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브랜드 마케팅전략
해당 자료는 39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9

디젤 브랜드 마케팅전략

자료번호 b1444758
수정일 2018.05.23 등록일 2018.05.18
페이지수 3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디젤 브랜드 마케팅전략

목차

Ⅰ. 환경 분석
1. 시장 상황
2. 경쟁사

Ⅱ. 전략
1. STP 전략
2. 마케팅 4P 전략

Ⅲ. 평가
1. 마케팅 성공 평가 - 시장점유율
2. 마케팅 성공 평가 - 고객만족도

본문내용

디젤 브랜드 마케팅전략
DISEL ?
• 데님을 이용한 의류, 가죽제품, 선글라스, 쥬얼리, 향수 등을 제작하고 보급하는 브랜드.
디젤은 18세에서 35세까지의 연령층을 대상으로 캐쥬얼, 아동복과 스포츠웨어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양말, 신발, 선글라스, 주얼리, 향수, 가죽제품, 손목시계 등도 출시
• 본사는 이탈리아의 몰베나에 위치.
•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에 17개의 자회사를 두고 있다.
☞ 1 9 9 0 년 대 초 반 에 대 대 적 이 고 도 발 적 인 광 고 로 디 젤 이 라 는 브 랜 드 를 전 세 계 에 알 렸 다

* 최근에는 대부분의 제품들을 중소 규모의 회사들에 하청을 주어 만들고 있지만 디젤의 주력 상품인 데님 진스 제품은 대부분 직접 만들고 있다.
* 디젤은 유명한 시계 회사인 파슬(fossil)에게 손목시계의 라이선스를, 화장품 회사인 로레알(L’Oreal)에게 향수 라이선스를 주고 있다.
☞ '디 젤 은 나 의 회 사 가 아 니 라 나 의 인 생 이 다.'

* 2000년 디젤은 알려진 이탈리아 회사인 스태프 인터네셔널을 인수 합병.
* 이자체적으로 뉴욕 인더스트리를 생산해 유통, 밀라노, 파리 등 쇼룸을 두고 마틴 마르지엘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스퀘어드 등 브랜드들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디젤 브랜드 마케팅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의류업체들의 패션마케팅전략-디젤,베네통,시슬리사례위주<영어레포트>
  • 의류업체들의 패션마케팅전략-디젤,베네통,시슬리사례위주<영어레포트> This study shows that the three different pictures from Diesel, Benetton and Sisley, have triggered many different reactions and thus created many feelings, reactions, impressions and associations among the respondents. This is in line with the aim of these three companies, which
  •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1) 기업 개요 설립 : 1997년 9월 26일 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대표이사 : 조신 업종 : 통신업 자본금 : 1,175,045,435,000원 매출액 : 1,723,346,000,000원 자산 총액 : 2,854,445,000,000원 주요주주 : SK텔레콤 (43.59%), 미래에셋 (9.22%) 주요 자회사 : 하나로드림 1999년 4월부터 시내전화 서비스 시작 2000년 6월부터는 한국 최초로 초고속무선인터넷을 서비스 SK
  • 글로벌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전략,하이네켄마케팅,하이네켄브랜드전략,코카콜라마케팅,나이키브랜드,맥도날드마케팅
  • 글로벌 프로모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마케팅전략,하이네켄마케팅,하이네켄브랜드전략,코카콜라마케팅,나이키브랜드,맥도날드마케팅 글로벌 프로모션 1. 장 점 ○인력과 자원의 효율적 활용에 따른 비용 절감. ○여러 나라의 복잡한 마케팅 부서를 통합하여 인건비 절감. ○촉진 전략을 표준화하여 광고, 판촉물 등의 제작에 관련된 비용을 절감. 2. 단 점 ○현지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의 개발이 어려움. 글로벌 전략의 핵심은 범세계적인 표준화와 현지화 사
  • 디젤 브랜드 마케팅전략
  • 디젤 브랜드 마케팅전략 DISEL ? • 데님을 이용한 의류, 가죽제품, 선글라스, 쥬얼리, 향수 등을 제작하고 보급하는 브랜드. 디젤은 18세에서 35세까지의 연령층을 대상으로 캐쥬얼, 아동복과 스포츠웨어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양말, 신발, 선글라스, 주얼리, 향수, 가죽제품, 손목시계 등도 출시 • 본사는 이탈리아의 몰베나에 위치. •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에 17개의 자회사를 두고 있다. ☞ 1 9 9 0 년 대 초 반 에 대 대 적 이 고 도 발 적 인 광 고 로 디 젤 이 라 는 브 랜 드 를 전 세 계 에 알 렸 다 * 최근에는 대부분의 제품들을 중소 규모의 회사들에 하청을 주어 만들고 있지만 디젤의 주력 상품인 데님 진스 제품은 대부분 직접 만들고 있다. * 디젤은 유명한 시계 회사인 파슬(fossil)에게 손목시계의 라이선스를, 화장품 회사인 로레알(L’Oreal)에게 향수 라이선스를 주고 있다. ☞ \'디 젤 은 나 의 회 사 가 아 니 라 나 의 인 생 이 다.\' * 2000년 디젤은 알려진 이탈리아 회사인 스태프 인터네셔널을 인수 합병. * 이자체적으로 뉴욕 인더스트리를 생산해 유통, 밀라노, 파리 등 쇼룸을 두고 마틴 마르지엘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스퀘어드 등 브랜드들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있다.
  • 닌텐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닌텐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콘솔게임이란? 흥겹다 + 뛰다 = Ghem • 수행동기 • 상호작용성 → 쌍방향적 성격 • 체험적 콘텐츠 고부가가치의 산업 한계 비용이 ‘0’에 가깝다 OSMU(One-source Multi-Use) 게임 → 영화, 애니메이션, 음악, 캐릭터, 만화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