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커뮤니케이션 공채 합격자 자기소개서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음 커뮤니케이션 공채 합격자 자기소개서

자료번호 t649944
수정일 2010.03.03 등록일 2010.03.03
페이지수 3Page 파일형식 워드(doc)
판매자 qu****** 가격 1,2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다음 커뮤니케이션 공채 합격자 자기소개서 입니다.

대학교 취업지원센터에서 교정과 지도받은 자기소개서 입니다.
취업준비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꼭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자기소개를 자유롭게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 1300자, 영문 3900자 이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2. 경력사항을 상세히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택입력사항이며 한글 1300자, 영문 3900자 이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3. 지원동기를 상세히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본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 세 가지(태그)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입력사항 입니다. ex) 자신감, 용기)

5. 면접 질문 사항

본문내용

다음 커뮤니케이션 공채 합격자 자기소개서
1.자기소개를 자유롭게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 1300자, 영문 3900자 이내로 입력 하시면 됩니다.)
<젊음을 향한 도전, 다음 커뮤니케이션>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인재가 되어 보고자 준비해 왔습니다. 진정한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목표 이상의 미쳐야 한다.’의 열정을 필요로 합니다. 재학 시절부터 기업 마케팅을 배우고, 경험하며 기업경영에 있어서 저의 능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열정과 도전으로 생활해 왔습니다.
저는 누구보다 다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털 기업에 대한 흥미와 성장과정을 지켜 보면서 준비 해 왔습니다. 제가 다른 사람과 구별되는 능력이 있다면 ‘마케터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라는 것입니다. 우선적으로, 재학 중 마케팅, 경영부분에 있어서는 많은 관심과 흥미를 가지고 배워오며, 전공지식 함량에 있어서 많은 지식을 쌓아 왔습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다음 커뮤니케이션 공채 합격자 자기소개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다음커뮤니케이션즈
  • 다음커뮤니케이션즈 6. 성장원인 ·무료메일이라는 파격적인 서비스 개시 ·닷컴기업 붐의 수혜 ·새로운 수익모델 개척 - 온라인쇼핑몰, 미디어다음,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 온라인 우표제 등 새로운 개념의 사업 실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 사용자간의 1:1 맞춤서비스, ‘서치자키’서비스 등을 통한 검색기능 강화, 개인맞춤형 검색서비스 개시 ·d&shop 브랜드의 성공적 런칭 7. Daum의 SWOT (1)Strengths ∙ 브랜드 파워 - 온라인 광고부문이 매출액의 46.9% ∙ 회원수 - 2004년
  •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기업분석
  •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기업분석 Ⅰ. 인터넷업계 현황 1. 인터넷산업 환경 지난 수년간 국내에서는 초고속 통신망의 빠른 확산과 컴퓨터의 보급 확대, PC방 등 관련 인프라의 구축이 급속히 진행되면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산업이 빠르게 성장, 발전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는 2000년 387만 명에서, 2003년 780만 명, 2004년 1,040만 명, 그리고 2005년에는 1,117만 명으로 증가하여 왔으며, 현재 전체 컴퓨터 이용자수는 2,977만 명으로 집계되어 인터넷이 가능한 가구의 비율은 전체가구수 대비 68.8%를 기록하고 있다.
  •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수성전략
  •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수성전략 다음이 처음에 등장한 것은 1995년도 입니다 그당시엔 국내에 인터넷 인프라가 구축되지 않았고 사용자 역시 매우 적은 상황이였기 때문에 인터넷사업을 수익을 얻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시스템통합 웹에이전시 웹호스팅과 같은 비온라인 서비스 사업을 위주로 수입을 내었습니다. 그 후 인터넷 보급화 되면서 다음은 1997년에 국내 최초로 무료 이메일 서비스인 한메일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후 한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기반한 다음 카페를 서비스 함으로 더욱 많은 고객을 확보할수 있었고 이를 기반으로 전자상거래 쇼핑 서비
  • 기업환경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예제(다음커뮤니케이션과아이러브스쿨)
  • 보통 다른 학생들은 대기업에 관련해 기업환경이 경영의 성패를 좌우한 사례를 조사하였지만 저는 다른 학생들과는 조금 다르게 전자상거래상 기업으로 유명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사례와 아이러브스쿨의 실패사례에 대해 자료를 조사해 보았습니다. ■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성공사례 ●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성장과정 ○1997.05. 국내 최초 무료웹메일 서비스 '한메일넷' 오픈 ○1999.05.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 오픈 ○1999.07. 인터넷 포털 서비스 'Daum' 으로 재단장 ○1999.11. 코스닥 등록 ○2000.
  • 제휴마케팅 제안서 [오일뱅크+다음커뮤니케이션]
  • 제휴마케팅 제안서 [오일뱅크+다음커뮤니케이션] 파워포인트 자료라서 본문을 많이 보여드리지는 못합니다. ㅇ 현대인들의 일상을 보면 기념일들로 가득 차 있다. 명절을 비롯하여 발렌타인데이, 크리스마스, 생일 등이 그것이다. 기념일의 수가 많아지다보니 이런 기념일들을 기억하여 해당일에 특정인을 챙겨주는 것 자체가 힘들어졌다. ㅇ 해당 기념일을 놓쳐버리지 않고 염두해 두고 있다하더라도 적잖은 비용이 소요되므로 기념일이라는 것 자체가 챙겨주는 입장에서는 스트레스가 되고 있다. ㅇ 기념을 가장 효과적으로 기억해 낼 수 있고 비용을 미리 준비해 둘 수 있다면 어떻까? 이런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