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
해당 자료는 36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6
  • 품질인증
  • 프리미엄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

자료번호 b1264417
수정일 2014.03.10 등록일 2014.03.10
페이지수 3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4,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 분석레포트입니다.

목차

Part I. 배경 및 문제상황 분석
그루폰의 현재 상황
늦은 시장 진입
시장 내 경쟁 과열 및 포화상태
현지화 실패
Macro-environment
그루폰 현 문제 원인

Part II 소셜커머스 시장 현황 분석
그루폰 마케팅 4P 분석
SWOT 분석
설문조사 결과
설문조사 결과종합
그루폰 향후 방향제안

Part III. 그루폰 마케팅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새로운 4P 제안
부족한 프로모션을 보완하기 위한 새로운 방안
-ADVERTISING
-SALES PROMOTION
-PUBLIC RELATION
그루폰의 인지도를 상승시켜 매출을 끌어올리자!
-Budgets
-Measuring Progress
Summary

본문내용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
설문조사의 결과를 종합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인지도의 부족과 브랜드를 알고 있는 사람의 부족이라고 두 항목을 나눴는데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가 생각할 때 브랜드 인지도의 부족으로 구매를 하지 않는 다는 것은, 특정 상품을 구매할 때, 그 사람의 선택지에 그루폰이 들어가지 않는

다는 것을 의미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들면, 소셜 커머스에서 신발을 사야겠다 라고 생각을 할 때, 그 사람의 머릿속에는 쿠팡, 위메프와 같은

브랜드가 먼저 떠오르고, 이러한 사이트들만 방문을 하는 것입니다. 이 때, 사람들은 그루폰코리아 까지 확인해보지 않아도, 쿠팡, 위메프에서 원하는 상품을 충분히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업계 4위인 그루폰 코리아를 물품 구매 선택지에서 배제하게 되는 것입니다.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그루폰 코리아 분석
  • 그루폰 코리아 분석 그루폰 코리아 분석 선정이유 ╋━━━━━━━━━━─────────  ≪ 그 림 ≫ 리조트 숙박권 리프트권이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쿠폰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세계 최대 소셜커머스 회사인 그루폰은 왜 한국에서는 크게 성공하지 못했는지? 소셜 커머스 설명 정의 ╋━━━━━━━━━━─────────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란?  소셜 네트워크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 소셜네트워크(SNS; So
  • 소셜커머스 기업경영사례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그루폰)및 소셜커머스 개념,유형,전략,활용사례,소셜커머스 이점,문제점앞으로의 활용방안
  • 소셜커머스 기업경영사례분석(쿠팡,티켓몬스터,위메프,그루폰)및 소셜커머스 개념,유형,전략,활용사례,소셜커머스 이점,문제점앞으로의 활용방안 소셜커머스 전망 Ⅰ. 들어가는 말 1. 소셜커머스 조사 동기 해외에서는 커머스가 소셜미디어와 결합한, 이른바 '소셜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리빙소셜이 수천만 달러의 펀딩에 성공하고, 창업한지 1년 만에 3억 5천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그루폰은 유럽에까지 진출한다고 합니다. 언론들은 새로운 소셜 커머스 서비스들이 등장할 때마다 앞다투어 소개합니다. 소셜커머스 저문 인터넷신문까지 나왔을 정도입니다. 반면, 소셜 네트워
  • 국내외 소셜커머스 (페이스북 딜스, 리빙소셜, 그루폰, 티켓몬스터, 쿠팡 등) 업체 분석 및 소셜커머스 시장 동향과 한계점 그리고 그루폰의 한국 진출과 전망
  • 국내외 소셜커머스 (페이스북 딜스, 리빙소셜, 그루폰, 티켓몬스터, 쿠팡 등) 업체 분석 및 소셜커머스 시장 동향과 한계점 그리고 그루폰의 한국 진출과 전망 Ⅰ. 서론 0. 들어가며 전국은 지금 소셜커머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이 소셜커머스는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해 마케팅을 한다는 뜻으로 일종의 공동구매 형식을 띄고 있는데, 요즘 반 값 할인으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티켓몬스터나 쿠팡, 위메프 같은 소셜커머스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전문가들은 올해 소셜커머스 시장이 천억 원 이상의 시장 규모가 형성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는데 서비스가 불
  • 소셜커머스 (그루폰)
  • 소셜커머스 (그루폰) ◆ “Groupon” 소개 2008년 11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프로그래머 앤드루 메이슨에 의해 설립 30대의 젊은 CEO, 직원들의 창의성을 중시하는 진보적이고 유연한 사내문화 2011년 3월 현재, 한국 포함 전세계 44개국 진출, 35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전세계 소셜커머스 1위 업체
  • 소셜커머스 사업의 경쟁구조 분석 및 “그루폰”의 경쟁우위 창출을 위한 전략제시
  • 소셜커머스 사업의 경쟁구조 분석 및 “그루폰”의 경쟁우위 창출을 위한 전략제시 1. 소셜 커머스란? 소셜 커머스는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전자상거래의 일종이다. 국내에서 소셜 커머스는 최근에서야 익숙한 용어가 되었지만 실제로는 이미 존재했었던 비즈니스 모델이다. 사실 소셜 커머스란 용어는 야후(Yahoo)에 의해 2005년 처음 소개되었다. 또한 국내 이용자들 역시 G마켓 등을 통해 ‘공동구매’를 해보거나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공동구매’가 바로 소셜 커머스의 종류 중 하나이다.소셜 커머스가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08년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