회에 타협하며 살다보면 더더욱 그런 향수가 그리워 질것입니다.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지금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학창시절과 관련된 모임이나 넓게는 여러 친목 동호회를 대상으로 학창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
  • 여행사 [여행상품기획 및 마케팅]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여행사 [여행상품기획 및 마케팅]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성격의 장, 단점> 저의 좌우명은 ' 힘들 때 웃을 수 있는 사람이 되자' 입니다. 그래서 힘들고 좌절을 느끼는 순간에도 최선책을 생각하고자 노력하는 게 저의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으십니다.
  •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개발
  •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개발 설문 조사 통계 결론 Plog의 Venturesomeness 성향 조사 응답자의 과반수 이상이 Allocentric적 성향이 강함 VALS System에 의한 성향 조사 Achievers (or Strivers) & Experiencers (Actualizers) 여행 정보 수집 및 예약 경로에 대한 성향 지인 이나 도우미를 통한 경로 여행에 대한 일반적인 성향 조사 소규모 인원의 여행을 선호, 단기 여행 선호, 대중 교통 혹은 자가용 선호 여행 동기 및 목적에 대한 성향 조사 선호하는 관광지 - 대학생들에
  • 여행상품개발
  • 여행상품개발 소개(이탈리아) 인구 : 5,747만 명(96) 기후: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 면적 : 301,230km2(한반도의 1.5배) 주요도시: 로마(Roma), 밀라노(Milan), 나폴리(Napoli) 언어 : 이태리어 종교 : 가톨릭(98%) 기후 이탈리아는 4계절의 변화가 분명하지만,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로 전체적으로 우리나라 기후보다 약간 덥다. 그러나 북부지역은 아페니뇨 산맥의 영향으로 대륙성 기후를 나타낸다. 여름의 평균기온은29℃, 겨울의 평균 기온은 9℃정도로 온난하다. 강수량은 연평균 600-1,000mm로 북부지방으
  • [취업자료] 마케팅(상품개발/신입) BEST 자기소개서
  • [취업자료] 마케팅(상품개발/신입) BEST 자기소개서 2. 학창시절1 - 「게으름이라는 이름으로」 초등학교 시절 우리 가족은 ○○의 단독 주택에 살았습니다. 그 시절 바닷가인 ○○의 겨울은 유난히 추웠습니다. 그 당시 저에게는 고민이 있었는데 밤에 책을 읽다가 코끝이 땡땡 어는 추위를 뚫고 형광등을 끄는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그 일이 귀찮아 고안해 낸 것이 󰡐자동 형광등 리모컨󰡑이었습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늘어뜨려진 형광등 줄을 길게 연장하여 이불 속까지 가져가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1, 2 미터의 줄이 겨울마다 얼마나 저를 행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