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상반기 한국야쿠르트]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품질인증

[2012년 상반기 한국야쿠르트]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자료번호 t633840
수정일 2012.07.14 등록일 2009.11.30
페이지수 3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 가격 1,7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2012년 상반기 한국야쿠르트 공채에 지원할 때 작성하여 서류전형 합격했던 자기소개서입니다.
참고하시고 바로 면접 준비 철저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목차

* 아래의 각 항목에 대하여 상세히 기재


▶ 1. 자기 자신(‘나’)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1000자)
- 가치관 중심으로 소개해 주십시오.

▶ 2. 자신의 남다른 재능이나 지식 또는 경험을 소개하여 주십시오. (1000자)

▶ 3. 인생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루었던 성취 경험을 소개해 주십시오. (1000자)
- 언제, 어떤 경험이었으며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노력, 결과 내용을 소개해 주십시오.

▶ 4. 학교 졸업 후 후배들에게 남기고 싶은 이야기를 소개해 주십시오. (1000자)

본문내용

[2012년 상반기 한국야쿠르트]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 4. 학교 졸업 후 후배들에게 남기고 싶은 이야기를 소개해 주십시오. (1000자)

[일본 전산(日本電産)이라는 회사]

요즘 읽고 있는 ‘일본전산 이야기’라는 책의 내용을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습니다.
1973년 단 4명의 3평짜리 시골 창고에서 시작해, 계열사 140개에 직원 13만 명을 거느린 매출 8조원의 막강한 기업으로 성장한 회사의 이야기입니다. 이 책에 나오는 내용들은 후배들에게는 물론 저 자신에게도 항상 해주고 싶은 내용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중, 불황이라고 투덜대고 지금 다니는 회사가 맘에 안 든다며 불평하는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회사 다니기 싫으면 그만둬라! 불평할 시간에 일을 해라. 주말도 반납하고 일하고자 하는 열의만 있으면 어떠한 회사든 살아나고, 너가 그 회사의 주축이 될 수 있다.”고 말입니다. 이 말은 일본전산(日本電産)의 사장 나가모리 시게노부가 한 말로써 그의 기업 모토가 “즉시, 반드시, 될 때 까지 하라,” 인 이유를 알게 해주는 내용입니다.
쉽게 포기하는 열정 없는 껍데기만 되지 말자는 이야기로써 실력(스펙)으로 사람을 평가하는 잔인한 세상에서 실력이 없으면 깡으로라도 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또, 어차피 사람은 모두 같을 수 없으니 실력 좋은 사람 8시간 일할 때 그렇지 못하다면 그 2배인 16시간 근무하면 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우리 후배들이 어설픈 정신 상태의 일류보다는 차라리 하겠다고 나서는 삼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후배들아! 힘내자!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2012년 상반기 한국야쿠르트] 공채 서류전형 합격 자기소개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주) 한국야쿠르트 최종 PPT
  • (주) 한국야쿠르트 최종 PPT 최근 들어 웰빙(Well-Being)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예전부터 웰빙 제품을 제조해왔던 기업이 있을까 생각하던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 한국야쿠르트였다. 『㈜ 한국야쿠르트』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유산균 발효유 제조업체로써 우리모두에게 익숙한 ‘야쿠르트’를 시작으로 현재는 유산균 음료 뿐만 아니라 과자, 라면 등의 분야까지 진출한 우리나라 대표기업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전략을 구사함으로써 우리나라 식료품 산업에서 대중적인 이미지로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1)조사기업: (주)한국야쿠르트 (KOREA YAKULT CO., LTD) 선정이유: 1969년 11월27일 한국 최초로 설립된 유산균음료 제조업체라는 것에 가장 큰 의의를 두고 야쿠르트 이외에도 라면 ,스낵, 음료 등 점차 사업망을 확대해나가는 한국 야쿠르트의 발전 가능성과 문제점을 분석하여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국 야쿠르트를 컨설팅 하고자 한다. 2)기업소개 ㄱ.연혁 1969. 11 한국야쿠르트유업주식회사 창립총회 개최 1971. 06 '야쿠르트아줌마' 채용 및 예약 세일즈 개
  • 자기소개서(한국야쿠르트)
  • 자기소개서(한국야쿠르트) 지원동기 건강한 사회 건설을 이룩하는 한국야쿠르트의 기업정신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 출시된 이후,야쿠르트 아주머니를 대할 때마다 항상 윌을 찾았습니다. 색다른 맛 이외에도 광고에 대한 효과가 컸던 게 특징이었습니다. 고급발효유 쿠퍼스,채소쥬스 하루야채까지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문제점으로 삼았던 것이 주효했다고 봅니다. 이처럼 시장을 선도해나가는 한국야쿠르트만의 노하우는 웰빙을 중시하는 현 트렌드와 맞물려 장밋빛 미래를 가늠케 하였습니다. 해당자료는 한글2002나 워디안 자료로 한글97에서는 확인하
  • [마케팅] 도시락 - 한국야쿠르트 러시아 진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도시락 - 한국야쿠르트 러시아 진출 마케팅 전략 1) 한국야쿠르트 소개 한국 야쿠르트는 일본야쿠르트와의 합작투자(한국 61.7%, 일본 38.3%)로 1969년 한국야쿠르트유업(주)을 설립, 1971년 안양공장을 준공과 함께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야쿠르트 판매를 시작하였다. 1983년부터는 라면 및 스낵사업에 진출하였으며, 1995년 음료시장, 1996년 샘물나라 발매로 샘물시장에도 진출하여 사업을 다각화하였다. 1996년 한국야쿠르트(주)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지금의 한국야쿠르트가 되었다. 주요 사업은 주 제품인 유산균발효유 야쿠르트의 제조
  • 한국야쿠르트 유통전략(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 한국야쿠르트 유통전략(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2. 판매 체널 구성원 현황 -채널 구조의 특장 소품종 다량 생산(Economy of scale) 과 다품종 소량 생산( Economy of scape) 동시 추구 거래 마케팅( Transaction Marketing)과 관계 마케팅(Relation ship Marketing) 동시 실행 -. MS 유지 및 Customer share 높이기 → 신제품 보급 신속, 제품 Mix 전략 용이 -. 충성고객 획득(유인)의 용이성 유통 경로 단축 - 소비자 잉여가치 증대, 서비스 향상 경로 구성원간의 일체감(공감대)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