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4)창의적 체험(컴퓨터) - 두리틀 프로그램 - 객체지향프로그램을 응용한 정삼각형의 특성 이해와 응용(세안)
- 문제해결 학습모형으로 본시 수업을 반영하여 구성하였다. 수학교과가 통합된 만큼 타당도가 높다고 볼 수 있다. 수학과의 일반적인 수업 운영 방법인 \'개념 설명-예제 문제-연습 문제\'의 단계와 본시 수업 진행과의 관련도가 높기 때문에
- [인문과학] [교육공학]컴퓨터활용교육 실무
- 컴퓨터 교육활용의 유형
2. 컴퓨터 보조학습(CAI)의 개념과 유사개념
(1) CAI의 개념
(2) 유사개념
3. 컴퓨터 보조학습(CAI)의 유형
(1) 개인교수형
(2) 반복연습형
(3) 모의실험형
(4) 게임형
(5) 문 제 해 결 형
(6) 자료제시형
4. 컴퓨터 보
- 메스메티카, 메플랩, 메이플의 차이
- 기호로 된 식의 미분과 적분이 가능하며 상미분방정식의 해도 구할 수가 있다. 또한 멱급수의 유도, 처리, 극한도 다룰 수가 있으며 벡터해석과 라플라스변환도 처리할 수 있다.
․그래픽 기능
■ MATHMATICA
■ MAPLE
■ MATLAB
소개글
[A+ 레포트] MATLAB 공학 컴퓨터 프로그래밍 연습문제 4단원 5단원 6단원 풀이
A+를 받은 레포트 입니다.
엔지니어를 위한 MATLAB 엣센스 2.5V
Essential Matlab for scientists and engineers
4단원 5단원 6단원 연습문제 풀이
공학 컴퓨터 프로그래밍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연습문제 6.2
(a)
A = [ 1 2 -3 4 ; 4 -3 2 -1 ; 0 2 0 1 ];
A = A';
A(1,:) = fliplr(sort(A(1,:)));
A(2,:) = fliplr(sort(A(2,:)));
A(3,:) = fliplr(sort(A(3,:)));
A(4,:) = fliplr(sort(A(4,:)));
A = A'
< 연습문제 6.2 (a) 열별로 큰 수부터 나열하여 출력한 결과 >
(b)
A = [ 1 2 -3 4 ; 4 -3 2 -1 ; 0 2 0 1 ];
A(1,:) = fliplr(sort(A(1,:)));
A(2,:) = fliplr(sort(A(2,:)));
A(3,:) = fliplr(sort(A(3,:)))
< 연습문제 6.2 (b) 행별로 큰 수부터 나열하여 출력한 결과 >
연습문제 6.6
A= input (' 날자를 입력하세요 (년 월 일):');
m= A(2);
if m >= 3
m = m - 2 ;
else m=m + 10 ;
end
k= A(3);
c= floor(A(1)/100);
y=A(1)-(c*100);
s= floor(2.6 * m - 0.2)+k+y+floor(y/4)+floor(c/4)-2*c ;
f=rem(s,7)+1 ;
switch f
case 1
disp ('That''s a 일요일');
case 2
disp ('That''s a 월요일');
case 3
disp ('That''s a 화요일');
case 4
disp ('That''s a 수요일');
case 5
disp ('That''s a 목요일');
case 6
disp ('That''s a 금요일');
case 7
disp ('That''s a 토요일');
end %내생일은 1985년 7월 13일
< 연습문제 6.6 내생일 1985년 7월 13일의 요일을 계산하여 출력한 결과>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MATLAB 공학 컴퓨터 프로그래밍 연습문제 4단원 5단원 6단원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