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유아관찰일지 4월 19명 통합지표 기준 해석평가있음
해당 자료는 19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9

만5세 유아관찰일지 4월 19명 통합지표 기준 해석평가있음

자료번호 o1448561
수정일 2018.07.03 등록일 2018.07.02
페이지수 19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su******** 가격 2,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해석 평가가 포함된 관찰일지 입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영 역
나 의 모 습 이 에 요 *^^*
해석 및 평가
신체운동
ㆍ건강
(관찰날짜:4/20) 책을 읽다가 갑자기 바닥에 드러눕더니 역기를 드는 시늉을 하고, 팔을 굽혀 아령을 드는 흉내를 냄. 친구가 묻자 “응, 나는 지금 운동하는 거야.”라고 대답함.
신체의 각 부분의 특성을 이해하고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으며 신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적절한 운동이 필요함을 알고 있음.
의사소통
(관찰날짜:4/4) 친구가 간식을 먹는 범준이에게 “아직도 간식 먹고 있어?”라고 묻자 “응. 왜냐하면 나는 달팽이처럼 느리니까!”라고 대답함.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에 대해 적절한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움.
사회관계
(관찰날짜:4/13) 아파서 휴식영역에 누워있는 친구에게 다가가서 “얼른 얼른 나아라!”하고 외치고 미술영역에서 편지를 써서 친구에게 보여줌.
다른 사람의 감정이나 느낌에 대해 이해하려는 자세가 돋보이고 배려하는 행동을 할 수 있음.
예술경험
(관찰날짜:4/11) 미술시간 봄나들이 한 경험을 그려보기로 하자 주말에 다녀온 벚꽃놀이의 경험을 이야기 해주며 그림으로 표현함.
자신의 경험을 떠올려 그림을 통해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음.
자연탐구
(관찰날짜:4/18) 등원인사를 나누며 “아침에 택시를 타고 어린이집에 오다가 데이지 꽃이랑 팬지꽃을 봤어요!”라고 이야기함.
자연 환경의 변화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탐색하는 자세를 지님.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만5세 유아관찰일지 4월 19명 통합지표 기준 해석평가있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유아관찰일지 - 만5세 7월 유아관찰일지 작성 (7월 동안 만 5세아동을 대상으로 평가인증 유아 관찰일지서식에 맞추어 영역별 내용과 평가를 작성), 아동관찰일지, 영역별아동관찰일지
  • 유아관찰일지 - 아동관찰일지 만5세 7월 유아관찰일지 작성 아동관찰일지 작성 (7월 동안 만 5세아동을 대상으로 평가인증 유아 관찰일지서식에 맞추어 영역별 내용과 평가를 작성), 아동관찰일지, 영역별아동관찰일지 신체활동 7월 15일 관찰내용 : 체육활동으로 줄넘기를 하는 중 줄넘기가 자꾸 발에 걸려서 줄넘기를 어려워한다. 관찰평가 : 어려워하면서도 계속 노력하는 모습에 대해서 칭찬을 해 주고 줄넘기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주었다. 쉽게 포기하지 않고 해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관찰되었다. 의사소통 7월 12일 관찰내용 : 자유놀이를
  • 유아관찰일지-만5세 8월 유아관찰일지작성, 어린이집관찰일지(8월 동안 만 5세아동을 대상으로 평가인증 유아 관찰일지서식에 맞추어 영역별 내용과 평가를 작성) 평가인증 아동관찰일지
  • 유아관찰일지-만5세 8월 유아관찰일지작성, 어린이집관찰일지(8월 동안 만 5세아동을 대상으로 평가인증 유아 관찰일지서식에 맞추어 영역별 내용과 평가를 작성) 평가인증 아동관찰일지 이 름 XXX 성 별 (남, 여) 관찰자 XXX 교사 구 분 날짜 관찰내용 관찰평가 신체운동 8월 8일 여름놀이 활동으로 남자팀과 여자팀으로 나누어 물총싸움활동을 하는 중 계속 물을 맞고 상대방을 향해 물총을 제대로 겨누지 못하고 있다. 다른 또래에 비하여 신체적 활동으로 하는 놀이에서 운동능력이 약간 부족해 보인다. 활동 중에 물총 싸움 놀이를 즐
  • 만5세 유아관찰일지 4월 19명 통합지표 기준 해석평가있음
  • 영 역 나 의 모 습 이 에 요 *^^* 해석 및 평가 신체운동 ㆍ건강 (관찰날짜:4/20) 책을 읽다가 갑자기 바닥에 드러눕더니 역기를 드는 시늉을 하고, 팔을 굽혀 아령을 드는 흉내를 냄. 친구가 묻자 “응, 나는 지금 운동하는 거야.”라고 대답함. 신체의 각 부분의 특성을 이해하고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으며 신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적절한 운동이 필요함을 알고 있음. 의사소통 (관찰날짜:4/4) 친구가 간식을 먹는 범준이에게 “아직도 간식 먹고 있어?”라고 묻자 “응. 왜냐하면 나는 달팽이처럼 느리니까!”라고 대답함.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에 대해 적절한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움. 사회관계 (관찰날짜:4/13) 아파서 휴식영역에 누워있는 친구에게 다가가서 “얼른 얼른 나아라!”하고 외치고 미술영역에서 편지를 써서 친구에게 보여줌. 다른 사람의 감정이나 느낌에 대해 이해하려는 자세가 돋보이고 배려하는 행동을 할 수 있음. 예술경험 (관찰날짜:4/11) 미술시간 봄나들이 한 경험을 그려보기로 하자 주말에 다녀온 벚꽃놀이의 경험을 이야기 해주며 그림으로 표현함. 자신의 경험을 떠올려 그림을 통해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음. 자연탐구 (관찰날짜:4/18) 등원인사를 나누며 “아침에 택시를 타고 어린이집에 오다가 데이지 꽃이랑 팬지꽃을 봤어요!”라고 이야기함. 자연 환경의 변화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탐색하는 자세를 지님.
  • 아동관찰일지 9월 만5세 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평가인증 유아 관찰일지서식에 맞추어 영역별 관찰내용과 관찰평가를 작성(어린이집 관찰일지,유치원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교육실습일지,보육실습일지
  • 아동관찰일지 9월 만5세 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평가인증 유아 관찰일지서식에 맞추어 영역별 관찰내용과 관찰평가를 작성(어린이집 관찰일지,유치원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교육실습일지,보육실습일지 아동관찰일지 9월 만5세 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평가인증 유아 관찰일지서식에 맞추어 영역별 관찰내용과 관찰평가를 작성(어린이집 관찰일지,유치원관찰일지,평가인증관찰일지)교육실습일지,보육실습일지 이 름 XXX 성 별 (남, 여) 생년월일 XXXX년 XX월 XX일 관 찰 자 교사 신체운동 9월 29일 관찰내용 : 추석맞이 전통
  • 만5세 1학기 (3월~8월) 관찰일지 (아주 상세합니다,평가인증 A자료)
  • 만5세 1학기 (3월~8월) 관찰일지 (아주 상세합니다,평가인증 A자료) “그래요. 그럼 OO가 가서 이야기해봐요. 하니 oo에게 다가가 “역할 놀이할래? 맛있는 거 먹으러 와.”라고 말한다. 구체적인 대화 예시나 격려를 통해 상호작용 기회가 필요하며 본인의 생각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는 경험이 필요하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