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마케팅 전략
해당 자료는 28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8

이디야 마케팅 전략

자료번호 b1444838
수정일 2018.05.23 등록일 2018.05.19
페이지수 28Page 파일형식 워드(doc)
판매자 ki*****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이디야 마케팅 전략

목차

1.이디야 소개

2.SWOT 분석
-2.1 외부환경분석
-2.2 내부환경분석
-2.3 SWOT 분석
-2.4 SWOT 분석에 근거한 전략 수립

3.STP 전략
-3.1 시장세분화
-3.2 표적시장 선정
-3.3 포지셔닝

4.4P MIX
-4.1 PRODUCT 제품
-4.2 PRICE 가격
-4.3 PLACE 유통
-4.4 PROMOTION 촉진

본문내용

이디야 마케팅 전략
1. 이디야 소개
이디야 커피의 성장 기반, 정正•애愛•락樂 경영철학

이디야는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커피’를 모토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가맹점주, 협력업체, 내부 직원을 배려하는 이디야 특유의 정正•애愛•락樂 경영철학이 그 원동력이다. 또한 정애락 경영철학은 식품을 판매하는 회사로서 가져야 하는 인류애(人類愛)를 기반으로 한다.
(정)기본을 지키는 정직한 기업이다. 고객을 위해 품질 좋고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가맹점주를 위해 영업 상권을 철저히 보장하고 매장수익을 최우선시하며, 협력사와 오랜 기간 튼튼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기본에 충실하는 기업이다.
(애)사람을 사랑하는 따뜻한 기업이다. 고객에게 감사할 줄 알고, 점주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지닌 기업이다.
(락)신나고 행복한 즐거운 기업이다. 수평적 소통이 이루어지는 젊은 조직, 업계 최고 수준의 임직원 복지혜택, 모든 임직원들이 신나게 일하는 즐거운 기업이다. 이디야의 핵심가치는 소비자의 높은 제품 만족도와 가맹점주의 낮은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이다.

연혁
이디야는 2001년 3월에 중앙대점을 처음 오픈하고, 작년 8월에는 용인신길에 2000호 점을 열었다. 이는 국내 최초로 커피 전문점 2000호점을 개장한 것으로, 이디야가 국내에서 소비자로부터의 인지도를 알 수 있다.
2012년 8월에는, 커피전문점 최초로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25(BEANIST 25)’를 출시하였다. 2014년 5월에는 ‘비니스트 미니(BEANIST mini)’를 출시하였고, 같은 해 10월에는 ‘비니스트 미니(BEANIST mini)가 편의점과 대형마트에 입점하여 판매될 정도로 놀라운 판매량을 선보였다. 2015년 7월에는 비니스트 미니(BEANIST mini)’ 2,000만 스틱 판매를 달성했고, 올해 1월에는 비니스트 미니 1억스틱 판매를 돌파했다. 같은 해 2월에는, 이디야 '리얼 니트로커피' 전 가맹점에 출시하였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이디야 마케팅 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커피전문점 이디야 마케팅
  • 커피전문점 이디야 마케팅 벤처컨설팅社운영하다 커피 프랜차이즈 인수 문창기 사장은 동화은행 출신이다. 89년 동화은행 설립 때부터 원년멤버로 일했던 그는 동화은행이 퇴출되면서 그도 99년에 실직자 신세가 되고 말았다. 거래처에 있던 직원이 삼성증권에 소개해줘 취직을 했고, 삼성증권 청량리점에서 투신업무를 담당했던 문 사장은 능력을 십분 발휘해 전 지점에서 최고 실적을 달렸다. 뮤추얼 펀드 등을 운용한 그는 한때 4000억원 가까이 자금을 운용할 만큼 인정받았다. 하지만 은행원 출신인 그는 좀 더 안정적인 직장을 찾고 싶었고 독립을 결심했다. 3년 만에
  • 이디야 마케팅 전략
  • 이디야 마케팅 전략 1. 이디야 소개 이디야 커피의 성장 기반, 정正•애愛•락樂 경영철학 이디야는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커피’를 모토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가맹점주, 협력업체, 내부 직원을 배려하는 이디야 특유의 정正•애愛•락樂 경영철학이 그 원동력이다. 또한 정애락 경영철학은 식품을 판매하는 회사로서 가져야 하는 인류애(人類愛)를 기반으로 한다. (정)기본을 지키는 정직한 기업이다. 고객을 위해 품질 좋고 맛있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가맹점주를 위해 영업 상권을 철저히 보장하고 매장수익을 최우선시하며, 협력사와 오랜 기간 튼튼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기본에 충실하는 기업이다. (애)사람을 사랑하는 따뜻한 기업이다. 고객에게 감사할 줄 알고, 점주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지닌 기업이다. (락)신나고 행복한 즐거운 기업이다. 수평적 소통이 이루어지는 젊은 조직, 업계 최고 수준의 임직원 복지혜택, 모든 임직원들이 신나게 일하는 즐거운 기업이다. 이디야의 핵심가치는 소비자의 높은 제품 만족도와 가맹점주의 낮은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이다. 연혁 이디야는 2001년 3월에 중앙대점을 처음 오픈하고, 작년 8월에는 용인신길에 2000호 점을 열었다. 이는 국내 최초로 커피 전문점 2000호점을 개장한 것으로, 이디야가 국내에서 소비자로부터의 인지도를 알 수 있다. 2012년 8월에는, 커피전문점 최초로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25(BEANIST 25)’를 출시하였다. 2014년 5월에는 ‘비니스트 미니(BEANIST mini)’를 출시하였고, 같은 해 10월에는 ‘비니스트 미니(BEANIST mini)가 편의점과 대형마트에 입점하여 판매될 정도로 놀라운 판매량을 선보였다. 2015년 7월에는 비니스트 미니(BEANIST mini)’ 2,000만 스틱 판매를 달성했고, 올해 1월에는 비니스트 미니 1억스틱 판매를 돌파했다. 같은 해 2월에는, 이디야 \'리얼 니트로커피\' 전 가맹점에 출시하였다.
  • (2019년 이디야커피 자기소개서) 이디야커피 (마케팅/기획) 자기소개서 합격자 샘플 [BEST 이디야 자소서 자기소개서/이디야커피 자기소개서/채용정보]
  • (2019년 이디야커피 자기소개서) 이디야커피 (마케팅/기획) 자기소개서 합격자 샘플 [BEST 이디야 자소서 자기소개서/이디야커피 자기소개서/채용정보] “고객을 향한 관심레이더를 풀가동 하겠습니다.” 커피업계는 현재 매우 경쟁이 치열한 레드오션에 이르렀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끊임없는 커피에 대한 연구개발과 함께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이해하는 일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이하생략 ) (이디야 자기소개서) 이디야커피 (마케팅/기획) 자기소개서 합격자 샘플 [BEST 이디야 자소서/이디야커피 자기소개서/채용정보]
  • 이디야(ediya)의 브랜드제고를위한 디자인마케팅전략
  • 이디야(ediya)의 브랜드제고를위한 디자인마케팅전략 브랜드 아이덴티티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의 깊은 맛으로써 합리적 가격대의 최고급 커피를 제공한다 ‘대륙의 유일한 황제’라는 의미로서 최고의 커피 브랜드를 추구하는 EDIYA의 비전을 나타내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저렴하고 부담 없지만 퍼런 간판이 맛 없을 것 같아 자주 안 가게 되고 친절하거나 편안히 머무르지도 못 할 것 같다
  • [마케팅관리전략][마케팅관리][마케팅][어업경영][은행][창업기업][아파트산업][어업]어업경영의 마케팅관리전략, 은행의 마케팅관리전략, 창업기업의 마케팅관리전략, 아파트산업의 마케팅관리전략 분석
  • [마케팅관리전략][마케팅관리][마케팅][어업경영][은행][창업기업][아파트산업][어업]어업경영의 마케팅관리전략, 은행의 마케팅관리전략, 창업기업의 마케팅관리전략, 아파트산업의 마케팅관리전략 분석 Ⅰ. 어업경영의 마케팅관리전략 1. 네이밍 마케팅의 중요성 브랜드의 자산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략으로 이름이 돈이 되는 시대상을 반영하고 있다. 일부 언론에서는 인기연예인의 본명을 알려주면서 이 본명으로서는 지금과 같은 인기를 얻을 수는 없었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와 같이 사람뿐만 아니라, 경영체, 상품도 이름이 주는 영향력은 엄청나게 크다. 즉, 이름은 시장경쟁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